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온령 강제 관제 구두 사업자 와 제품 적압 공장 사장 은 가산 을 탕진 했다

2014/2/24 8:50:00 31

신발화재온령신발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402 /24 /2014024024024085102 u sj.JPG'-'


href ="htttp://wwww.sjexm.com /com">의 < 산업화재 < 사고 16명이 사망했다.

큰 화재 후 대동 구두업 회사 대문을 잠그고, 외벽은 "생산 기업의 위법 건물이 일률적으로 철거되었다"고 현관했다.

바로 < p >


'p'은 지난 주말에 절강 온령이 오랜만에 햇볕을 맞았다.

현지의 한 제화 작업장 아주머니 임연은 임연의 허락을 받으며 작동되었다.

한 달 반 전 현지 성북거리에서 전국을 놀라게 하는 사고 — 대동 화재로 16명이 사망하고 사고 발생 후 전 시 4000여 개의 신발 기업이 강제 관폐되었다.

일주일 전 많은 기업주들이 생계부활 요구를 정부에 반영해 화재진통 속에 있는 온령 구두업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바로 < p >


은 온령 구두업이 먼저 발전한 후 치료 모드에서 형성된 산업의 고질환을 통해 온령 정부를 포함한 각급 지방정부의 난제를 시험해 볼 수 있다.

성패를 막론하고 온령은 전형적인 표본이 될 것이다.

바로 < p >


'strong '' 화환, 여러 해 빚 '' '-'strong''의 ''


'온령 구두업'소산란증'이 심한데, 이 문제의 형성은 기업 자체 문제가 아니다.

이 작은 작업장도 영업면허증을 갖고 있다. 그동안 이'중국 구두업의 고장'의 경제 발전에도 기여하고 지방 정부에 수용된 것이다.

사실 대동 구두업에서 특대 화재가 발생되기 전에 온령 구두업은 이미 많은 화재 교훈을 받았지만 지금처럼 그렇게 중시된 적이 없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스튜디오 성취 온령 구두업 `


'strong ''의 심각한 화재 발생 위험 발생 배정 `


'온령 성동거리 금봉로가 아동화를 전문적으로 만드는 거리, 길 양쪽의 배방본은 모두 민간 작업장으로 되어 있다.

기자는 금봉길에서 이곳의 집들은 모두 5,6층으로, 양쪽에는 소방탈생통로가 부족하고, 건물 한 곳의 유일한 계단은 계단 아래층으로 내려가는 것이 특징이다. 이 집은 매우 깊고, 한 곳마다 3,40m에 달한다.

일단 화연무가 치밀어 오르면 위층에 살기 힘들 경우 대동 구두업 화재 원인은 도주통로 문제이다.

바로 < p >


‘p ’이라는 작업장은 온령에 비할 수 있다.

요봉진 횡석길 일대는 예전 정비를 거쳐 건물 내통로를 야외로 옮겼지만, 성동거리 일대 기자들은 소방통로가 여전히 실내에 있어 화재 격리 효과를 볼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바로 < p >


'온령 구두업과 온저우의 온저우 신발이 항주 무림문에 있는 대불 이후 역풍으로 일어나고 온령화는 중저단의 시장을 지키고 있다.

하지만 중저단도 시장이 있고, 최근 들어 전기 마케팅의 흥행에 따라 패션 슈즈를 특징으로 하는 온령화 판매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바로 < p >


은 2001년 신발 생산량은 2010년 10억 켤레를 넘어섰다. 2001년 80억원에서 2010년 270억원, 2010년 평균 13%, 종업원이 230만 명에 이른다.

온령 구두업도 현지 경제에 큰 기여를 했다.

생산액은 전 시 공업 총생산액의 20% 정도를 차지했으며, 수출액은 전체 시장 총수출액의 40% 를 차지했으며, 생산량, 판매량, 수출량은 전국 각 현시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바로 < p >


은 `중국 신발 명성 `중국 최대의 구두 수출기지 ` 광환의 온령, 80%의 신발업이 작은 작업장이고, 여기도 화재의 고발구이다.

