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 이 양도 적자 재산 을 후양 하다
'팥 주식 주식 증권'은 대주주 팥그룹 유한 회사 (하명'팥그룹'을 양도하는 무석홍베 의상 유한책임회사 (이하 홍베 의상)'의 75%로 지분 양도 금액은 2880.79만원이다.
이번 주권 양도 완료 후 팥은 더 이상 홍베 의류 주식을 소지하지 않는다.
지난 3월 팥 지분 95%가 팥 그룹에 소지한 무석팥 면방유한 회사 (이하'팥 면방'(이하'팥 면방'(이하'95%의 지분, 양도금액은 1.258억원이다.
바로 < p >
은 이번 거래 팥 주식에 대해 공고에 의하여 회사의 적조복 복식에 이익이 되도록 노력하기 어렵기 때문에 그 회사의 주식을 양도하고 투자손실액을 줄일 계획이다.
동시에 팥 주식은 현재 회사의 연쇄 전매 체계 건설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켜 남자복 주업으로 삼고 있다고 강조했다.
"현재 우리 주업도 잘 못해서 다른 브랜드를 그룹에 양도해 팥 남장에만 전념하고 있다."
기자는 투자자 신분으로 팥 지분 증대를 전달해 다음과 같이 회답을 받았다.
바로 < p >
'이전에 팥 남성복 도매 무역을 하면서 2, 3선 도시에서 대량 판매상을 쌓았는데, 이것은 단말단에서 소매 매장을 서둘러 설립하는 데 기초를 세웠지만, 이런 중개 브랜드 가맹상들은 관리가 완화되어 브랜드가 강한 문제를 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중투고문 컨설팅 총감 정웨이치 기자에 대해 분석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1년 두 번 양도자산 『 『 『 『 『 『 』 을 『 『 『 『 『 』 을 위해서 『 『 『 strong 』 을 』 을
‘p ’은 지난 2013년 1 – 9월 적자 2567만원으로 2012년 적자 1290만원과 2011년 적자 157만원을 넘어섰다.
바로 < p >
에 대해 팥 주식은 주요한 여성 패션을 운영하고, 독립적인 마케팅 루트에서 최근 2년 동안 경영 실적이 적자 상태에 처해 회사를 통해 이윤을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기 어렵고 회사 지분을 양도하고 있는 이 회사의 주식을 양도해 투자자 적자를 줄이기 어렵다고 설명했다.
회사 는 현재 강력 발전 체인 전매 시스템 건설 을 강대 남장 주업 으로 회사 집중 정력, 집중 자원 을 남성 체인 전매 체계 건설 에 집중 하 고 남장 연쇄 전매 체계 를 가속 하 고 있다.
바로 < p >
은 기자가 알고 있는 것이 팥 주식이 올해 처음으로 적자 자산을 박리하는 것이 아니다.
지난 3월 팥 주식은 회사에서 소유한 팥 면방 95%의 주식을 대주주 팥그룹에 양도하기 위해 "팥 남장 주업에 전념하기 위해 연쇄 전매 시스템을 가속화했다"고 설명했다.
바로 < p >
바로 레드벨의복과 같이 팥 면방도 독립과 팥 남장 밖이다.
자료에 따르면 팥 면방은 2004년 2월, 경영 범위는 의류, 면방직품의 생산, 방직품 및 원료의 판매와 면화의 수매를 이뤄냈다.
2012년까지 회사의 적자가 2007만 위안이다.
바로 < p >
'연쇄 전매 시스템 건설 '팥 주식에 대해 이미 한 번의 결심이 아니다.
2011년 3월 중국 국제복장 박람회에서 홍두지분 주홍강 사장은 지난 2011년 홍두남장 전문점 2000개에 달할 예정이며 2012년에는 3000개에 이른다.
바로 < p >
'3000개는 우리의 목표일 뿐, 현재 가맹과 직영과 함께 1000여 집이 있다'고 말한다.
해당 팥 주식 대에서 3000이 숫자를 들은 것은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현재 팥 (a http: “htttp://www.sjfzm.com /news /index uc.aast > 의 남성복
그녀는 말했다.
