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70세에 출소한 후 창업에 성공했다
앞에 쓰기:
사실창업그저 생활양식이다.이것은 루번 내가 이 문장을 읽은 후의 유일한 감수이다.
사실 창업도 좋고 아르바이트도 좋고, 다른 사람이 선택한 다른 생활방식일 뿐이다.창업자는 창업을 일종의 멍에로 여길 필요가 없고, 마음을 진정으로 창업의 즐거움을 즐길 필요가 없다.
80 후 출소 노태 창업
80세에 가까운 노부인이 최근 웨이보에서'빨간'을 찍었다.웨이보에 그녀의 이름을 입력하고, 관련 웨이보에는 19781개가 있다.
그녀는 재상 지도자로 나열하고, 그녀의 전설적인 삶을 함께 나누며, 감개무량하게 하늘까지 빛나고, 한때 해저까지 낙난했다.
그는 공익 달인이고 12월 초 섬서안에서 거행하는 제5회 구원 빈곤선앓이 대규모 공익 축제라고 한다.
"10년 만에 출소한 기업가" 18명 명단에서도 "2003, 오승명, 개인 계좌"에 올랐다.같은 명단에는 홍탑그룹 전 회장 안후이 회장, 건리보 전 회장 장해, 창의인 황홍생, 덕륭 학과 창시자 당만신 등이 있다.그녀는 유일한 여성이다.
그녀는 오승명이라고 부르고, 한 달 남짓하면 팔십을 살 노부인이다.
그녀의 인생은 변화무쌍하다.부유한 세가의 큰아가씨부터 탈혼한 후 작은 가정부, 천만장자부터 계수까지 가두어 화장실부터 실업까지 공익을 했다.
그녀의 감정은 무상히 흩어져 있다.두 살 때 어머니는 대만을 떠나 첫사랑을 ‘ 몽둥이로 쏘아 ’ 로 남편은 무정하게 배신하고 딸은 절망자살했다.
인생이 가장 빛나는 때와 가장 초라할 때, 모두 정주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
투기도매 등 죄명으로 18년 감옥에 입소한 후 정주에서 화장실을 청소하며 생계를 유지하고, 인생이 바닥으로 떨어졌을 때, 정주인들은 "오 선생님"이라는 호칭을 받으며 존엄을 주었고, 지금까지도 따뜻해지고...
온라인상에서'여판의 안후이'로 묘사된 – 휘황찬란한 한때 감옥, 고희창업, 재귀부유하다 ….
그녀는 도대체 어떤 사람인가? 인터넷에서 그런 굴곡, 전기, 격려, 부유하지? 그녀와 정주의 짧은 교집중에 무슨 이야기가 발생했을까?
12월 9일 대하신문기자가 오승명을 뒤척이며 "운명에 고개를 숙이지 않는 반역인생"을 그린다.
질탕하는 고통
부유한 세가의 큰아가씨부터 탈혼한 후 작은 가정부, 천만장자에게 가둘 수 있다.
고대 희귀한 해, 화장실에서 실업, 공익...
네티즌 개탄: 그녀와 솜 몸에 솜 을 읽어 보면 ‘늦지 않다 ’
오승명 할머니창부경력, 나는 다른 만년에 다시 일어나는 노선생을 생각하게 했다.그들의 경력은 울퉁불퉁하고 레전드까지 가득 찼고, 우리 후배들에게 어려움을 극복할 용기를 주었다.오노부인은 방송에서 이야기할 때 오농이 잔소리를 하며 나는 정말 알아듣지 못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눈시울을 끓였다.
유자차 언니 0: 또 1년이 지나면 늘 나이가 지나는 공황감.오승명의 이야기를 또 읽었다.그녀와 솜 (안후이)의 몸에서만 ‘늦지 않다 ’라는 것을 진정으로 읽을 수 있다.
트위터에서 아무렇게나 검색하면 많은 평론을 찾을 수 있다.많은 사람들이 오승명을 몰랐지만, 안후이 -홍탑그룹 전 회장은 탐욕으로 감옥에 뛰어든 후 75세 고령으로 창업하였으며 은신 운남애감옥에 전심으로 오렌지를 심었다.10년 공성, 지난날'연기왕'이'오렌지왕'으로 변신했다.
