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센터에 "이목구비 마케팅"
은 헬로키티 40주년 글로벌 투어 중국역 수수가 상해에서 막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제2역은 오는 5월 31일 정주 화윤 만상성에 상륙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a href =`ht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u c.aastp `정주 (정주 /a)의 다른 쇼핑센터도 새로운 시리즈 주제전을 준비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주제전은 이미 쇼핑센터의 마케팅이 된 ‘신기 ’로 계속 상점의 인기를 증가시킬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사업가들이 ‘ 문화대식 ’ 을 뜨겁게 달구고 소비자들의 개성, 극심한 쇼핑 체험을 위해 ‘ 이목구비 마케팅 ’ 으로 운영돼 매출액을 높였다.
전문가들은 미래 쇼핑센터가 테마전 마케팅에서 경쟁을 벌일 예정이며, 더 높은 고객의 흐름을 원하면 ‘메이크업 ’을 가장 창의적으로 볼 것으로 전망한다.
바로 < p >
‘p ` 정주 화윤 만상성은 이달 말 Hello Kitty 40주년 글로벌 투어 `
‘strong '' (a htttp: ‘wwww.sjexm.com /news /news /index.aaastaas)’가 (# a c.a strong '(' (# tstrong '(< < < <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uc.aaaast >의 국무 360 광장 "(국무 /a href ='타기'의 대형 마술 주제가 등장해 국내 최초의 마술을 전문으로 전람하는 쇼핑센터가 됐다.
이 가운데 화원로 밖 광장 서부 데님, 장소 장애 등 실물 마술 퍼포먼스, 매번 많은 소비자들이 둘러싸고 있다.
바로 < p >
‘p ’은 지금까지 국무역360광장에서 분노한 새와 공룡전, 변형금강 등 대형 시리즈 주제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만큼 ‘패션조버이지 ’의 영향력을 가산해 중원 만달광장, 이칠만달광장에 이어, 노정주 기억, 우주전과 신흥농장 등 새로운 주제전은 시민들의 충격을 받았다.
바로 < p >
과 함께 올해 새로 개업한 만상성, 코끼리의 기본 원소로 된'만상운전 주제전'은 만상성을 일관하는 포로만상, 기존의 특색을 밝히며, 박대심의 중원문화와 완벽하게 결합되었다.
서구에 위치한 금예성 쇼핑센터는 지난해 3D화전, 조명등 벽장식 전시회 등을 열었다.
바로 < p >
은 쇼핑센터에서 정기적으로 주제전을 개최하는 것도 시민에게 보급과 관련 지식을 보급하고 더 많은 것이 문화의 전달, 백화점에서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특색'문화대식'을 바쳤다.
기자들은 우리 시의 각종 쇼핑센터에서 최신 주제전의 구체적인 세세세는 준비 중 한두 달 안에 소비자들이 사업가가 가져온 전대미문의 놀라움을 수확할 것으로 알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주제를 객류 `신기 `로 전속기 `가 ` `
백화점 은 인력 · 재력 · 물력 · 주제전 을 많이 들여 출산 을 정비례 로 할 수 있을까 < < p >
사전의 주제전은 객류를 가져와 판매를 가져왔다.
먼저 인기를 더하고 소비자 체류시간을 연장하고 소비자 쇼핑 가능성도 증가하고,'흡금 '작용이 뚜렷하다.
정주 만상성 운영총감 왕조기설.
바로 < p >
‘p ’은 백화점에 따르면 한 차례의 주제전은 쇼핑센터의 객류가 눈에 띄게 상승할 수 있는데, 5일, 11일 정도의 큰 노드를 만나면 20만 명에 가까운 객류량을 가져올 수 있다.
바로 < p >
'쇼핑몰의 상업성을 줄이고, 전시를 통해 소비자와의 공감을 찾으며'대화'처럼, 이런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이다'고 전했다.
장홍강 금예성 쇼핑센터 사장은 테마전 역시 매장의 미예도와 영향력을 높일 수 있으며 브랜드 이미지의 소조라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국무 360광장 사장은 시대의 변화에 따라 소비자의 개성화 수요가 점점 높아져, 직접 경영을 할 수 없고 손님들이 손님을 끌어들이는 마케팅 포인트를 찾기 위해 주제전인'오관 마케팅'이라고 말한다.
바로 < p >
‘p ’은 쇼핑센터 공간감이 좋아 주제전 마케팅 패턴이 더 오래 지속되고, 각 사업가들은 자신의 정위, 특색과 체량, 개발의 주제전, 장기적으로 보면 소비자들의 체험감이 끊임없이 상승해 상인의 업적을 촉진시킬 수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성미래 추세 < < < < strong >
'국무역360광장'은 매년 몇 번의 주제전을 할 수 있지만 중복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고 말한다.
스웨이가 표시하다.
바로 < p >
은 사실 주제전에서 소비자의 미관을 보여주는 모습 뒤에는 사업가들이 꾸준히 추구하는 주제전으로 ‘ 새로운 ’ ‘ 특 ’ 요소를 충족시켜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은 백화점 목표 고객의 위치와 일치한다.
바로 < p >
‘p ’은 일선 도시와 비교해 정주 쇼핑센터가 하는 주제전과 큰 차이가 있지만, 각 백화점에서도 끊임없이 공부하고, 참고로 탐색 중이다.
최근 한 해 동안 예술주제와 쇼핑센터에 대한 화제 논란이 끊이지 않고, 앞으로 쇼핑센터의 주제전은 무엇일까? -'p '
은 “소매업이 해마다 변화하고 소비자의 인지와 취향이 달라지고, 목표객과 군과 합류하고 싶은 주제전은 문화, 예술 등 원소를 결합하는 것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것은 창의적인 표현 형식이다 ”고 말했다.
왕조기설.
바로 < p >
장홍강씨가 주제전은 상업포장으로 소비자에게 더 뚜렷한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여 어떤 아이디어가 나타나든 개념적인 수송이라고 말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잭존스 전신 북유럽 기함 가게가 대련 로스푸 광장에서 개업하다
- 전문 시장 | 가짜 포장을 약술하다.
- 시장 연구 | Virgil 이 LV 에 어떤 변화를 가져왔나요?
- 기업 정보 | Kappa 는 어떻게 조류운동을 잡고 회복할 수 있을까?
- 전문 시장 | 은태 CEO 진효동은 아리의 새 소매 개조 성과에 합류했다
- 아동복 | 2019년 아동복은 어디로 향하나요?
- 전문 시장 | 이녕, 카파 등은 어떻게 젊은이들을 쟁취하는가?
- 회사 뉴스 | 작년에 삼마 의상은 왜 배당금으로 들어가는가?
- 기업 정보 | 이탈리아 사치품 토드 S 중국 시장에서 성장
- 시장 동향 | 아디다스와 미국 유명 스포츠 용품 소매상 Foot Locker 합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