바로 < p >
은 2008년 5월 18일, 팥 남장을 본격 모델로 선포하고, 브랜드를 중급 가격의 브랜드 의상, 매장은 주로 2, 3선 도시에 배치되어 있다.
이에 따라 7 마리의 늑대는 특허 경영 이념을 도입한 지 2000여 개의 소매점을 갖고 있다.
바로 < p >
대표님 `strong `의 실적이 부동산 업무에 높이 의존하기 위해서 ` ` `strong `가 `
은 체인 전매 시스템의 건설을 제외하고는 전상 팥 주식을 연보에서도 상당히 중시해 보인다.
바로 < p >
‘p ’은 현재 팥 주식증권증권에 따르면 현재 팥 남성복은 주로 천고양이 경동 등 전기업체 사이트에서 기함점을 개설해 당분간 자가전자상시장을 설립할 계획이 없다.
기자가 게재된 천고양이는 팥 남장 기함점까지 95502명이 주목해 삼나무 복장 8964와 이랑남성복 71174의 관심사는 비슷하지만 로몽 107111과 늑대 384650명에 비해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팥 남장 천고양이 플래그숍 최고 판매량은 239위안의 긴팔 셔츠, 누적 판매량은 32207건이고, 기타 평균 판매량은 800건가량, 로몽 트래쉬 플래그숍 최고 누적 판매량은 1.4만건이며 평균 판매량은 1000건이다.
전체적으로 보면, 팥 남성복은 천고양이 같은 남장 플래그숍에서 출중하다.
바로 < p >
<p class="p15" style="margin-top: 0pt; margin-bottom: 0pt"><span style="font-family: ‘宋体‘; font-size: 9pt; mso-spacerun: ‘yes‘">{page_break}</span><span style="font-family: ‘宋体‘; font-size: 12pt; font-weight: bold; mso-spacerun: ‘yes‘"><o:p></o:p></span></p>
의 의상 산업이 바로 회사의 주도적인 위치를 강조했지만 부동산 의장은 이윤이 늘어난'마차'가 되었다.
바로 < p >
은 2002년 11월, 팥주식 인수 상해 팥 투자유한회사 소유의 무석 팥 사업의 45%의 주식을 동시에 매수하며 적토끼마의 소지 주식 15%의 주식을 동시에 사들이며, 이 두 번을 통해 거의 동시에 진행하는 내부 수매를 통해 팥 구입, 팥 장만 주식 밑으로 수입한다.
바로 < p >
은 이후 의류 업계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제조업의 원가가 끊임없이 높아지고, 금융위기의 영향을 더해 팥 주식의 이윤이 하락세를 보이기 시작했으며 2009년 성장 최저조에 이르렀으며, 회사는 동기 대비 5.79% 하락했다.순이익이 전년 대비 41.7% 하락했다.
하지만 2010년 팥 주식 지분'저격 반탄'은 2010년 상반년보에 따르면 2010년 상반기 소속 모사의 순이익 2543.62만원으로 전년 동기 77.60% 증가했다.
바로 < p >
'p'은 지난 2010년 팥 비즈니스 개발한 진강강화성도이원 조직에 납부했고, 또한 팥국제광장 사업은 2008년 하반기 개장 아파트, 오피스텔도 결산을 이루기 시작했고, 2010년 상반기, 팥 주식 부동산 업무의 영업수입은 전년 동기보다 715.41% 증가했다.
바로 < p >
바로 < p >
이 비교해 보면 부동산 업무가 팥 주식 이윤 증가에 대한 기여는 말하지 않지만 부동산 업계의 특수성 때문에 영업도 불안정한 추세를 보이며 일반적으로 부동산 업무에서 비롯된 팥 주식을 수입하는 경우 전체 마케팅 역시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다.
이에 대해 팥 지분증대가 개장된 건물은 오퍼를 기다려야 결산할 수 있기 때문에 마케팅은 "부동산 블록은 우리 소속 회사일 뿐 주요 정력은 남성복에 집중된다"고 밝혔다.
