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기능성 원단은 2014 STA Fabric 위에 이채를 띠고 있습니다.
를 주최하고, 일본 대구 섬유 연합회, 대만 방직협회 `2014 상해 국제방직 원단 전람회 (STA Fabric)의 봄날 막을 내렸다.
의 이번 전시회에서 국내 산업 집군 전시구역에는 처음으로 전시된 돌사자 부재료 전시단과 여러 회 전시회에 참가한 소흥코브리지전시단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전체 품류, 규모화로 각자의 산업 집단의 원단, 보조 특색을 선보였다.
바로 < p >
'p'을 여러 차례 전시한 대만 전시단이 대만 방위회가 솔선하여 세계에서 앞선'a href ='http://wwww.sjfzm.com /news /news /index.astp '기능성 환경보호 원단을 선보였다.
대만 기업인 오론 지분 유한회사, 신광 합성 섬유 주식 유한회사 등 대만 기능성 방직품 분야가 초라하게 개발된 최신 제품을 선사했다.
바로 < p >
《상해 세계무역상도시와 푸젠사자가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전략협력협의를 체결했다.
전시회에서 2015 봄 여름 방수방물 원단 트렌드 발표, O2O 소매 모드, 돌사자 부재료 성전시단 뉴스 브리핑, 일본 대금'우니은 '방수방수방수방수방수방유제 발전 추세 강좌, 대만 기능성 방직물 글로벌 직물 전세계 검증 설명회 등 전문 활동이 업계 인사들이 참여, 학습과 교류의 플랫폼이 됐다.
바로 < p >
'p `관련 링크: `
‘p ’은 일본 카라 주식회사 최신 연구 기술: 100nm급 분산도 핵심 고무 알갱이 알맹이 들어간 나노라산소 경화 복합재료 (Kaneyi -MX)를 발표했다.
Kaneyi -MX 는 독특한 분자 설계 기술을 채택하여, 에코노크수지 원유 내열 성능을 손상받지 않는 기초에 성공적으로 수지의 근도를 증가시켜 수지 내구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바로 < p >
'Kaneka 주식회사'는 일본 본토와 미국에 생산기지를 설립하고 내년 봄을 시작으로 5년 100억엔의 매출액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KaneyMX복합재료를 전 세계에서 추진하고 응용할 예정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