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주 의 의류 공장 주인 이 살해 했다
은 그저께 23:55, 주씨께서 전보를 쳐서 항주 육부르크 2지역에 남자에게 한 칼을 맞고 117병원을 보내서 이미 죽었다.
찔린 것은 의류 공장의 작은 사장이다.
그를 찌르는 사람은 그의 사위라고 한다.
바로 < p >
'p'은 그저께 (7월 13일) 11시경, 육부르크 3관당 2구역의 작은 의상 작업장 중 한 곳, 작업장 주모 씨가 56명의 남자 공격을 받은 뒤 가슴에 칼을 보내서 병원을 보내면 사망했다.
구타, 폭행 용의자가 도망을 치고, 우두머리 장씨만 잡혔다.
바로 < p >
‘strong '(# strong `의 사망자는 `a href = ‘http: < wwww.sjfzm.com /news /news /index.as.aastap `의 대표님 ` ` ` ` ` ` ` ` `
사전의 strong `어제 이 의상 작업장은 이미 공사를 중단했다 `
'미트콤 '3관당 2구는'일대 농거점'이 많은데, 여기에'a http:'http:'wwww.sjfzexm.com /news /index c.aaas'를'작은작방'이 많다.
바로 < p >
<마대백가 사고 있는 그 < a href = < http /? wwww.sjfzm.com /news /index _c.ast > > 가 < 의상점 < as >
그는 경적 소리에 잠에서 깬 사람이라고 말하며, 그는 일어나 보니 아래층에 사람이 꽉 찼고, 경찰이 이미 경계선을 끌기 시작했다.
“ 이 사장은 주, 40대, 이곳에서 공장을 시작한 지 2년이 넘었는데, 우리는 그에게 몇 마디 말을 하지 않았지만, 그는 매우 화목한 것을 느꼈다.
그 의 이 사위 는 우리 근처 에 사는 것 도 별 인상 이 없다. 주 주인 과 고향 이라며, 그 공장 에서도 일 년 남짓 했 다.
바로 < p >
'주 사장의 의류 가공 공장이 골목 안에 숨어 있어 찾기 어렵다.
말 큰아버지께서 저희를 뒷골목으로 데리고 오시더니 그는 골목을 가리켜 “ 안으로 가시면 도착합니다. ” 라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작은 골목을 따라 20여 미터로 들어가고 사고난 이 복장 공장에 도착했다.
이 의류 가공 공장의 작업실은 69개의 1층에 설치되어 있으며, 작업실 밖에는 간이 있는 직원 기숙사 두 줄이 설치되어 있다.
다소 누추한 기숙사 입구에 참신한 길 호랑이가 세워져 있다.
바로 < p >
작업실은 100제곱미터에 가까운 크기로 40여 대의 재봉틀이 놓여 있었지만 지금은 이미 휴업되었으니 각양각색의 헝겊이 여기저기 뒤져 자세히 보니 작업실이 문가에 가까운 왼손가에 핏자국이 있다.
바로 < p >
‘p `이때, 로호차 차주 빠른 걸음으로 옆의 작은 방에서 걸어 나왔다.
그는 서른 살 남짓해 보이며 옷차림에 신경을 쓴다.
죽은 사람이 주인의 아내가 그의 곁을 걸어서 끊임없이 고맙다고 말했다.
남자는 줄곧 온화하게 “ 결혼할 돈을 다 매듭지어서 무슨 문제가 있으면 그들에게 직접 나를 찾게 했다.
이 직원들의 임금은 너도 그들에게 계산해 주었다.
그는 마지막으로 몇 마디 말을 교부하여 급히 차를 타고 떠났다.
바로 < p >
길을 가는 호랑이 차주, 주인이 직장에 돌아가 여직원 서너 명을 불러 왔다. "너희들의 임금, 내가 이틀간 계산하면 보내줄게."
몇 명의 직원이 묵묵히 고개를 끄덕였다.
바로 < p >
'그 호랑이 차주 주인이 주 사장의 큰 고객으로, 사계절청 쪽에서 장사를 많이 한다고 한다.
일이 생기면 그가 도와줄 것이다.
이 골목에서 주주막의 가공공장을 떠나 5보 길이 멀고, 다른 규모의 작은 작업장이며, 이곳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오사부와 아내가 털을 벗기고 있다.
오사부는 그들이 사고를 일으킨 주주주사장은 안휘의 고향이었지만 평일에는 별로 사귀지 않았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이 일대의 작업장은 모두 마찬가지로 매년 3월, 8월과 8월이 성수기여서, 기타 모두 비수기이다.
그들 저쪽 (주주주보 가공 공장을 가리키는 것) 우리와 비슷하다. 이제 4,50명, 지금 이 시간에 10,2개 남았다."
바로 < p >
‘p `오사부 `는 주주인 두 딸, 큰 22살, 어린 것이 책을 읽고 있다고 주최 사장이 말했다.
“ 그 사위, 나도 번호가 어느 것인지, 그가 이곳에서 일하고 있다는 것을 듣고, 어린 부부가 모두 생겼다.
그러나 그의 딸인 것 같아, 이 남자와 사이가 좋아지지 않을 것이다."
