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미디어 중고 의류 시장: 세균 바이러스, 감시 결핍

2014/8/4 9:07:00 52

중고의상의류 시장의류 감독

지금 < 'ublank' htttttp: < 기호

바로 < p >


'쓰레기 '' 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w.sjffzm.com' '' -'a'의 유방공작 10위안'을 바로 ''


‘p ’은 많은 공사장 주변에 낡은 옷가게를 판매하는 중고복들이 적지 않게 싸게 인기를 얻기 때문에, 그것들의 원천과 위생 정도가 모두 의심스럽다.

바로 < p >


기자가 최근 조사한 결과, 일부 폐품 회수소에 송입된 옷은 톤으로 전매되며 상인들이 새로운 옷을 골라서 간단히 씻고 소독조치를 거쳐 공사장에 판매한다.

바로 < p >


‘p ’은 이 ‘내력불명 ’의 옷에 세균과 바이러스를 암장하여 전염될 가능성이 있다.

이와 함께 이런 쓰레기 옷은 여기저기 판매 뒤에도 감관 결실이 드러나고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헌 옷 노점'주수 '공사장 < < strong > 가 < < < 의 < 의 < 의 >


‘ p '' 10원짜리 중고품 '' 가격은 싸고 질질 '' 북경서역 근처 공사공 '' 조선생 '' 평소에는 늘 옷을 입고 온 낡은 옷을 입고 왔지만, 이 옷에 대해서는 전혀 알지 못한다.

바로 < p >


조 선생은 공사장 근처 노점에서 이 낡은 옷을 샀다고 말하며 많은 근로자들이 노점상에서 진열장 위의 옛 옷을 입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는 일부 공사장 주변에서 낡은 옷을 파는 노점과 상인들을 자주 만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옷을 파는 원천에 대해 다수의 상인들이 숨김이 없다.

바로 < p >


바로 석경산구 경원로 강둑역 부근에 건설현장이 완공될 것이다.

공사장 근처의 도로변에는 세 명의 상인들이 쭈그리고 앉아 노변에 앉을 준비를 하고 있으며, 옆에는 세바퀴가 제각각 세워져 있으며, 바닥에 10여 종의 오래된 바지와 신발을 걸치고, 디자인은 낡았지만, 모두 닳고 질적, 가격은 10 위안 정도이다.

바로 < p >


이 상인들 은 주로 인근 공사장 근로자들 이 오후 6시부터 오전 8시까지 그들의 사업장 에 따라 공사장 한 곳이 완공되었으니, 그들은 다른 공사장 으로 바꾸어, "그렇지 않으면 사지 않았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이 중고품들 >은 헌 옷시장에서 골라낸 것이다. 기자는 몇 차례 이 옷의 출처를 묻자, 상인 한 명이 겨우 약간의 정보를 전했다.

그는 노동자들이 시장에서 낡은 옷이나 낡은 신발을 골라 몇 위안의 돈이 필요하다고 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폐품 `중전역 `가 `의 사전rong `가 `가 `을 대표님 `


은 몇몇 상인들이 지도를 통해 여러 방면으로 알고 기자가 방산구 떠우점진 근처에 위치한 《 시장 》 을 찾았다.

‘시장 ’이라기보다, 이곳은 폐고 옷의 집산지, 일곱, 여덟 개의 경영가가 모여 판자집을 짓고, 폐기 옷의 인수와 판매에 종사하고, 어떤 표식, 명칭도 없다.

바로 < p >


‘p ’은 곳마다 걷어온 헌 옷, 이불 등이 쌓여 있는 ‘산가방 ’이 무려 89미터 높이가 코를 찌르고 마스크를 끼지 않은 노동자가 ‘산가방 ’에 앉아 옷 분간을 골라 하나씩 골라서 먼지를 일으킨다.

바로 < p >


은 한 곳의 장소 가장자리에, 중년 남자 한 명이 가위 마름으로 옷에 지퍼를 자르고, 그 뒤에 ‘처리 ’를 거친 헌 옷에 두 미터 높이가 쌓여 있다.

바로 < p >


‘오래된 옷 ’은 이 맛으로 오래도록 습관이 된다.”

이 노동자는 그가 이곳에서 여러 해 일하고 있는데, 주로 낡은 옷을 골라 분류하여 겨울과 여름옷으로 나뉘어 입을 수 없는 헌 옷으로 지퍼를 뜯고 팔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나도 그것들 (옷)의 쓰임새가 깨진다고 한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이 사람을 잃어버린 후 폐기품을 수거된 사람을 주워서 여기에 끌고 나간다 `

그러나 낡은 옷의 출처를 보면 그 남자와 그 사장은 엉뚱하지만 또 다른 경영가들의 노동자들은 이 낡은 옷들이 일부 폐품 수매소에서 왔다는 것을 명확히 밝히고 있다.

"이곳은 폐품 중전역 같다."

바로 < p >


‘사장님이 북경의 많은 폐품 수매소에 연락이 있다 ’고 하니, 폐품 수매소의 옷이 일정 수량까지 매점되어 그들의 차를 몰고 끌고 가는 것을 통지할 것이다 ”며 “ 하루에 몇 번이나 당겨야 하는데 총량은 10톤이 넘는다 ” 고 전했다.