12월 9일 대하보 기자는 섬서안의 양로원에서 이곳에서 원장을 맡은 오승명을 찾았다.그녀는'여판으로는 안후이 시건'이라는 평가를 부인했으며, 그녀도 출소 이후 74세 고령으로 재창업했지만, 안후이 (안후이)처럼'안후이'를 풍성하게 팔았다.
"하지만, 내가 가장 존경하는 중국 기업가, 안후시건이다."오승명은 자신의 일생이 울퉁불퉁한 전설이 있고 끊임없이 잃고 끊임없이 분투한다고 말했다.
탈혼 한 아가씨 는 맨손 으로 집 을 일으켜 천만 부자 의 누나 를 맞춘다
‘운명이 천박하고 신세 전설적인 여자 ’, ‘노예유약 ’은 오승명의 특정 방문을 시작으로 이렇게 묘사했다.
1933년, 오승명은 절강현 주에서 태어났고, 어머니는 두 살 때 대만에 재가하고, 오승명은 할머니가 대대로 독립하고 반역했다.당시, 그녀는 자주 놀러 다니지 않고, 자가가게에서 어른들이 약방, 쌀가게 등 사업에 바쁘다, 장사를 하는 씨앗, 살며시 마음에 잠겨 있었다.
12살 때 오승명은 가족에게 혼사를 정하여 동의하지 않았다.1949년, 그녀는 16세, 기회를 찾아 이혼했다.생계를 위해 남에게 얹혀서 작은 가정부 생활을 한 적이 있다.
사업장에서 오승명의 이야기도 전설적이다 —
1952년 1952년, 19세의 그녀와 첫사랑 남자친구가 ‘원앙이 흩어져 ’를 만났다. 그녀는 슬펐던 곳에서 먼 길을 떠났다.나중에 혼자 상해 여울을 떠돌며 맨손으로 집을 짓고 매점부터 상점, 식당을 운영한다."2000위안짜리 창업은 1984년 전후로 이미 2000여 만원의 자산을 세웠다."오승명은 평온하게 당시를 이야기했다.1980년대 ‘ 만원호 ’ 는 이미 ‘ 선부적 인 사람 ’ 으로 2000여만 위안의 많은 사람들이 ‘ 천문학적 숫자 ’ 였다.그녀는 절강소흥, 하남 정주, 쓰촨 남충을 오가며, 업무가 대강 남북 여러 성시까지 널리 퍼져 있다.
생활에서 그녀는 일률적으로 천금을 던지는데, 상당히 호화롭다.오승명은 정주에서 열살 생일을 맞은 성황을 기억하고 있다. “거의 전교 선생님과 학우들이 모두 왔다. 마지막에 4,50테이블을 차려놓았다.”이날 빈곤한 동창들과 함께 20위안 봉투를 내고 20만원에 가까운 돈을 썼다.“상해에서, 그때 많은 사람들이 나를 ‘맏언니 ’라고 불렀다.”지금까지 오승명은 여전히 출중한 자부심을 갖고 있다.
돈을 버는 것은 지혜로도 수단을 쓴다. 돈은 만능이라고 믿는다
한 여자, 맨손으로 집을 짓는데, 어떻게 천만 자산을 벌지?
오승명은 장사의 유전자와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그녀의 고향집 승주는 중국, 그리고 세계에서 유명한 넥타이 향이다.2000여 년 역사가 있는 승주, 상업의 전통이 길고 청대 중후기에 전성했다.어릴 적부터 귀동냥을 하고, 어른과 장사를 하는 오승명, 두 가지의 판이한 장사 경서: 조부심선, 성실 경영, 늘 좋은 일을 베풀고 가난한 사람을 베풀고, 아버지, 교활하게, 예를 들면 쌀을 팔 때, 분말, 물을 뿌려, 돈을 많이 벌 뿐이다.
개혁 개방 이후 오승명은 ‘트렌드 ’를 뒤쫓아 점차 ‘도련님 ’을 시작했다.그녀는 광동 등에서 라디오를 대량으로 구입하고, 포필 등 시닝과 서안, 정주 등에서 팔려 인생 ‘첫금 ’을 벌었다.
