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월드컵 유발 스포츠 열풍 국내 브랜드 전환 광고 투방 방식

2014/6/28 10:35:00 22

월드컵스포츠국내브랜드전환광고투방방식

바로 브라질 월드컵에서 일어난 스포츠 열풍 아래 스포츠 용품 업계가 가장 직접적인 수혜자 중 하나다.

월드컵이 개막됨에 따라 아디다스와 나이크의 마케팅 전쟁은 수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바로 < p >


‘p ’은 4년 한때 스포츠 패스트푸드로서 월드컵은 스포츠 브랜드와 제품 이미지를 전시하는 거대 쇼윈도우트다. 소비자와 연락할 수 없는 마케팅 좋은 기회다.

국내 많은 스포츠 용품 업체들은 아디다스와 나이키 같은 튼튼한 실력도 놓치지 않겠다.

바로 < p >


's strong ''의 사전자본 협찬 팀'a http:'wwww.sjexm.com /news /index.a a a a a a strong'을 아세요 아세요'에 나오는' '' -'a '-'가' '-'의''


사전의 월드컵이 스포츠 브랜드에 대해 말하자면 ‘구복 쟁탈전 ’이다.

바로 < p >


'p'은 이번 월드컵, 나이크, 아디다스가 월드컵'코트 쟁탈전'의 주력으로, 표마는 반으로 죽인 흑마다.

국제축구연맹 6개 글로벌 협력 동반자 중 하나로 아디다스는 월드컵 공식 스폰서가 될 뿐만 아니라 스페인, 아르헨티나 팀을 포함한 9개 팀을 단숨에 지원했다.

아디다스는 축구 분야의 전통적 우위를 노리고 있는 나이크에 여전히 월드컵 공식 스폰서가 되지 않았지만 브라질팀을 포함한 10개 팀을 통해 구복을 제공하며 협찬 구단 수량에서 처음으로 아디다스의 초월을 이룩했다.

일류 스타에 대한 쟁탈에서 나이커는 아디다스를 더욱 큰 손재주로 압박한다.

바로 < p >


‘p ’은 두 큰 거두 외에도, 표마는 이번 월드컵에서 똑같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이탈리아 팀을 포함한 8개 국가대표팀의 신형 전포를 협찬했다.

반면, 공 외에는'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m.com /'s (a.com)'의 신지 (a target)'가 미디어 브랜드와 경쟁하는 전쟁터가 되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국내 브랜드 전환 마케팅 방식 `


'p'과 비교하면 국내 스포츠 브랜드는 전통적인 협찬식 마케팅 방식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월드컵 개념을 둘러싸고 스탠더드를 치며 스탠드 문화 셔츠, 새로운 미디어 마케팅 등 조세 활동을 통해 월드컵을 경쟁하는'외곽전'을 펼친다.

바로 < p >


의 특보 공관부 관계자는 기자에게 월드컵이 세계 최고급 경사이기 때문에 특별히 스폰서와 자원을 얻지 못했고, 직접적으로 지원하는 팀과 팀과 팀을 지원하지 않았다.

하지만 지난 2분기 특보로 월드컵 ‘무차별 ’이라는 주제를 둘러싸고 텔레비전, 새 매체, 단말문점과 대학생 축구 경기 등 플랫폼을 미디어로 통합 전파한다.

바로 < p >


'피크공중관계 부총리는 미디어에 따르면 피크는 구단과 구단을 지원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CF를 통해 협찬을 통해 중앙 기자가 협력 프로그램에서 출국하는'a target ='u blank'의 href ='htttp://wwww.sjffzm.com '복장'을 통해 를 확대하는 등 홍보 홍보를 확대했다.

월드컵 기간에는 피크는 단말점에서 축구문화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축구원소를 포함한 티셔츠도 있다.

바로 < p >


'p'은 캐주얼 티셔츠와 캐주얼 신발을 통해 일반 팬들 군체에 포함해 전문훈련 축구세트를 선보여 제품의 과학 기술 체험을 선보였다.

바로 < p >


바로'strong '' 스포츠 용품 조준브라질 시장 '' '-'strong' '' -'의 '' '


은 브랜드 업체와 월드컵 마케팅 브랜드에 비해 수출형 기업의 목표는 직접적으로, 브라질 월드컵 생산을 통해 월드컵 관련 제품을 생산하고 브라질 시장을 열었다.