바로 < p >


'strong '' 화재 교훈이 잇따라 '' '-'strong' '''의 ''의' '


'p `strong `의 이전에는 < < < strong > 을 충분히 중시하지 못했다 < < < 의 >


은 사실상 대동 구두업에서 특대화재가 발생하기 전에 온령 구두업에 많은 화재 교훈을 받은 적이 있지만 지금처럼 그렇게 중시된 적이 없다.

바로 < p >


《대동 구두업 화재가 발생한 일주일 전에 성북거리 산마구두업단지에서 중대한 화재가 발생한 적이 있다.

산마 창업단지, 기자는 이 대지 창구의 폐허 위에 시커멓게 타오르는 4층의 건물이 세워져 있었고, 앞의 본건물이 소실된 후 평지로 이어졌고, 기자는 공장구에서도 기숙사가 있는 것을 보았지만 다행히 이번 화재로 사망하지 않았다.

바로 < p >


은 2011년 9월 9일 새벽, 횡봉거리 석자두촌 흠탁구두업의 한 번의 화재로 7명이 사망한 심각한 결과를 초래했다.

불이 난 것은 이 회사의 임시 공장으로 불길이 옆 민가로 번졌다.

바로 < p >


은 당시 화재가 상급 지도자의 중시를 받아 현지 기업에 대한 정비 작전을 펼쳤지만 효과는 한계가 있다.

횡석로 구두업 1거리를 제외한 가게 작업장은 계단 개축, 주택 뒤에서는 소방통통통로 업무를 위반하고, 다른 지방은 치료력이 약하고, 이후 구두업의 안전 관리력이 강화되지 않아, 은환 문제가 급속히 반등했다.

바로 < p >


기자가 양림창구 방문을 할 때, 정원 구역도 소방통로를 고려하지 않고 소방전 조차도 보이지 않았다.

이런 신발 단지는 그동안 정상적으로 사용됐다.

바로 < p >


은 2월 17일부터 한 달 동안 휴업한 기업주부터 횡봉거리까지 개업 요구를 반영한 후 약간의 문제가 가볍고 가벼운 신발공장이 생산을 허가받았지만 이 방법은 아직 전 시장에 설치되지 않았다.

횡봉거리 횡석로 구두업 거리, 신발 공장은 생산을 하면서 고치고 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온령 전성 분해 화재 치료 < < < strong > 의 < < t의 > 의 < 의 < 의 < 을 >


바로'strong '업체'환원' 소방통로'가 나오는 사전의 `


'금봉로의 신발 공장 주인이 기자에게 그가 이곳에서 여러 해 동안 임대했는데 이전에 아무도 그들에게 고쳐 달라고 하지 않았다.

이 정비 는 성동거리 에게 '가연성 폭발 기업 관리 방법' 을 발급 해 주며, 기자들 은 방법 을 공장 에서 정비 요구 를 요구 한 다: 민간 사무 공장 에서 직원 을 살 수 없 고 건물 밖 으로 바꾸 고 직통 되 고, 공업 공장 의 숙박, 생산, 창고 는 같은 건물 내 등등 이다.

바로 < p >


<성북거리 일업주 황 선생은 이전에 소방안전검사를 비교적 느슨하게 관리했기 때문에 지금은 건물 안에 계단이 있을 수 없다는 것을 요구했다. 예전 관계는 크지 않았고, 검사진도 가끔 올 것이지만, 단지 우리만 안전하게 하면 끝난다.”

바로 < p >


‘p ’은 온령 횡봉, 성북, 성동 등 기자들이 방문한 몇 개의 신발업집중 거리를 여기저기서 허물어서 고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바로 < p >


'성북산마구업 단원'을 비롯해 이곳의 신발 공장은 상대적으로 작업장이 좋은 조건이 많아 독립된 공장들이 많지만 기자들이 발견했다.

이곳의 철거도 매우 격렬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문제는 여러 개의 독립 공장들이 개축된 후 일부 소방통로를 모두 점용해 작업장과 막간으로 변했다.

바로 < p >


'요즘 우리 바빠 죽겠는데 하루 종일 뜯어 고치는 일을 하느라 일요일에도 쉬지 않는다!'

성북거리 관계자는 "그러나 기업의 신규 신청 후 착공할 수 있다는 규정으로 인해 불법 건축 개조 소방통로를 자발적으로 철거하고 있다"고 말했다.

