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이겸: 그 길을 거꾸로 가는 것을 배워야 한다
‘p style =‘text -align:center '' '(# img src ='-(uploadimages /20132 /15 /201121515111445, Jj.JPG' align =‘center ’ border =‘0 '' (
바로'strong '(# 진짜 독특하고 다른 종류 # # (# strong' '' - # 의 # 의 # strong ‧ 의
‘p ’은 “사실 의상 디자인이 처음에는 단지 나의 일시적인 흥행으로 최근 몇 년 동안 생계 수단이 되었다.”
엽겸은 이처럼 제멋대로 말했다. ‘내 가장 큰 영감은 사회에서 매일 일어난 일들에서 비롯된 친구들은 내가 중국 최초로 ‘뉴스 중계 ’를 보는 것만으로도 바로 ‘a href =‘htttp: www.sjfzfzemcom /pioneer ’에서 비롯된 이유로 ‘영감 설계 ’를 우스갯소리로 웃었다. ‘a /a ’의 의상 디자이너 ’
이런 영감의 원천은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이를 위해 크게 안경을 쓰게 할 수도 있다.
바로 < p >
‘p ’은 작품에 특별한 개인적인 감정을 섞는 것을 좋아한다. 예를 들면 2010년 이른 이른 이른 봄 시리즈 ‘더더더스트 OF TIME ’를 선호한다.
이겸은 "'시간의 잿더미'는 습관이 잊혀진 과거의 기억을 말한다. 마치 어린 시절 할머니가 직접 만든 청색 스웨터 하나, 나무 옷장에 눌러 앉아 습기를 느꼈다.
나는 단지 그것을 주워서 햇볕 아래에서 말려두었을 뿐이다."
바로 < p >
‘p ’은 엽겸의 디자인 스타일에 대해 주변의 친구들이 모두 다른 평가와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그는 개인이 여전히 자신의 스타일을 끊임없이 탐색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엽겸은 천구보령을 좋아하는 작풍, 나루터순미의 작품, 그리고 코스모스 원더에 대한 전전전전전매는 예술적 분위기를 융합시키는 패션 브랜드의 상업에 큰 흥미를 가져왔다. 얼마나 많은 디자인에 영향을 끼치지만, 그가 가장 근원적인 디자이너에 대한 내심에서 전통문화에 대한 전승과 견지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자신이 민남인인 ‘당대 도시인들이 이미 잊은 풍속전통과 문화유산을 많이 가지고 있어 국내 대도시가 비유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무형 정신자산은 나의 디자인에 많은 영감을 제공했다.
나는 더 많은 민남문화를 내 작품에 끌어들이려고 시도했다. 물론 더욱 현대적이고 더 충돌적인 수법으로 그것을 새로운 의미를 부여할 것이다.
바로 < p >
'소녀 마조림 메모'라는 시리즈 의상을 입고 흑, 홍, 김의 네 색깔이 인생의 다른 상태를 표현해 표현, 해조에 대한 표현 수법으로'a href ='htttp://wwwww.sjfzmcom /pioneer'를 통해'민남 문화 /a /a /a `의 의미를 제공했다.
바로 < p >
‘p ’은 또 가수 왕비는 이겸의 영원한 영감 뮤즈로 아이돌의 정에너지가 오늘까지 꾸준히 버텨 온 그의 블로그에서도 왕비 설계 스타일을 하고 있다.
왕비는 그의 창작에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 "'충경삼림'이라는 영화는 이미 39번을 봤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고, 매번 한 번씩 촬영수법, 음악, 톤을 기록해 볼 때마다 온몸이 홀가분하다.
영감이 없었을 때 이 영화도 나에게 많은 느낌을 줄 수 있었다.
이겸은 사실 창조가 바로 찰나의 것이라는 것을 느끼고 성공도 멀지 않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왕비가 자기와 애증이 뚜렷한 성격을 유지하는 것을 좋아하며 자신도 항상 자기 자신을 고집하고 있다. ‘선명한 개인 스타일은 이 업계의 불규칙한 법칙, 취미는 개인적인 취미로 시간 환경의 변화에 따라 변한다.
과거의 어느 단계의 재미를 부정하는 것은 반성이다.
대부분의 예술가와 디자이너들이 창작 과정에서 ‘재미 ’와 ‘반성 ’에 시달리며 즐겁다.
바로 < p >
‘p ’은 의류, 농담, 농담, 농담, 농담, 농담 조율에 비해서 원단, 재단, 윤곽형 등 기술에 비해 더욱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그는 패션 뒤의 개념과 생각, 소질이 있는지 없는지, 가장 본질적인 문제지만 미미미미와 정련은 후천적으로 단련을 할 수 있다.
그는 자신의 독립적인 사고를 통해 하나의 사상을 밝히기 위해 노력했다. 이는 그의 디자인이 정말 독특하고 독특한 (# a http: wwww.sjfzexm.com /pioneer > 의 기조 를 통해 그 자체로 만든 브랜드 YE S 가 더 유형적으로 해석되었다.
{page break} < < >
사전의 strong `의 사고 역방향으로 실행하는 `trong `의 `
'p'은 2009년 8월 엽겸이 브랜드 YE 'S 를 창설했고, 즉 yes is no.
