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 p >
‘p ’은 프랑스, 이탈리아 브랜드 통치의 사치품 분야에서 독일 혈통의 허고보스가 엄격하고 진중한 양복을 남성복 분야에서 차지하고 있다.
올해 말 호고보스는 중국 시장에 대한 전망이 쇠약해졌고, 그동안 중국 시장에 대한 긍정적인 낙관적인 대비를 형성했다.
바로 < p >
‘p ’이라는 비관적인 논조는 공혈풍이 아니라 허고보스 일련의 발버둥에서 얻은 비관적인 추측이다.
뒤에서는 큰 환경의 영향도 있고, HUGO BOSS 자체 전략의 결실이 있다.
바로 < p >
'strong '분기 순매가 2% 가량 증가하기 때문에
바로'strong '-'의 원정 목표 실현 곤란' -'strong '' -'
'HUGO BOSS 3분기 실적 발표 직전 HUGO BOSS 웅심만만의 확장 계획을 잔혹한 현실로 돌아갈 계획이다.
바로 < p >
'HUGO BOSSSS 2013년 3분기 재보에 따르면 2013년 10월 30일까지 Hugo Boss AG (BOSSSn.De) 우과보스 (3분기 순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2%, 6.579억유로, 시장 예측에 미처 6.77억유로 (총 3.205억유로) 등 (총 3.205억유로) 와 4%의 동점 판매 증폭은 항정 환율에 따라 5%를 기록했다.
바로 < p >
‘p ’ 3분기 순이익은 1.125억 유로, 항정 환율이 작년 동기 대비 9% 증가하였으며, EBITDA 이자세 상각 노점 전년 대비 5.73억 유로로 시장 예상에 부합해, 모리율은 63.5%로 전년 동기 60.1%보다 340개 포인트 상승했다.
바로 < p >
'p'은 각 지역으로 보면 유럽은 여전히 허고 보스 AG (BOSSSn.DE) 우고 보스 그룹의 업무가 가장 강력한 지역에서 3분기 매출이 항정환율 아래로 8% 증가하고, 미주는 지난해 동기보다 안정을 유지하고 있다.
반면 아시아는 4% 증가했으며 그 중 중국 시장은 약 3분의 2를 차지했다.
바로 < p >
은 실적이 좋지 않은 HUGO BOSS 확장 속도를 줄이지 않고 직영점에 포인트를 뒀다.
3분기 종료, 허고 보스 AG (BOSSSn.DE) 우고 보스 그룹 전 세계 소매 매장은 총 992칸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840칸으로 152곳이 순증했다.
또 소매 판매가 집단 판매의 51% 를 기록하며 전년도 대비 6퍼센트 상승해 도매 업무를 초과했다.
바로 < p >
'http:'www.sjfzm.com /pioneer '' Claus -Dietrich Lahrs ''는'httttp:'상반기 우리 매장의 수요가 3분기에 뚜렷하게 상승하고 있기 때문. 4분기 판매와 수익에서 강렬한 성장을 예측하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은 조만간 허고 보스 그룹은 원래 목표를 제때 실현할 수 없다는 것을 명확하게 표시했다.
Hugo Bos그룹은 2015년 장이자 상각 전 이윤율 (EBITDA)에서 매출액의 25%로 올릴 계획이다.
하지만 그룹은 2015년에도 30억 유로의 기정 목표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3년 매출과 이윤 동기 대비 6%~8%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의 업계 분석가는 더욱 비관적으로 허고 보스를 2015년까지 29억 유로의 판매를 실현할 수 있을 정도로 EBITDA 이윤율이 23.7%(2012년 22.6%) 순이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중국 시장의 요절
'p'은'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c.aast'를 통해 `를 사치 브랜드 `가 `를 뜻하는 것과 비교하면'HUGO BOSSSS 점유는 남다르다. 2위는 중국 시장 점유율이 비교적 작다. 두번째 도매 업무에 편중되어 있다.
다른 사치품 브랜드의 레이아웃에서 중국 시장점유율은 1위를 차지했으며, 심지어 전체 매출의 절반에 가까운 반면, 중국은 그 당면한 굴금 1위가 됐다.
그러나 HUGO BOSS 는 다른 종류로 중국 시장점유율은 유럽과 미국 시장보다 훨씬 낮고 실적은 줄곧 이상적이지 않다.
바로 < p >
<p class="p15" style="margin-top: 0pt; margin-bottom: 0pt"><span style="font-family: ‘宋体‘; font-size: 9pt; mso-spacerun: ‘yes‘"> {page_break}</span><span style="font-family: ‘宋体‘; font-size: 12pt; font-weight: bold; mso-spacerun: ‘yes‘"><o:p></o:p></span></p>
'p.--EndFragment'이 오는 8월, 허고보스가 반년 보고를 발표한 뒤, 그 수석 재정관 마크가 독일 매체 보스바트 방문을 받을 때 아태구 업무가 그룹 총수입에 기여할 것을 기대했다.
