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예륜 FED 관솔 정책 미지 네거리

2014/4/3 10:31:00 24

예륜루즈정책달러

'미연저장소 (FED) 의장 예륜 (JanetYellen)이 월요일 (3월 31일)에 대해 채권 구매를 줄이는 것은 미연축약속에서 퇴축하는 것은 아니지만 취업시장이 일정한 진전을 나타내는 것은 확실하다.

예륜은 미국 시카고 활동에서 관량화 완화 (QE) 정책에 대해 “ 경제 회복에 소요가 급속히 증가하지 않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미지손가락을 누르고 80관문을 잠시 무너뜨렸지만, 여전히 어제는 오늘날까지 아시아시장의 오퍼를 80.10 인근에 유지하고 있다.

하지만 정세가 다가와'사거리'도 시장이 더 많은 경제적 데이터를 관찰해 미지의 교류 방향을 선택해야 한다.

바로 < p >


'p'은 미국 3월 마키트 제조업 PMI 종료, 2월 지출 월률 및 3월 ISM 제조업 PMI 데이터를 발표할 예정이다.

수치 표현이 좋지 않다면, 미지손가락이 80 관문을 다시 깨뜨릴 가능성이 있다. 데이터 의외의 강세, 미지나 유망 테스트 80.20.

그러나 방향적인 선택은 이번 주 비농 데이터가 발표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index.aaaaaaaaas /aaast ’의 실질은 이미 3조달러에 이른다.

미국 연방준비금리가 5년 넘게 유지되었고, 인수채무를 끝내더라도 상당수 상당 기간 내에 영리율을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장은 연저축이 올해 늦게까지 빚을 청산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p `strong `유로 `가 강하여 넘어지지 않는다 `유럽국가 경제 자료 `를 주목하다 ` ` `strong `가 `가 `


'p '유로는 지난 주 금요일 터치 및 60일 버팀목 에서 지탱 을 받은 뒤 이번 주 의 추세 가 계속 안정되고 있다.

어제 유럽 측의 이공 소식은 끊이지 않았지만, 큰 시의 배경 영향 아래 유로화 환율 폭락 상황이 예상되지 않았다.

일내 유로구는 다국적 경제자료를 발표할 것이며, 유로화가 중중량 수치 시련에 직면할 것이며, 계속될 수 있을지 여부는 여전히 가능하다.

바로 < p >


'유럽 중앙은행 [웨이보] 결정자는 2011년 보지 못한 1.40달러의 수준에 이르렀으며 통압이 악화되고 경제회복을 촉구하는 것을 우려하고 있다.

WesternunionBusinessSolutions의 시너지 시너지 분석사 JoeManimbo 는 유럽의 중앙은행이 행동을 취해야 유로화가 하락하고, 투자자들은 유럽 중앙은행을 보고 싶어 한다.

시장은 유럽의 중앙은행이 이번 주에 더욱 여유 있는 정책을 취할 것이라고 의심한다.

바로 < p >


'p '월요일 데이터는 유로구 인플레가 0.5%로 떨어지지만 독일 중앙은행 총재 겸 유럽 중앙은행원 위덕만 지난주 토요일 (3월 29일)에 따르면 유로구가 통축순환에 빠지지 않았고, 유럽 중앙은행은 주로 주기성 요인으로 인한 인플레이션 과잉 반응은 일시적인 요인일 뿐이다.

바로 < p >


‘p ’은 일내 유럽시 시간대에서 덕법영 및 유로구 제조업 PMI 를 먼저 발표하고 독일 및 유로구 실업률 데이터를 독일 및 유로달러를 환전할 예정으로 1.38을 선택하여 1.37전선으로 넘어갈 것으로 예상되지만 큰 방향 변동은 유럽 중앙은행의 금리 결의에 남길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 (일본 /aas) 제조업 및 비제조업이 모두 개선되며 (# t /strong # # # 의 # # # 의 # news.com /news /news /index.astap' (일본 `


사전의 일본 중앙은행 (BOJ) 화요일 (4월 1일) 에 따르면 일본이 2014년 1분기 대형 제조업 및 비제조업의 표현이 모두 개선되었지만 모든 업계의 대기업이 앞으로 3개월간 악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일본 대형 제조사들은 2014 /15재년 달러 달러 환율 평균 99.48.