바로 < p >


‘p ’은 작은 상품성 (600415, 주식) 이우를 예로 올해 초부터 월드컵 관련 제품과 관련된 수출을 통해 ‘오랜만에 ’의 풍년이 들었다.

이우세관에 따르면 올해 1 ~5월, 이우세관 수출 브라질의 스포츠 용품은 278만달러로 전년 대비 42% 증가한 이우세관 수출의 평균 속도를 높였으며, 브라질 월드컵은 이우소 상품에 대한 성장이 뚜렷하다.

그중 가장 대표적인 축구 등 구류 용품, 이우세관 통계로 총 148만 달러, 74만 달러를 수출하며 전년 대비 36%와 24% 증가했다.

바로 < p >


'태양해체육용품 유한회사가 세계 각대 브랜드 가공 달리기와 축구 복장을 위해 지난 한 회 월드컵 32개 구단 중 1 /4구단의 전공 경기복은 모두 태양 해플래카드의 대리공작이다.

이제 월드컵의 열기 아래 태양해의 축구 장비도 저축할 것이다.

바로 < p >


은 작년부터 브라질 시장에 수출하는 품종 중 코트, 운동화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기 시작했다.

빈록세가 수출입사 관계자인 코자휘는 지난해 브라질의 수입 관세 인하도'월드컵 경제'의 발전을 이끌고 브라질 방문 기회를 이용하여 현지 고객을 방문해 더 많은 상업기를 발굴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직심 `


'p `strong `체육용품 업계 재개판 조절 ` `


‘p ’이 월드컵 개전에 체육 용품 제조사들이 힘차게 보급되기 시작하니 월드컵 이 주주풍을 빌려 자신의 브랜드 영향을 더욱 확대하기를 바란다.

국내 스포츠 용품 브랜드는 이 몇 년 경영을 통해 국내 시장을 견고하면서 각종 국제 체육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바로 < p >


'고재고, 관점 붐'에 얽힌 체육용품 업계는 일련의 카드와 조정을 거쳐 회복되기 시작했다.

바로 < p >


‘월드컵 ’은 4년 한때 스포츠 축제, 거의 지구촌에서 가장 주목받는 경사였다.

광동 유통업 상업협회 회장 황문걸은 남방일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월드컵 마케팅에 대해 자신의 인지도와 노출도 등을 높이는 데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바로 < p >


‘ p '' 하지만 중투고문 경공연구원 주경은 그 중에서도 위험이 있다고 생각한다.

월드컵의 광환이 너무 크며 마케팅에 참여하는 기업, 브랜드,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 사전에 명확한 전략 계획이 부족하면, 오로지 마케팅 방식에 대한 이성적인 선택을 하지 않고 마케팅 비용을 ‘물뜨기 ’에 참여할 가능성이 크다. ‘부인을 잃고 환병 ’이라고 할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卖广告位成电商发财致富新门路

광고 대작
|
2014/6/27 17:17:00
34

다프니 여자 신발 광고 촬영 촬영 380여 만 홍콩원

광고 대작
|
2014/6/27 16:30:00
2308

Gourmet X Culprit Collective 연명화'루저 '광고

광고 대작
|
2014/6/27 10:43:00
31

Stuart Weitzman, Gisele B Dchen CF를 초대합니다.

광고 대작
|
2014/6/25 10:45:00
55

이이봉 월드컵 BRAZUCA 블록버스터가 햇빛 활력을 풀고 있습니다.

광고 대작
|
2014/6/13 23:18:00
101
다음 문장을 읽다

스포츠 캐주얼 소재의 변혁은 새로운 기회를 가져온다

제11회'618 '전시회에서 개발에 성공한 신규 프로젝트'신형 횡편 니트 운동화'면'은 크게 주목되지 않았지만 발명인 장병찬이 자신만만하다.올해 들어 신형 니트 면으로 제작된 주문서는 눈송이처럼 날아왔다. 그중 많은 국내 유명 브랜드다.폭발적인 시장의 수요에 적응하기 위해 그는 이미 영춘에 새로운 생산 기지를 건설하고 수백 대의 횡편 니트 규모를 천대 이상으로 늘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