당시 백성들은 면목을 많이 입고 나일론 천을 입는 것이 유행이었다.많은 상인들이 거꾸로 돈을 벌고, 그녀는 그중 하나이다.도매천근으로 팔면 다른 사람들은 모두 빼앗아서 무거운 것을 고르지 않고, 나는 빼앗지 않고, 그들이 나머지를 골라 달라고 기다리고 있다.‘ 대범하다 ’ 등 뒤에는 오승명의 마음속에 정교한 정교함이 있다 — 그녀는 무거운 자루 안에 많은 헝겊이 박힌 것을 발견하고 가벼운 것은 큰 천이다.사장은 그녀가 가로채지 않는 것을 보고, 물건의 내막을 모두 요구하고, 그 사람이 좋다고 칭찬하고, 자발적으로 그녀에게 혜택을 준다.저렴한 가격으로 천을 사온 후, 오승명은 다시 사람을 찾아 깊게 가공하고, 상의와 바지, 다시 헝겊으로 아이를 만든다.옷철자, 가격을 잘 팔아요.
1985년 여름, 자동차를 경영할 권리가 없는 오승명, 소통 관계를 통해 48대의 고급 승용차를 수입할 계획으로 수백만 위안을 얻었다.
"돈이 있으면 귀신을 맷돌릴 수 있고, 관계를 소통하려면 돈을 더 벌어야 하고, 돈을 더 벌어야 한다."그때 오승명은 돈만 믿는다.
금전 은 수갑 이 되어 그녀 는 자유 와 가정 과 딸 을 잃었다
돈 만능 을 믿는 사람 을 위해금전한 길을 가면 갈수록 멀어지면서, 결국 만장 심연으로 갈 수 있다.돈벌이에 바쁜 오승명은 곧 고과 -벌어들인 돈을 맛보고 차가운 수갑으로 변했고, 그녀는 자유를 잃고 집과 아이도 있다.
경찰은 그녀가 투기 도매로 계약사기 등 불법 증거를 발견하고 52세 오승명이 잡혔다.1986년 말 사형을 선고받고 무기징역으로 개정됐다.감옥에서 그녀는 한번에 감형을 쟁취하여 18년을 복역했다.
그녀가 감옥에 들어간 후 집에서도 큰 변고가 발생했다.어린 그녀의 일곱 살짜리 남편은 보모와 몰래 안휘를 뛰어갔다.
그녀에게 가장 큰 타격을 주는 것은 딸의 절망자살이다.
오승명은 42살 때 몇 차례 유산을 겪고 겨우 이 보배딸을 낳았다.그녀는 감옥에 들어간 후, 딸은 친척과 함께 산다.딸은 한 가닥의 희망을 품고 엄마가 출옥할 때까지 기다렸다.아이가 열여섯 번째 생일날, 엄마가 무기징역 판결을 받았다는 것을 처음 들었는데, 다시는 그녀를 기다리지 못할 줄 알고 절망자살했다...
그녀는 딸이 죽은 소식을 알고 이미 2년이 지났다.그것은 오승명의 기억에서 마지막 통곡입니다.그녀는 칼을 잘 숨겨 딸을 따라 가야 한다.딸의 특별한 유망으로, 양로원 또는 고아원을 만들기 위해 외로운 엄마와 그녀같은 아이를 낳고 안식장소가 하나 있다.
- 허튼소리를 하다 | 칠석에는 239년까지 상미파리가'사랑'보다 더 중요한 일을 이야기한다.
- 시장 시세 | 시장에 이호 ICE 솜이 언제 반발했는지
- 터뜨릴 거야. | 화소 시대, 격파 & 34; 슈퍼세균!
- 산업 투시 | 중미 협상 재출발 진전 은 시장 예기 후 주문서 부족 면화 판매 가 냉각 되었다
- 국내 데이터 | 해장 그룹이 가장 돈을 벌까?2019년 중국 의류 업계에서 가장 돈을 버는 기업 차트 출로
- 터뜨릴 거야. | COZY STEPS LAB 탈락한 서안 개방 참 새로운 영지
- 즉시 뉴스 | 소프트웨어는 사용자 체험 IT 바꾼 브라운 색상, 소프트웨어, 기술 융합
- 국내 데이터 | 2019년 중국 여자 신발 업계 시장 예측 분석
- 국내 데이터 | 2017年双11服饰战绩榜:双11哪些服饰品牌卖得最好?
- 국내 데이터 | 2018년 8월 중국 구두류 수출량은 43.2만 톤의 동기대비 1.8% 하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