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치품 ‘ 관소 ’ 시대가 귀환 본질을 종결하다

2014/8/13 16:35:00 14

사치 브랜드민주화사치품

지금 < 'ublank' htttttp: < < < < < 귀환본질.

바로 < p >


‘p ’은 사치 브랜드가 다시는 이렇게 모호하지 않는 ‘민주화 ’로 열광적인 비난으로 전진하는 시대가 지나고 있는데, 지금 컴백 본질의 순간일 수도 있다.

바로 < p >


'민주화'라는 단어는 사치품 업계에서'만악의 자본가'의 재산을 대중에게 뿌려주지만 실제로는 자본가의 문자 게임에 빠졌다.

바로 < p >


‘p ’은 사치품 자발원부터 궁정, 권세 테두리의 사향품이 존재하는 절세호화, 에센스 품질이 파리에서 천 명의 장인 수공손으로 제작할 수 있으며, 치마가 수십 명의 팀워크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p ’은 최근 두 세기 동안 공예에 정통한 브랜드 창시자와 상속인의 비즈니스 운영 능력이 부족하여 공업화 흐름을 브랜드 사설로 부여하여 오늘 내가 모두 건드릴 수 있는 ‘사치품 ’이라는 명칭을 탄생시켰다.

바로 < p >


사람들은 고급 정제를 살 수 없어도 가격의 친민 지갑, 액세서리, 향수가 입수할 수 있으며, 시즌 할인은 많은 사람들의 사치에 가까운 꿈을 가질 수 있다.

몰려드는 사람들이 각종 품절품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하고 있다.

규모가 방대한 중층 소득자는 이윤의 주요 원천으로 여겨진다.

바로 < p >


‘p ’이 사치품이 대폭 성장하는 대규모 동력은 늘 이런 열광적인 인기를 얻으며 처음부터 시작된 유럽현지부터 미국까지, 일본까지, 그리고 중국 — 오늘까지 중국인들은 세계 29%의 사치품 수입을 기여해 해마다 증가 태세를 보이고 있다.

바로 < p >


은 환경변화에 따라 가격, 품위, 품질 계합도의 요구가 갈수록 높아지고 사치품도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p ’의 중국 특색 ‘관소 ’ 시대는 김신흥 시장의 기쁨에 잠겨 있는 사치품 그룹에 빠져들게 했다.

바로 < p >


의 거짓 광환이 퇴색되어 진정한 문제가 드러났다.

바로 < p >


은 2013년부터 LV, GUCI, PRADA, Hermes 이들이 알던 브랜드가 지속되는 실적이 하락하거나 증폭적으로 완화되고 있다.

베인 컨설팅의 통계자료에 따르면 2013년 글로벌 사치품 시장 규모는 210억유로로 전년 대비 2.2% 성장 시대가 지났고, 2014년 중국 대륙시장 사치품 증가 속도는 2 ~4%로 일본, 홍콩, 동남아 지역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

바로 < p >


의 면목이 모호한 민주화 (민주화) 가 정면으로 더욱 뚜렷한 경계를 하고 어룡혼잡이나 품질은 이미 이성적, 정명한 소비자에 대처할 수 없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news /index.as.aaast ’를 통해 ‘a href =‘http: ‘http: ‘www.com /com /news /news /news /news /news /index (c.as)’를 발표했다.

그러나 이와 함께 이 브랜드들이 가격을 올리며 진정한 대표적인 제품과 입문 제품을 구별하려 한다.

역시 아르마니점의 매출과 비슷한 절반 판매는 부자 5% 에서 온 진정한 부자 인재는 그들의 서비스 집단이다.

바로 < p >


과 전통의'고대상'이 뚜렷한 대비를 이루고 있는'경사사 '브랜드 들이 활력 사사사사로, 미셀코스는 31분기 연속 분기 실적이 증가하면서 최근 50% 가량 증가하면서, 코치도 중국에서 가장 새로운 재무데이터가 중국 지역의 총액이 전년 대비 25.45억 달러를 기록하며 동점 매출액이 두 자릿수 증가했다.

고성가가 젊은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것보다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바로 < p >


'p '데이터의 힘은 자본가들이 주목하는 이윤 성장의 실화에 있다.

바로 < p >


'p'은 사치품 거물 LVMH 최고경영자 Bernard Arnault 가 부단히 강조하며 경사와 사치품은 두 단어로 섞어서는 안 되며 사치품 범주에 속하지 않는다.

하지만 패션은 항상 복고로 두 세기의 발전을 거쳐 사치품도 그 작은 테두리로 돌아와야 할 수 있는 5%, 큰 전술은 저절로 늘어날 뿐이다.

바로 < p >


‘p ’은 열광적인 추앙을 받고 전진 시대가 지나고 있는데, 현재 컴백 본질의 시각으로 분명히 고단과 ‘가벼운 사치 ’를 경계하는 것이 아니라 ‘위선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s.a a s.aast ’를 정하는 것이 분명치 ’가 분명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중국 의류 기업 의 전통 주문제 와 구매자 제 차이 를 분석하다

산업 투시
|
2014/8/13 9:58:00
32

시장 분석: 방직업이 지속적으로 발전하려면 원료 관문을 넘어야 한다

산업 투시
|
2014/8/12 11:01:00
20

중고단 여장 브랜드 는 전자 상거래 분야 에서 우위 를 갖추고 있다

산업 투시
|
2014/8/12 16:20:00
38

사치품 업계 의 퇴세 하의 경사품 의 성행

산업 투시
|
2014/8/12 10:46:00
26

신발 브랜드 채널 전환의 세 가지 사유 분석

산업 투시
|
2014/8/11 11:29: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사치 브랜드 버버리가 고객에게 개인 정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곳의 세계 의상 신발모자망의 작은 편집장은 사치 브랜드 버버리가 오는 9월 고객에게 개인 정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사치품 브랜드는 고판의 판매 모드에 안주하지 않고 과학기술수단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 개인적 정제화 ’ 를 열었다.이 가을 영국 유명 사치 브랜드 버버리가 자신의 충실한 고객에게 개인 정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이 서비스는 올 9월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이뤄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