기존, 반대로 행동하는 것은 그가 브랜드를 부여하는 이념이다. "국내의 다른 디자이너 브랜드를 구분하고 싶다는 것이다. 그것은 놀라움과 독특한 기질이 가득하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이겸은 갈등 충돌을 좋아하는 느낌. "나는 극단적이고 모순된 사자자리다. 그래서 부정적인 정서가 나를 긍정적인 힘을 얻게 하고 다른 디자이너 본질과 다른 설계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의 예겸은 특히 역방향으로 문제를 생각하기 쉽고 남들이 보기에 보기 좋을 때가 있다. 때로는 자기가 예쁘지 않을 때가 있다. 때로는 자기가 예쁘다고 생각하는 다른 사람이 오히려 못생겼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미트의 차원이 많아서 전체 사회의 기준이 똑같다면 이것은 매우 무서운 일이다.
그러나 이 규칙을 흐트러뜨리면, 좋지 않으면 좋고, 좋지 않아도 좋고, 이것이 아주 재미있는 일이다.
이 중에서 하나의 공식을 모색하여 새로운 패턴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또는 자신이 아름답다고 생각하거나 대중의 눈에는 못생긴 것을 널리 널리 알려 주는 것이 우리의 마음에 못생겼다고 생각하는 것은 사실 아름답다.
이겸은 그것이 그가 더 하고 싶은 일이다.
스타일의 형성은 매우 긴 길을 걸어야 한다. 이겸은 현재 YE ’S 『a http:www.sjfzm.com /pioneer 』 브랜드 컨트롤 『브랜드 컨트롤 『A 』 는 이미 정형을 말할 수 없지만, 적어도 다른 브랜드와 구별해 온 특질을 가지고 있다.
바로 < p >
‘p ’이라는 특질은 이겸이 최근 발표한 6개의 완전무결한 패션계열 ‘상녀 ’에서 비롯해 중국 연해 지역의 재상녀에서 비롯된다.
현대적이지만 1980년대 여성의 이미지를 그려내며 복고적인 의미가 담겨 있다.
클래식한 미역형으로 하늘색 파랑색 계열의 배색과 1980년대 복고체크 무늬로 독립적이고 자신감 있는 여성의 이미지를 그려낸다.
그중 ‘몬데이야 ’, ‘버스리!’ 등 알파벳이나 그래픽 일련의 골드 핸드메이크가 익살스럽고 유머러스하게 ‘상녀가 바쁘다 ’, ‘바쁜 다금 ’의 디자인 개념을 전달했다.
깔끔하게 입는 패션은 여전히 그의 독특한 아이디어: 체크무늬 패턴의 흥미로운 맞춤법, 원단의 경위 추슬과 태슬 디자인, 소재 간 낙차성 대비 두껍고 가벼운 원단의 강제성 결합, 새로 들어간 스커트 셔츠 디자인.
바로 < p >
‘ p ’의 이겸은 다시 한 번 디자인으로 신선한 관점과 생각을 제공했다. ‘ 좋은 것은 예술품이고, 호칭하는 것은 상품이고, 양자 겸구는 좋은 상품이다.
완벽한 패션 작품보다는 디자이너 본인의 내면 구상과 < a http: wwww.sjfzm.com /pioneer > 의 가치 취향
내 눈에는 이상적인 패션작품이 상체 후 착용자들에게 매력을 더해 디자이너로서의 솔직한 아이디어를 주해해 두 가지 모두 갖추고 있다.
바로 < p >
'p'을 비롯해, 이겸은 브랜드 YE 'S 부선ye's? ye s!, 그는 재봉공과 인쇄사부가 함께 설계 제작에 참여했다.
모든 패턴과 디자인은 그가 직접 창작했다. "나의 건의와 견지하여, 계열은 정규 프로그램화 공업 생산을 버리고 있다.
각 디자인의 도안은 모두 노동자 아저씨가 마음대로 하고 즉흥적으로 나온 완제품이다.
그래서 ye's? ye s! 시리즈는 다양성, 랜덤성과 유일성.
YE S 브랜드 반상업과 조류의 일종의 수단이다.
바로 < p >
은 디자인이든 브랜드의 건설이든, 이겸은 모두 엉뚱한 상상자이며 앞으로 디자이너 판의 ‘유니폼 ’을 개설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내 디자인을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정말 감도 나고, 의상을 유난히 표현할 수 있지만, 소비가 부족하면 디자이너로서도 서운하다.
그래서 디자이너 버전의'유니폼'을 열고 싶다. 안에 파는 것은 모두 디자인이 있는 옷이지만, 모든 패션 스타일을 발휘할 수 있는 사람은 자신의 상상력을 발휘해 자신의 스타일을 매치할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업계 인사들이 의류 소매업 발전 태세를 분석하다
- 특제 취재 | 패션 디자이너 오고: 스카프의 패션
- 구두시장 | 성 질감국에서 6종 가짜 갑종 제품 위법 사건을 압수하였다.
- 지방 핫점 | 베트남 유학생 의 복장 디자인 영감 은 광주의 봄 에서 기원한다
- 아동복 | 카파의 중국은 파크랑제가 아동복 시장에 진출할 의욕이 무엇인가
- 구두시장 | 미국 VANS 캘리포니아 시리즈 오점, 새 신발은 조류원소
- 지방 핫점 | 남경 만달공관 주말 프랑스 궁정 복장 쇼
- 추천 | 온령 소작방은 가짜 명품 운동화에 가까운 1만 켤레에 해당한다
- 기타 | 허베이성 영청현 대만 공업 신성, 중국 의류
- 전시회 뉴스 | 중국 경제편제 과학 기술 문화주의 폐막 “ 융합과 혁신 ” 국제 복식 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