과학 기술 은 니트 산업 에 새로운 형세 를 가져왔다
‘ ( · 0 "의 임무 는 과학 기술 투입 강도 와 혁신 팀 건설 을 크게 하 고 업계 자체 혁신 능력 을 확연히 향상, 과학 기술 진보, 핵 경쟁력 이 뚜렷 한 상승 했 다.
업계의 관건 공통 기술이 일련의 돌파를 거두고, 대량의 과학 기술 성과를 산업화, 제품 차이화, 산업 정보화, 기업 관리 현대화 등 현저한 효과를 거두고, 전체 공예 기술과 장비 수준이 급격히 높아졌다.
바로 < p >
은 확실히 우리나라 방직업계의 과학 기술 진보가 업종의 발전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산업에 새로운 우세를 가져다 제품의 부가가치도 향상시켜 더욱 건강하고 편리하고 패션의 생활을 가져왔다.
얼마 전에 막을 내린 2013PH Value 첫 번째 송금도 한점을 엿볼 수 있었다.
바로 < p >
'중국 방직공업연합회 회장 보조, 중국 니트공업협회 회장이 양세빈 (양세빈)을 전통 산업이 아닌 민생산업으로, 더욱 우위 산업과 특색 산업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현재 사람들의 소비방식과 생활방식이 바뀌고 있으며 시장 수요는 다원화, 개성화의 새로운 특징을 나타내고 있으며, 전통산업은 < a href = “ http / / / ww.sjfzm.com / news /index 유s.aap >을 나타내며 < 진보적인 산업의 경쟁 우세를 나타내야만 건강과 품질, 품위, 패션 생활에 대한 향락을 만족시킬 수 있다.
2013PH Value 첫 외화 업체들이 그 깊은 실력을 선보여 니트, 방직 업계의 새로운 원료, 새로운 설비, 신공예, 신기술.
2013PH Value 1회도 화려한 탈바꿈 을 겪으며 새로운 이미지와 자리매김해 시장의 높은 인정을 받았다.
바로 < p >
‘p ’은 동대 항순순 수제어 정밀기계기술유한공사가 전시한 HYQ 시리즈 4위 일체 전컴퓨터 수제어 성형기, 동업계에서 큰 경쟁 우세를 갖추고 있다.
진국표 회장은 이 무틈으로 면모기, 나문기, 자화기, 이선기를 하나로, 가장 큰 특징은 고속, 브로치, 다로진사 등 40여 개의 특허를 가지고 있다.
이 기술은 전체 컴퓨터 제어를 채택하여 원틀기계의 기계 조작 방식을 완전히 이탈하여 니트 원기 의 조종성을 높여 현대 니트 시장의 소량과 다품종의 요구에 적응하여 니트 원기를 새로운 컴퓨터 시대에 진입시켰다.
현재 세계를 대표하는 수준의 동종 제품, 일본 복원 니트 원기당 240만 위안, 항순 지능 직기의 6배 정도, 항순 지능 직기의 업무 효능은 국외 동종 설비의 3배 이상이다.
바로 < p >
‘유민 니트 ’ 사장이 김룡 씨에게 이번 전시 중점을 선보인 미쓰름 리양의 세일warm, airwarm 원단과 outlast 에어컨 면으로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시청자들이 직접 체험과 느낌의 얇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다.
outlast 의 에어컨 면은 미국 NASA 과학기술의 기능재료에서 비롯돼 환경온도에 따라 열량을 흡수하고 외부 환경온도에 대한 변화가 피부에 상응하는 반응으로 기후 조절 기능을 갖추고, 속옷과 인체 사이에 안정적인 ‘소기후 환경 ’을 형성할 수 있다. 너무 더워도 춥지 않다.
미쓰비시 아크릴 소재는 유연하고 섬세한 섬세함, 흡습 발열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항균, 소취, 가벼움, 보온, 고아한 광택도 등이 주목받고 있다.
이 회사와 욱화는 동일 아미노섬유 소재를 함께 개발해 우량 흡출성, 천연 환경보호, 부드럽고 편안한 기능을 완성했다.
<span lang="EN-US" style="line-height: 150%; font-family: "微软雅黑","sans-serif"; color: #555555; font-size: 10.5pt; mso-bidi-font-family: ‘Times New Roman‘; mso-bidi-theme-font: minor-bidi;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ZH-CN; mso-bidi-language: AR-SA">{page_break}</span></p>
‘강소진침 방직 유한회사 마케팅 총감 임익민에게 출시된 커피 숯 진주섬유 등 기능적 차별화 원단을 통해 그룹이 녹색 환경보호 방면의 우위를 구현했다.