현재 미국과 유럽은 HUGO BOSS 2대 시장이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부정할 수 없는 것은 허고 보스의 최근 두 CEO 가 중국 시장의 발전을 중시하고 있다.
특히 현직 CEO 크로스 -디트리희 라스 (클래스)는 LVMH 그룹에서 12년 근무 경험을 하고 디오여장 CEO 를 맡았다.
2008년 부임한 이후 그의 이념은 HUGO BOSSS에게 새로운 혈액을 주입했다.
바로 < p >
'p'의 가장 현저한 변화는 바로 허고 보스의 업무 구조를 조정해 원래는 도매 위주의 업무를 직영으로 바꾸는 것이다.
라스는 “ 언제 유럽을 나가든 앞으로의 업무는 소매에 달렸고, 대부분의 경우에는 회사 스스로 통제하는 소매에 달려 있다. ” 고 굳게 믿는다.
그러자 라스는 무작위로 업무구조를 조정했다.
바로 < p >
‘p ’은 해외 매체에 따르면 2005년 HUGO BOSS 직영 소매점과 도매 경로의 배합 판매는 22%와 75%였다. 이후 변화는 크지 않지만, 라스가 부임한 이후 2010년 2년도 안 된 시간에 이 비율은 이미 40%와 57%로 바뀌었다.
바로 < p >
'p'은 2012년 HUGO BOSS 소매 판매가 처음으로 도매 경로를 넘어섰다.
물론 직영 판매 네트워크의 전면적인 부설에 도움이 된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사전의 발전 속도가 늦어지는 < < < < < < < < >
은 원정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Hugo 보스를 마케팅에 투입해 광고 지출을 매출액으로 끌어올리는 6 ~7%(과거 5년에 4.7%~5.9%에 이른다.
중국에서도 홍보 역량을 늘렸고 영향 있는 당사는 최신 수영장을 중국에 직접 옮겼다.
2012년 후고보스 베이징 대수에 이어 지난 5월 후고보스 2013 추동 패션쇼가 중국으로 재개될 예정이며 상하이에서 대대적인 패션쇼를 개최했다.
바로 < p >
'p'은 지난 2월, 허고 보스가 중국 시장에서 24시간 운영하는 직영 전자상거래 플랫폼, 핵심 브랜드 BOSSS를 판매하는 전시리즈 제품으로 남성복, 신발, 액세서리, 향수 시리즈를 포함한다.
앞서 후고보스의 전자상거래 업무는 현재 유럽에서만 시작돼 2013년 미국, 중국을 시작으로 2014년 러시아에 진출할 계획이다.
바로 < p >
바로 HUGO BOSS 가 가장 유리한 라이벌 아마니에 비해 HUGO BOSS 는 중국 시장에서 전기상 분야에서 확실히 적수가 뒤떨어졌다.
일찍이 2010년 아르마니그룹은 Emporio Armani 브랜드를 위한 전자 비즈니스 사이트에 올랐고, 대형 사치품 그룹이 중국에 출시된 최초 전자 비즈니스 사이트다.
바로 < p >
‘p ’은 부가 품질 연구원에서 발표한 ‘2013년 재부 품질 순위 ’에 따르면, 아르마니는 중국 부자가 가장 좋아하는 남성복 브랜드다.
중국 시장은 아르마니그룹의 글로벌 판매 수입의 10% 를 차지했지만 2012년 증가해도 39% 에 이른다.
이 그룹 부회장은 이 비율이 20% 로 높아졌다고 말했다.
비교하면 후자 허고 보스는 낙관적이다.
바로 < p >
'p'은 상반기 홍콩 방직업 거물 리봉그룹 소속 이방사가 코ent &Curwen, 기eves &하웨크 등 유명 유럽 남장 브랜드 실적이 하락하며 반년 동안 중국 시장 정관점 17개를 보유하고 있다.
바로 < p >
은 또 제품 라인의 레이아웃을 보면 HUGO BOSSSS는 줄곧 남장과 이윤이 두툼한 액세서리 제품의 발전이 줄곧 뜻대로 되지 않았다.
올해 6월 후고보스는 미국계 디자이너 자슨우 (오계강)를 여장예술총감으로 여장 영향력을 강화했다.
하지만 Jason Wu 의 디자인은 2014 조추 보스 시리즈에서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며, 호고보스가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시련을 도모하고 있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