데이터가 발표된 후 달러 환전 반응이 한정되어 103.31 인근에 좁게 정리됐다.

바로 < p >


‘p ’은 앞서 4월 1일부터 판매세 (소비세 (소비세) 인상을 선언했다. 이 조치를 시작하기 전 몇 달 동안 일본 국내 민중들이 경제에 큰 제안을 가져왔지만, 판매세 인상이 시작되면서 일본 경제 하진 위험감이 커질 것으로 보인다. 이는 왜 일본 기업이 미래 3개월에 대한 자신감을 악화시키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바로 < p >


‘p 단관조사 ’는 일본 일사분기 단관형 제조업체 생산량 지수 +6, 전치 +8.

일본 일사분기 모든 기업의 취업지수는 -12.

바로 < p >


‘p ’은 어제 일본 중앙은행 (BOJ) 행장 흑동연 (Haruhikokuroda)이 지난 월요일 (3월 31일)에 따르면 현재 특정 양적 여유 (QE)의 탈퇴 전략을 논의하는 것이 너무 이르고 시장 소통 시 혼돈될 것 같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은 오는 4월 1일부터 소비세 인상을 앞두고 있다.

많은 분석사들은 소비세 인상이 일시적으로 경제의 속도를 늦추게 될 것이라는 우려가 있었지만, 경제가 신속하게 반탄하기 어렵고, 조치를 자극하는 필요성을 높이는 것이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가 < 탭 < 탭 > 을 통해 오스트레일리아 < 마력 >을 마력으로 마력으로 마력으로 마력으로 맞이하기 위한 < < < < < strong >


지금 < p >의 호주달러는 오늘 아시아시의 아침 쇼크가 높아져서 현재 0.9276 인근에 납부하고 있다.

일내 투자자들은 호주 연방적 결의와 중국 일련의 경제 데이터를 주목해야 한다.

예륜 미국 연방주 의장은 어제 뉴욕에서 비둘기파 언론을 발표했다. 미국 경제는 여전히 한동안 비정상적인 지지가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어떤 면에서 취업시장은 어떤 면에서 어떤 쇠퇴기보다 더 심각하다며, 많은 미국인들에게 경제회복은 쇠퇴하고 있다는 느낌이 여전히 쇠퇴하고 있다고 말했다.

예륜의 언론은 전 세계 주식시장이 높아지고 위험화폐 호주달러를 지탱했다.

바로 < p >


‘p ’은 오늘 호주 연방저장소가 금리 결의를 발표할 것이며 현재 시장은 호주 연방준비회가 병력에 부동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투자자들은 결의후 정책성명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그중에서도 호주 연보대환율과 정책의 방향을 각별히 주목해야 한다.

호주 연방준비가 환율이 너무 높다는 점을 다시 강조하면 더욱 여유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중국 측은 오늘 아침 중국 공식 제조업 PMI, 구체적인 데이터, 중국 3월 공식 제조업 PMI50.3, 전치 50.2, 예상치 50.3 등을 발표했다.

데이터가 발표된 후 호주달러의 단선에서 20여 시에서 0.9291까지 올랐다.

바로 < p >


기술상 호주달러는 4시간도에서 소폭 낙후로 다시 강세를 유지하고 있다.

기술 지표 MACD, RSI 모두 다방면 상태를 보이며 가격 추세를 예고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인민폐 국제화 는 아직 공부 를 잘 해야 한다

재경 특집.
|
2014/4/2 19:51:00
16

速汇货币:耶伦鸽派再现 欧元利空已尽

재경 특집.
|
2014/4/1 22:05:00
21

人民币即期大幅收升 是否阶段性见底还难说

재경 특집.
|
2014/3/26 19:12:00
40

央行:第三方支付转账额度会考虑消费者意见

재경 특집.
|
2014/3/25 22:31:00
23

未来谁会是互联网金融真正的赢家

재경 특집.
|
2014/3/25 20:51: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대3학생 이 성공적 으로 창업 하여 회사 의 정제 단체 복장 을 만들다

대3학년도 개사단체 의류 연간 매출 170만원, 또 한 해 졸업 시즌이 다가왔다.취업 추세는 해마다 갈수록 엄중하지만, 이처럼 가장 큰 우대생들이 아직 졸업식에 참가하지 않아 발명이나 창업으로 인생의 ‘첫금 ’을 벌였다.창업은 개방적인 마음을 가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