바로 < p >
‘p ’은 이때 여공 모양의 사람이 걸어와서 말을 받아본 적이 있지만, 이 남자는 주주마의 큰딸과 결혼증을 받지 않았지만, 그들은 술자리를 차려 놓고 농촌인들에게 술자리를 차리는 것은 결혼한 것이다.
바로 < p >
‘strong `주 사장 사촌동생 `정말 증오 없네요 `
《p 》 주 사장의 사촌 동생주 선생이 항주에 온 지 여러 해가 되어 자동차 북역에서 장사를 하고 있다.
형수에게 전화를 받고 그는 병원에 도착했으나 사촌형을 만나지 못했다.
바로 < p >
주씨께서 사촌 사위 장씨, 20살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장과 친조카는 정식 등록한 부부가 아니다.
주선생은 장씨가 사촌형 밑에서 오랫동안 일했던 일을 대강 알고 있는데, 사촌형은 장씨에 대해 그다지 만족스럽지 않다는 것을 대강 알고, 딸과 장절 관계를 끊으려고 했는데, 딸은 처음에는 허락하지 않았다.
처음에는 사실 그가 조카딸을 데리고 협상을 하자는 것이어서 대화를 나누지 못했다.
내 조카는 그에게 “‘네가 더 할 말이 있으면 우리 아버지를 찾아가 말해라 ” 라고 말했다.
바로 < p >
이 이후 장 씨가 몇 명의 형제를 찾아와 작업장으로 뛰어 손을 흔들었다.
바로 < p >
‘이 사람들 너무 냉혈한다!’고 주선생은 “우리 형 (지손가락에 피해를 입은 주주인) 이 작업장은 보통 밤 12시까지 일하고 쉬고 저녁에 일이 발생할 때, 그는 입구에서 휴대전화를 하고 있다.
그들은 뛰어들어 땅 위의 걸상을 베끼고 우리 형 머리에 박혔다. 걸상 두 장이 그들을 모두 부서뜨렸다. 우리 형이 땅에 쓰러졌고, 그 성함이 칼을 꺼내 찔렀고, 사촌 형 가슴을 찔렀다.
쿡 찔러도 끝나지 않았는데 또 문으로 가서 철근 한 개를 찾아와 우리 형의 머리를 깨뜨렸다.
당시 작업장은 모두 여공이었고, 감히 올라가서 도와주는 사람도 없었다.
나 는 알 수 없다. 우리 형 이 그 와 얼마나 큰 원한 이 있느냐? '' '· ·' p '을 알 수 있다
은 방 안에 앉아 몇몇 친척과 이야기를 나누는 주주인 아내가 갑자기 흥분하기 시작하자, "그는 바로 변태!"라고 큰소리로 말했다. < p >
은 사망자 44세, 용의자 장모 20세, 두 사람은 안휘 망강 현의 고향이라고 증명했다.
두 사람은 평일 장모와 함께 주막의 큰딸과 아이를 낳았지만, 장과 죽은 사람의 큰 딸은 실제로 남녀 친구로 볼 수 있었다.
초보적인 조사 결과, 주모 씨의 큰 딸이 장씨에게 이별을 제기한 것으로 보인다. 장씨는 화가 나서 사건을 저지른 것으로 보인다.
강 경찰관은 이 사건에 대해 전력으로 추적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신발 사업자 피크 WCBA 신장 힘 여자 운동시장
- 패션 라이브러리 | 판사철 2011 가을 겨울 남성복 큰 영화: 어두운 남작
- 신발 속달 | 다프니 브랜드 가맹 허가 2년 새 계약
- 전시회 뉴스 | 제12회 중국 (천진)정보기술 박람회가 곧 열린다
- 전시회 뉴스 | 제2회 세계 저탄소 대회 및 박람회가 11일 남창에서 열린다
- 지방 핫점 | 江浙沪纺织业谋求“十二五”科技突破
- 시장 연구 | 2015년 영아 시장 규모는 2조 위안에 이른다
- 구두업 동태 | 체험 마케팅 아동화 브랜드 참여 시장 경쟁 이기
- 패션 인물 | 孙燕姿 跨行演绎春夏英伦风
- 시장 특제 | 중복 협화 이탈리아 패션 협회 전략 협력
- 절강 화봉 신소재 주식: 본 업계 글로벌 리더
- 선전: 의류 브랜드가 국제적으로 더 많은 플랫폼이 필요하다
- 각양각색의 색색 치마로 갈아입어 너와 여름의 성황을 이루다
- 연수 ‘ 3보 걷기 ’ 가 아마산업 발전 환경 을 조성 하다
- 브랜드 커튼은 심천 가구 방전 을 화려하게 네트워크 로 뻗는다
- 국내에서 연구와 소량의 양복을 생산하기 시작하다
- 청허 모방성은 개성으로 20년을 이겼다
- 홍합진 은 날염 업계 를 정비 하여 기업 을 합병하여 재편 을 추진 하다
- 복장 시장 불황 기업 이 공장 직매 모드 를 시도 하다
- 옷가게의 인테리어는 반드시 알아야 할 몇 가지 기본 문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