바로 < p >
‘p ’은 이 원단을 한편으로는 국내 시장의 패션 기능성 속옷 을 향하여 국제시장에 개발한 스포츠 캐주얼 원단이다.
바로 < p >
‘p ’은 대만 상조 회사가 역사가 오랜 양말업체로, 면양말을 생산하는 위주의 기업으로 전형 의료양말을 개발하여 제조업체로 바뀐 것은 양말 기능, 내포에 대한 끊임없이 발굴된다.
이 기업은 이미 국제인증을 받은 의료자격증서를 받아 약국, 병원에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다.
오늘날 그 원료, 기술, 외관 설계는 끊임없이 향상되고, 결리아 등 여러 종류의 가구, 의류 브랜드와 상담한다.
바로 < p >
사전의 선전 환결그룹이 여러 해 동안 얻은 과학 특허 성과와 제품을 전면 전시하였다.
이 그룹의 발전 과정에서 인체공학 연구 및 내의연구 분야에서 끊임없이 혁신을 돌파하며 지금까지 특허 85개 (그중 발명 특허 6개) 를 함유하고 있다.
바로 < p >
은 맨니벤 브랜드 최초의 지위를 다지는'용봉 시리즈'부터 혁명성 창의된 초집제품 Update 계열에서 플라스틱 보온내의까지 미체, 혈위보온내의까지 많은 방면에서 선천을 열었다.
원결그룹이 신형 특허를 사용한 Update 계열은 2006년 1세대 3D 융합 제품에서 지금의 ‘호흡 융합 ’까지 출시된 ‘마력장컵 ’의 기술, ‘나비형 구조 ’를 사용해 일체압합 기술과 초음파 재질 기술을 더욱 모은 가슴, 안정, 은형, 무흔.
바로 < p >
바로 Update 계열은 맨니벤 브랜드의 간판 제품선으로 신로고객 사이에서 좋은 입소문을 지니고 있다.
바로 < p >
'해스모르 생물과학기술유한공사가 해자밀어 단말단말단말단말단기제품과 핵심 원자재 해스모르 섬유'를 전시하고, 참관자 전방위에는 최신제품 및 기술개발분야의 돌파성 진전이 전시되어 있다.
해스 모어는 해양생물에서 추출한 신형 기능성 섬유 재료로, 게딱지, 새우껍질을 원료로, 고신 과학기술을 사용하여, 용해, 모조사 로 만든 동물의 재생 섬유를 사용한다고 소개했다.
헤스 모르 (케이스 폴리당 섬유) 는 천연 억균, 빠른 지혈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생물 상용성, 생물 안전성, 생물 보안성, 생물적 안정성, 생물적 안정성
이에 따라 해스 모어로 생산된 속옷은 양호한 보습성, 통기성, 생물 분해, 정전기 방지, 피부 미세한 생태 균형 등을 촉진시키는 장점이 있다.
산동 화흥방직그룹 유한회사 본기사 주가촌이 소개했다.
바로 < p >
를 통해 < 패션 와 유행하는 전문 이해를 충분히 전시하며 작품, 제품 속 니트 가공 업체도 새로운 소재 응용, 신공예가 실시되는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적지 않은 기업들이 전시를 통해 기업 기술 돌파, 제품 창의적, 문화 콘텐츠 등 전방위 전시를 통해 과학기술에 의존하여 제품 부가가치를 높였다.
전람회는 업계 내 교류와 소통을 강화하여 전문가 관중들이 기업의 강력한 개발력을 더욱 파악하도록 했다.
업계의 모든 노력은 소비자들이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즐기기 위해 소비자들에게 건강과 편안함과 편안함과 고품질을 위한 체험이다.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중앙은행은 동시에 이자를 낮추고 금리 인하 준축을 방비하고 금융 위험 안정 투자 예정
- 주식 학당 | 주식 배급과 증발 어떻게 정의하든 어떤 차이가 있는가
- 주식 학당 | 3G 개념 주식에 투자하려면 어떤 내용을 알아야 할지.
- 금융재테크 | 중앙은행의 항복 허가 가 우리 생활 에 어떤 영향 을 줄 것 이다
- 유행화 | 원피스 +두꺼운 슬리퍼
- 업종 종합 서술 | 의류업에 몸을 담긴 디자인 창객들이 봄을 맞이하다
- 패션 블로그 | 시폰 원피스가 여름을 맞아 아름다움을 뽐냈다
- 집 | 집 시장: 전문 매장'덤핑 '모드 불만
- 종업원 천지 | 화윤만가의 ‘ 거친 ’ 방식은 위기에 처해 직원들의 저항에 빠졌다
- 여성집 | 9점 팬츠가 완벽하게 오기, 지성, 소탈하게 입고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