{page break} < < >


'strong '' 의 변형, 길을 어떻게 가느냐가 '' -'strong ''을 모색하다' '-'


《p 》 의 특대화재로 특대 교훈을 빚어 온령 지방정부는 철수를 아프게 하기로 결심했다.

그러나 소화공장 위주의 온령 구두업은 거의 질식한 운명을 가져왔다.

온령 구두업은 약 80% 이상이 작은 작업장이며, 그들은 지금 대부분 절경을 앞두고 있다.

일부 문제들이 쉽게 고치기 쉬운 공장을 상대로 한 곳이 있지만, 그 주변의 생산변을 허용하지만, 이 방법은 아직 온령 전체에 펼쳐지지 않았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가 산더미처럼 출품할 수 없음 `


'strong ''신발 공장 사장님이 가산 탕산'을 진탄하기 시작하였다.'


'성동 거리 신발 공장 제조를 위해 지금 이곳은 아직 복공 공장이 없다.

바로 < p >


‘p ’은 기자를 데리고 그의 공장에 온 것을 사명했다. 그 안에 이미 먼지가 가득 찬 기계를 제외하고 신발, 신발 바닥 등 반제품 신발이다.

바로 < p >


'내가 누적한 신발은 4만 켤레의 원가 17위안, 손실이 70만 위안에 가산을 기울여야 한다!'

감탄하여 그는 금봉로 가게를 세냈는데, 연세 9만 위안을 세낸 후 일을 멈추고 원가를 지탱하지 못하고 나섰다.

정부는 신발 공장이 집주인을 내놓고 남은 임대료를 반납해야 한다는 규정이 있다.

바로 < p >


‘p ’은 온령에서 신발을 만들고 조카의 공장도 인근에 쌓인 신발을 보고 제각기 2만 켤레에 쌓여 있는 그의 친척들이 모두 230만 위안에 이른다.

이처럼 심각한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다.

바로 < p >


<노노노씨는 횡봉거리 구두업 1가두 횡석로를 개점하고 그는 20년 전에 온주부터 온령까지 신발을 만들었다.

"지금 신발을 만드는 건 잘 안되고 이윤이 얇고 신발 한 켤레씩 23원씩 벌어요. 여기 집세비는 매년 18만원이고, 매년 56만 켤레를 하면 보본밖에 안 됩니다."

노노는 “ 지금 일을 멈추면 노동자도 찾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많은 노동자들이 몇 년 전에 집에 돌아간 후 바로 다른 곳으로 가서, 이것은 우리에게 큰 영향을 주었다.

지금 복업해도 우리는 거의 버틸 수 없다."

바로 < p >


은 성북거리 횡당로에서 작년 말 현재 10여만원의 임대료로 가게를 임대하는 노림을 한숨 쉬며 고객이 오지도 못하고 집세 요금이 매달 8천여 위안에 헛손해를 보았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이 < < < < strong >을 시도하다 >


'p `strong `가 `의 업체 측 생산 변환 허가 `가 ` ` `의 `strong `가 `을 위해서 `의 `의 `의 `을 허용하는 `


‘p ’은 즉각 ‘단칼에 ’식 휴업 정비가 격렬하게 진행되자, 일부 유연한 방법도 나타나기 시작했다.

바로 < p >


<임연의 동작이 신통치 않게 신발을 잡아 손에 들고 검사를 한 번 하고, 의기를 한 번 찍어 보았는데, 문제가 없어 상자에 넣었다.

그녀의 뒤에 78명의 노동자가 배치되어 놓인 `a target =`u blank `http: `http://wwww.sjfzxm.com `에 앉아 `신발기 `가 `를 찾기 전 `가 바쁘다 `신발의 맷돌, 바닥 등 공정을 서둘러 진행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지금 신발을 만들고 있는 노동자를 제외하고는 진흙공들이 드나들면서 벽돌을 한 조각으로 옮겨 들여 계단에 의지하는 창문을 막고 있다.

바로 < p >


은 임지연이는 이 작업장의 주인이다. 그녀는 “일단 불이 나면 창문에서 계단으로 통하게 되면 창문을 막기 위해 창문을 막아 실내계단으로 바꿨다 ”고 말했다.

