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요한 잔치 가장 기본적인 식사 예의

2014/10/15 13:06:00 17

중요한 연회식사예의

식사를 할 때 ‘ 정돈, 청결, 안정 유지 ’ 의 세 가지 원칙을 명심하면 불리하지 않다.

이하 일반인들이 자주 저지른 작은 잘못을 언급한다면, 네가 이런 사소한 곳에서 모두 대범하게 행동한다면, 남들은 어찌 암암리에 너를 위해 점수를 줄 수 있겠는가?

설렘 첫번째: 약속 가기 전 기분 땡

상대방의 초청을 약속한 뒤 임시 일이 있으면 늦게까지 약속을 취소하고 미리 통지해야 한다.

회의 때 조금 늦은 것은 받아들일 수 있지만 15분이 넘으면 데이트를 중시하지 않는 나쁜 인상을 준다.

계약을 할 때에는 휴대물을 너무 많이 휴대하지 말고 먼저 샵 후 데이트를 하는 것은 분명 적절하지 않은 안배이다.

식당에 들어서면 남자들은 흔히 여사를 선행하게 할 수 있다. 이럴 때는 자신이 시중을 드는 자리에 따라 예약된 자리를 따라다니지 말고, 그 뒤에 있는 여자로 꾸준히 하지 마라.

좌석에 도착한 후 첫 번째 의자에 앉을 필요는 없다. 상대방이 의자를 열어 줄 준비가 되었기 때문에 신사 풍격을 표현할 기회를 주자.

의자에 앉을 때는 곧게 앉아야지 의자 등에 기대지 말고 앞을 똑바로 보고 고개를 숙이고 상대방의 시선을 피하지 마라.

손목 (팔꿈치) 는 자연스럽게 테이블 가장자리에 놓인다.

의자 슬책상 옆의 거리가 그리 멀지 않다. 그렇지 않으면 식사가 몸을 움직일 기회를 늘릴 수 있다.

상대방이 냅킨 을 든 후에 너는 허벅지 위에 놓아 두면 된다.

만약 냅프가 커서 긴 사각형이나 삼각형으로 크게 접으면, 작은 것은 바로 허벅지에 올려 식사할 때 즙이 더러워지지 않도록 한다.

  

심쿵 두 번째 수:

주문하다

수없이 많은 마음.

자신이 먹고 싶은 음식을 골라야 한다. 메뉴판을 보더라도 실마리가 없다면 식당의 간판요리를 추천해 주지만, 해산물, 홍육을 안 먹는다는 것을 명시해야 한다는 것을 명시해야 한다. ‘그래 ’라는 사람만 같은 손님에게 폐를 끼치게 된다.

보통 시사회는 주인집 (이 상황에서 남자)의 옆으로, 주문하는 요리를 적어 두는 것이다.

상대방에 대한 존중을 표현하고 싶다면, 남측이 주문하고 싶은 음식을 알려 주고, 그가 시범에 착수한다.

이렇게 그의 주인의 캐릭터를 강조하고 그에 대한 신뢰를 암시했다.

요리를 기다리면 통상 위장음료와 빵이 올릴 수 있으니, 이야기를 나누면서 즐길 수 있다.

빵은 손으로 들고 왼손의 작은 접시에 올려 놓을 수 있다.

버터는 공용으로 칼에 한 조각을 잘라 자신의 접시에 올려 놓을 수 있다.

먹을 때 먼저 빵을 적당한 크기로 찢고 버터를 발라 먹는다.

한 입 먹고 다음 분량을 떼어내는 것이 옳은 식법이다.

  

심쿵 3수:

식사

시세부 종류

식사에 주의해야 할 디테일이 많지만, 사실 대부분은 일상적인 예절이다. 냉정을 유지하면 큰 동작을 하지 않고, 소리를 내지 않고 남의 식사를 방해하는 일은 이미 합격이다.

다음 부분에서 자주 저지른 실수:

식사 전에 냅킨 모서리로 입술을 가볍게 찍으면 립스틱을 잔에 남기는 흔적을 줄일 수 있다.

물, 술 을 마실 때 한 자리 를 고정시켜 마시기 위해 한 컵 입 에 입술 자국 을 내지 않도록 한다.

식기를 사용하는 가장 기본적인 원칙은 바깥에서 안팎으로 요리를 완성한 후 시중드는 이 식기를 받들고 필요한 (달품처럼) 또는 다른 칼로리를 보충하는 것이다.

육류를 먹을 때 모퉁이에서 썰기 시작하고, 한 조각을 먹고 한 조각을 잘라 주세요.

먹지 않는 부분이나 반찬을 만나면 접시 옆으로 옮겨야 한다.

입안에 무엇이 있으면 입가에 포크를 건네거나 손가락으로 꺼내 접시 가장자리로 옮겨야 한다.

모든 과정은 가능한 한 다른 사람의 주의를 끌지 말고, 후에 자연스럽게 식사를 하면 된다.

콩이나 밥 같은 반찬을 만나면 왼손으로 깍지를 잡고 접시 위에 올리고 뾰족하게 올리고 칼로 콩이나 밥이 포크에 가볍게 대면 된다.

  

설렘 4번: 저녁 식사 후 가볍게

화장하다

수정 수정이 필요하다면 다른 반찬과 다른 한가운데 있는 공문서를 골라 상대방에게 작은 소리로 설명하면 된다.

머리털, 옷이나 립스틱을 바르는 등 동작은 화장실에서 할 수 있다.

자리를 떴을 때 의자나 테이블 위에 냅킨을 올려도 깨끗한 면을 밖으로 내보내야 한다.

이곳에 와서 저녁식사 시련이 이미 일단락되었다.

이 두, 세 시간의 식사 시간을 회상하면 마음이 가볍고 말투가 자연스러우면 원급 만찬이더라도 여유롭게 대처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양식 식사 의 예의 소지식

비즈니스 예의
|
2014/10/15 13:01:00
19

국제 비즈니스 선물 증정 규칙

비즈니스 예의
|
2014/10/15 12:57:00
11

외사 예의 9가지 물품은 보낼 수 없다

비즈니스 예의
|
2014/10/12 13:48:00
10

비즈니스 인사는 반드시 와인 예의를 갖추어야 한다.

비즈니스 예의
|
2014/10/12 13:46:00
7

비즈니스 예의는 어떤 방법과 기교가 있습니까?

비즈니스 예의
|
2014/10/12 2:58:00
2
다음 문장을 읽다

일본 요리의 젓가락의 예의

대부분 손에 그릇을 들고 식사를 한다.만약 손에 이미 젓가락을 들고 있으면 같은 손으로 그릇을 취하거나 그릇을 놓거나 예의를 어기지 않았지만 손에는 젓가락이 없어 모든 손가락을 펴서 그릇을 취하게 되면 자세가 더욱 유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