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저장 평양 등교기업은 철거력 남계제혁 기지를 개조한다

2014/7/7 13:42:00 17

절평양피피센트 기업허물남계제혁기지 개조

가 < 속아함 < 속앓이 > > < 속앓이 < 아픔 > 의 부름은 반드시 응답해야 하는데, 불법 건축은 철거해야 한다"고 말했다.

자기 집 위반 공장 건물이 조금씩 철거되는 것을 보고, 피피센트 남계 제혁기지 위에 개체 가죽과 작업장 담당자 노판은 감회가 깊다.

정부는 남계제혁기지 개조를 추진하기 위해, 현재는 자기 집에서 1500제곱미터에 가까운 오래된 공장을 철거하고 있다.

노판은 연일 흐린 비가 철거한 진도에 영향을 끼쳤고 날씨가 개면 조직원들이 계속 철거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절강 평양 피피센트 난시내 제혁 기지'를 비롯해 모든 기업의 공장은 모두 위축, 개체 피혁 후 가작업장은 바로 기지 안에 있는 곳이다.

이 공장은 기지 내의 한 노기업으로 장기간 가죽가공을 운영하고 공장내에서 몇 마리의 북을 돌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남계제혁기지 개조로 이 공장은 철거 대상이 된다.

그동안, 최대한 빨리 기지 개조를 추진하기 위해, 이 도시는 "삼개일" 선언단의 힘을 충분히 빌려 기지에 깊이 들어가 기업, 촌민에게 "삼개일"과 관련된 정책과 법규를 맞대고 기업주와 대중을 이해하고'삼개체'를 지원하고 있다.

이 읍 직원들의 권유를 거쳐, 노판은 곧 협조 위반에 응하여 직접 노동자를 모셔와 주동적으로 분리했다.

바로 < p >


‘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 (index.aast)’가 (< a href = ‘htttp: < http: > 이 같은 해 마침내 개조해야 한다.

기업주로서 더욱 앞장서서 본보기를 허물어야 한다.

그는 기자에게 거스르겠다고 약속한 그날부터 이전보다 더 바쁘다고 말했다.

매일 그는 텅 빈 장소에 연락하여 이동 전고, 설비를 옮기고, 가능한 한 빨리 빈 공장 건물을 확보하고, 빨리 위축된 것을 없애야 한다.

“ 이번에 거스르면 직접적이고 간접적인 경제적 손실이 수십만 위안이나 되지만, 어쩔 수 없다. 덕분에 다 뜯어야 하는 것은 내가 해야 할 일이다. ”

기업의 손실을 얘기하면, 노반은 마음이 아프지만, 결연히 깨뜨리기로 결정했다.

바로 < p >


‘p ’이 불법 건축을 철거하는 것은 민의와 민정에 맞는 것이다.

기업주로서 경제적 효익을 중시해야 하지만 사회적 책임을 져야 한다.

위반 통지를 받은 후 나도 격렬한 사상투쟁을 거쳐 결국 작은 가정이 모두를 돌보기로 결정했다. 차라리 기업이 손해를 보더라도 정부의 호소에 응하여 불법 건물을 철거해야 한다.

노판은 날씨가 개면 일주일 안에 모두 철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관련 링크: 제때에 력태주 신발 공장에 오물을 훔쳐 배출하여 < < < < < p > 에 관한 일이 노출되었다


이 오수를 훔치려고 하는데 기회를 찾지 못해 마침 절강 태주 3문에 문을 연 왕모 씨가 뜻밖에 출국하였다.

밤이 깊었던 틈을 타서 왕 씨는 공장의 오수 못을 철저히 배열했다.

제때에 비가 많이 오지 않았다는 것을 어찌 알았겠는가? 관할구역의 강도가 더러운 물에 검은색으로 물들었는데 왕 씨도 바로 체포되었다.

바로 < p >


서왕씨는 삼문현의 주진할구역에서 신발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5수공치로 꽉 잡혀서 공장의 오수 못은 이미 저축되었지만, 도저히 처리할 능력이 없었고, 조차도 할 기회가 없었고, 왕씨는 이 때문에 어찌할 도리가 없었다.

마침 비가 내리고 5월 27일 새벽 왕씨는 펌프를 설치해 소방관을 잇고 장마에 있던 틈을 타서 공장에서 미처 처리되지 않은 오수를 뽑아 직접적으로 관할구에 들어간다.

바로 < p >


바로 날이 밝을 때 마을 사람들이 온 하로가 흑으로 물들인 것을 발견하여 주파출소에 신고하였다.

주파출소는 즉시 치안대와 현 환경보호국에서 공동 집행을 전개할 것이다.

집행 요원들은 강을 따라 수사하여 사고를 낸 왕 모 씨를 붙잡았다.

바로 < p >


‘p ’이 잡힐 때 왕 씨가 크게 자고 있다.

그는 큰비가 때를 깨끗이 씻을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마침내 편안한 잠을 잘 수 있었고, 그날 밤 비가 많이 내리지 못했지만 강은 여전히 오수에 물들었다.

바로 < p >


은 현재 왕 씨가 삼문현 공안국에 의해 법에 의거하여 사건을 더욱 심리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절강 온주 구두류 제품 국제화 검사 통로

절강
|
2014/7/5 9:54:00
91

宁波百货商场年中庆收官 三家商场销售额近1亿

절강
|
2014/7/4 21:43:00
20

항주 사계절 청하복 청창창고와 타오바오 가격전

절강
|
2014/7/4 16:33:00
37

절강 온주 는 신류 제품 의 국제화 검사 통로 에 성공했다

절강
|
2014/7/4 11:27:00
29

절강 온주 구두류 제품 국제화 검사 통로

절강
|
2014/7/4 10:10: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리크강 총리 세 명의 거대 총리가 중국 경제를 제기하다

이곳의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집장은 이크강 3명의 거대한'거대'가 중국 경제를 제기했다.리크강 국무원 총리는 최근 세 개의 거대한 ‘ 거대 ’ 로 중국 경제의 특징을 묘사하며 거대한 잠재력과 거대한 회전 여지를 묘사했다.이크강은 4일 전 호남 장사에서 일부 성분과 기업 좌담회를 개최할 때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