2월 17일부터 한 달 동안 휴업주부터 횡봉거리까지 반영 요구를 한 뒤 다소 문제가 가벼운 신발 공장이 생산을 허용하여 고치는 것을 허락했다.

바로 < p >


‘p ’ 임연의 신발 공장에 있는 온령 횡석로, 이 길거리에서 서너 킬로미터에 달하는 거리, 양쪽은 모두 구두점 작업장이고, 온령에서 손꼽히는 구두업 거리.

바로 < p >


‘p ’은 하지만 이렇게 착공한 신발 공장은 역시 적지 않다.

기자는 횡석로 많은 작업장이 여전히 휴업 상태에 처해 있다는 것을 보았다.

절대다수의 신발 공장은 여전히 착공할 수 없다. 횡석길 부근에 마을민들이 자립하는 하양림창구 (하양림창구) 에서 많은 공장들이 캐어 소방통로를 개척시키는데 이곳은 소방 안전 문제가 심각하기 때문에 공사를 허용하지 않는다.

바로 < p >


은 2014년 1월 14일 온령 대동 구두업에 특대화재가 발생한 후 전 시 4000여 개의 신발 공장이 강제 휴업되었다.

공식 통계에 따르면 한 달 동안의 정비 끝에 430여 개가 생산을 회복했다.

그러나 지금까지 절대다수의 신발 기업은 여전히 휴업 상태였다.

바로 < p >


'p `strong `의 장기적으로 형성된 산업 장애물 ` ` `


‘strong ’을 어떻게 선약이 난제로 만드느냐가 바로


'온령시 경신국 당위원회 조건녕 온령의 구두업이 장기간 간 중저단시장을 비롯해'광저우 하이힐을 위주로, 온주에서 중편구두를 위주로 하고, 우리 온령은 패션의 중저단화를 하는 것이 하나의 산업의 특징이다. 이는 온령 구두업이 왜 작은 작방 위주의 특징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바로 < p >


기자가 방문하여 이 작은 작업장도 영업면허가 있었고, 장기간 이 중국구두업의 고향 >을 위한 경제 발전도 공헌을 하였고, 지방 정부에 의해 수납되었다.

바로 < p >


은 현지 정부 산업의 전환형 업그레이드를 위한 계기를 찾았지만 산업문제도 장기 감시 문제로 인해 단번에 해결할 수 없다.

많은 업주들에게 작은 작업장은 그들의 생존의 길이고, 단칼은 저절로 그들의 솥을 단련하는 것과 비교하면 좋지 않아 사회 반탄을 일으키기 쉽다.

바로 < p >


은 이처럼 심각한 산업 안전 은해 문제에 직면하여 장기간 축적된 산업의 고질에 직면하여 어떻게 교훈을 받아들여야 합니까?

지방정부의 행정 능력을 시험하는 어려운 문제가 되다.

바로 < p >


은 기자취재 기간에 횡봉거리에서 구두업의 생존을 고려해 일부 문제를 개정하기 쉬운 공장을 이용하여 변경을 허용하지만, 이 방법은 아직 시장 전체에 깔리지 않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영파섭망 기업 의 체량 이 방대하지만 전기 상 융합 도 가 비교적 낮다

절강
|
2014/2/19 18:54:00
18

소흥코교 구 방직업과 정보화 융합

절강
|
2014/2/19 9:03:00
23

태아 구두업 설립 기업 노동자 보조센터

절강
|
2014/2/18 13:42:00
23

온주 구두류 등 전통 제조업체'인력 모집 어렵다 '

절강
|
2014/2/18 10:36:00
107

절강 소흥 빈해 날염 기업 조직단'군대 모집 '

절강
|
2014/2/17 10:47:00
168
다음 문장을 읽다

표준 주문 계약서를 어떻게 쓰는지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주문 계약은 중요한 법률 근거로 쌍방이 주문 계약을 체결한 후, 수요자가 도착한 후에 화물을 받지 않으면 법적 책임과 상응한 손실을 감당해야 하는가?여기에서 모두에게 알리는 것은 주문 계약만 있고, 주문 계약이 없다.‘계약금 ’과 ‘계약금 ’의 구분이 있다고 생각하지 말고, 주문계약과 계약의 구분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