바로 < p >


‘p 경영자 이여사 ’는 이 설문에 따라 톤 당 각 폐품 역에서 낡은 옷을 회수하여 매톤 400위안 가량 분류를 거친 뒤 판매상 판매에 따라, ‘ 겨울옷, 청바지와 외투는 3원, 여름옷과 어린이 옷의 가격은 일반적으로 2위안 ’

바로 < p >


바로'strong ''상품' 맨날 차라로 '-'strong' '-'의''의 `


《p 》 은 8월 1일 오후 6시, 중년 여자 두 명이 삼륜차를 타고 집산지로 왔다. 그들은 장소를 돌아다니며 낡은 옷더미에서 옷을 골라 입는다.

바로 < p >


은 어떤 옷을 원하는지 마음대로 고르세요.

방문한 ‘고객 ’에 대해 집산지 내의 많은 경영가들이 한눈에 더욱더 고르는 낡은 옷들을 흘겨보고 더 이상 설명할 필요가 없다.

바로 < p >


‘p ’이 30분 넘은 후 두 명의 중년 여자가 오래된 옷을 골라 한 차 가득 싣고 떠났다.

바로 < p >


'p '기자가 물어볼 때, 이 두 명의 여자들은 헌 옷 구매 행방을 거절하고'놀러 온 것'이라고 말하지만, 여러 명의 경영자들이 옷을 골라 판매하는 상인들이다.

바로 < p >


은 “ 상인들이 매일 삼륜차를 타고 이곳에 도착하면 일라가 된다 ” 고 말했다.

집산지 내의 노동자들은 일반적인 상황에서 그 상인들이 옷을 고르는 시간은 아침과 저녁, 다음날 저녁 판매를 늦추지 않는다고 말한다.

왜 장사꾼들이 저녁 판매를 선택하는가? 오성 노동자 한 명은 현재 젊은이들이 이런 낡은 옷을 사지 않는다고 말하는데, 그들은 주로 공사장에서 출퇴근하는 일꾼이다.

바로 < p >


은 근로자들이 헌 옷을 골라서 일부를 간단하게 씻고 시장에 직접 판매한다.“만약 옷이 좀 새로워지면 그들은 빨래도 안 빨면 바로 팔린다.”

바로 < p >


‘p ’ 경원로의 헌 노점 상인도 골라 온 낡은 옷을 깨끗이 씻어 냈다. ‘노동자가 사서 다시 씻으려고 해도 돼, 씻지 않고 바로 입을 수 있다.”

바로 < p >


'ts strong '<오래된 잠장질환 보관 공백


은 “처음에는 몸이 간지러워서 습관이 좋아졌다 ”고 말했다.

50대 노동자 왕맹이 노점에서 사온 낡은 바지를 잡아 신경 쓰지 않는다.

바로 < p >


의 왕맹은 공사장 옆에는 오래된 옷을 파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옷이 비교적 신선하고 재료가 두껍고 내모한 것 같다고 말한다.

공사장에서 일하는 것이 비교적 더럽고 낡은 옷값이 싸고 실용적이며, 그는 10위안을 들여 이 바지를 샀다. "나는 이렇게 나이가 많고 신조도 바라지 않고 오래 쓰면 된다."

바로 < p >


‘오래된 옷 너무 더러워 옷에 진균과 미생물이 있을 뿐만 아니라 섬유 조각, 비듬, 기생물, 미생물 등이 있다. 이것들은 모두 병을 일으킬 수 있다.”

베이징의 한 피부병원 오의사는 낡은 옷에 전염된 질병은 피부병과 버짐병 등 진균성 질환을 포함해 수족구 질환과 포진 등 바이러스 질환을 초래할 수 있다고 밝혔다.

바로 < p >


바로 오의사는 폐품 회수소에서 온 오래된 옷의 공급원이 광범위하여 전염환자까지 분리장까지 빼놓을 수 없다고 판단했다.

그는 만약 낡은 옷을 구매한다면, 옷을 84소독액에 담궈 씻은 후 햇볕에 햇볕을 내리면 거의 병균을 소멸시킬 수 있다고 건의했다.

바로 < p >


‘p ’은 1998년 반포한 ‘고물유통관리 방법 ’에서 낡은 복장을 판매하는 것은 위생부문 관련 기준에 따라 엄격하게 소독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베이징 한탁변호사 곽청 변호사는 현재 외국에 들어온 중고의상 (즉 양쓰레기) 에 법규 규정이 있으며, 아직 관련 법규가 국내의 중고 의류 거래를 규범화하지 않고 법적 진공지대다.

바로 < p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index.aaaas)에 따라'a href ='htttp:'http:'http:'http:'http:'www.s.com /news /news /news /index)를 회수하는 데 법적 규정이 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우리 나라의 의류 가공 기업은 어떻게 전환형을 실현해야 합니까?

매일 첫머리
|
2014/8/1 9:38:00
45

다가복 기업 실적 예보 보이다 재고 연루되다 옷

매일 첫머리
|
2014/7/31 11:10:00
14

스위스 방직 의류 시장 예금 이익

매일 첫머리
|
2014/7/31 11:02:00
15

동가 전략 시험 수전상 개점 국제 대패 또는 하락

매일 첫머리
|
2014/7/31 10:22:00
11

사치품 위조 상품은 대차 가격 정가 책략에서 다다르다.

매일 첫머리
|
2014/7/30 13:23: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바캉스 출장 다시 긴 치마 아웃!스틸러 분장하다

바캉스 여행은 긴 치마만 입는다?out!긴 치마 말고, 사실 더 많은 바캉스룩 선택이 있어요!루즈하면서도 편안한 화이트 반팔 티셔츠, 빈티지한 패턴의 파워 요소, 뜨거운 데님 핫팬츠, 캐주얼 섹시한 크라프top... 이번 시즌 스틸 스틸 리조트 20개, 함께 해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