부동산의 이윤 공헌이 뚜렷하지만 남성복은 여전히 발전의 중중량이라고 강조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양질자원 미주 포함 ` `
의 실적이 강력한 팥 주식이 아니라 배후에는 ‘슈퍼 큰 나무 ’에 기대어 있다.
팥 주식의 지주주주, 팥그룹은 팥 주식을 포함한 10가구 회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중 팥 주식은 유일하게 상장회사, 팥그룹의 제품은 최초의 니트 속옷에서 지금까지 걸쳐 복장, 고무, 생물제약, 지산 4대 분야로 발전했다.
바로 < p >
'강소통용과학기술지분', 항종양제'팥'과 팥 그룹의 우수한 자원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 가운데 강소통용 과학기술은 더욱이 상장된 IPO 기업으로서 상장 대기를 기다리고 있으며, 상태는'초심 중'이다.
자료에 따르면 강소통용과학기술은 주로 전강 자오선, 비스듬히 자동차 바퀴, 모터 타이어, 내태의 연구 개발, 생산 및 판매, 기 아래 ‘ 적토마, 천리마, 치위복 ’ 등의 유명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바로 < p >
'p'은 지난 2010년 말 팥 지분 한때 자삼알코올을 상장회사로 주입하겠다고 전한 바 있다.
그러나 팥그룹이 소속 홍콩나무나 팥 집들이 상장사에 주입해 실적을 진작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강소통용과학기술의 준비에 따라 상장되면서 “팥집 역시 도매에서 소매로 전진하고 조정기일 뿐, 어차피 그룹은 팥 주가와 팥 삼나무를 주입할 계획이 없다 ”고 말했다.
팥 주식 대인 상소.
바로 < p >
‘p ’은 뿐만 아니라, 팥그룹이 민영은행이라는 중대한 이호도 팥 주식에 참여하지 못했다.
지난 8월 15일 발표한 ‘국가공상총국 명칭 비준공고 ’에 따르면 ‘소남은행 주식 유한회사 ’의 명칭은 이미 비준을 통과했으며, 팥그룹은 ‘소남은행 ’의 배후 준비자도 점차 수면으로 떠올랐다. 이후 ‘민영 은행 개념주 ’에 연착되며, 팥 주식의 주가도 9월 10일부터 16일까지 연속 상승했지만, 이후 홍콩주식에 따르면 “최근 ‘민영은행 설립에 관한 시장 전언을 통해 회사가 참여하지 않고 민영은행을 유치할 계획이 없다 ”고 공고했다.
당일 주가가 하락하여 10시에 가깝다.
바로 < p >
은 의류 주업에 있어서 진부하지 않고 부동산 업무의 파동이 비교적 큰 상황에서 그룹의 우수한 자원을 그중 주입해 이윤 부족점에 대한 팥 주식에 대한 새로운 계기로 분할 수 있다.
그러나 외부 소문이 끊이지 않고 양질자원은 장기간 문밖을 배회하는 것도 실적이 평탄한 팥 주식이 난감한 지경에 빠졌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설계 전방 | Gangpietro PAPA 가 지금 디자이너가 패션을 어떻게 잡느냐를 설명합니다.
- 즉시 뉴스 | 야고르 분해 상장 예상 에 다시 점화 되었다
- 철금 부재료 | 2015 /2016 가을 겨울 가죽 원단 트렌드가 베이징에서 열린다.
- 스타 디자인 | 서치와 펑들렌 공개 열애와 전임 서밋선 스타일 대박 PK
- 패션 포스터 | 판빙빙빙빙이 헤어진 소식에 여신의 패션 의상을 훔쳤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한10대 최고의 여자 스타가 출로 1위에 오른 김태희와 전지현 스타일링 PK 입니다.
- 동료 부하 | 80, 90 후 직원의 진정한 수요를 어떻게 읽습니까
- 비즈니스 예의 | 식탁 위의 술 문화를 점검하다.
- 재경 요문 | '별에서 온 그대 '남자 주인공이 멋있고 부유하고 있습니다.
- 패션 메이크업 | 홑꺼풀 MM 아이섀도 7. 큰 눈매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