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변형 업그레이드 봉제 설비 발전 4대 추세

2014/11/20 13:06:00 24

봉제설비발전추세

최근 몇 년 동안 방직 의류 하위산업 업그레이드 보폭이 빨라지고 효능, 에너지 절약, 다기능 기능의 전기 일체화 설비 수요량이 대폭 상승했다.

또 사회적 에너지 절약 환경 의식의 보급, 에너지 절약 환경보호 정책의 지지와 전기 분야 관련 학과와 관련된 기술 진보 등 요인도 봉제 설비업의 발전을 촉진시킬 것이다.

 

 

원가가 오르다

방직 의류 산업 노상 상승 도전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노동력 원가가 끊임없이 상승하면서 원자재 가격의 상승에 따라 국내 방직 의류 업체들이 점점 가혹해지는 산업 업그레이드에 도전하고 있다.

스마트화, 자동화 및 정보화 기술을 통해 봉제, 니트 설비의 광범위한 응용을 통해 생산효율을 크게 높이고 제품 경쟁력을 높이는 수요가 날로 절실하다.

업계 관계자는 의류 등 하위업업의 업그레이드 단계가 빨라지면서 효율, 에너지 절약, 다기능 기능의 전기 일체화 설비 수요량이 대폭 상승하고 있다.

진일보

업종 전기 일체화 발전 과정을 추진하였다.

기계 전기 일체화 의 기술 추세 에서 봉제, 니트 설비 설비 전기 제품 의 수요 가 왕성하 고 봉제, 니트 설비 전기 생산 업체 의 시장 기회 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봉제, 니트 설비 전제품 생산 업체가 시장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은 미래의 발전을 유지하는 관건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나라 봉제 설비 산업 의 과학 기술 발전 발전 이 장족 의 진보, 제품 구조 조정, 전기 일체화 발전 발전 과정, 전환 생산 발전 방식 등 방면 에 효과 가 있 고, 전기 일체화 제품 품종 이 풍부하 고 혁신 성과 자수 기계, 특수 공업 재봉틀 등 기계 기계 의 응용 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그러나 우리나라 의 봉제 설비 기계 기계 기계 기계 의 일체화 수준 은 여전히 높아질 필요가 있지만, 전기 제어

계통

전기 일체화의 핵심이자 국산 봉제, 니트 설비 경쟁력을 높이는 관건이 미래에 더욱 발전할 것이다.

봉제 설비 가 4 대 방향 을 발전시키다

봉제 설비 제어 시스템 기술과 제품 미래는 정보화, 지능화, 집적화, 에너지 절약 등 방면에 더욱 발전할 것이다.

① 정보화: 봉제 설비 제어 시스템은 최신 현대 정보, 통신, 네트워크 전송 기술을 한층 더 결합시켜 봉제 설비 사이의 유선이나 무선 네트워크 연결, 집단식 설비의 집중 실시간 모니터링 및 스마트 제어, 현대화 생산 가공 네트워크 관리를 실현할 것이다.

② 지능화: 봉제 설비 제어 시스템은 최신 인공지능 제어 기술, 모호하게 제어 기술, 로봇 운동 제어 기술, 봉제 설비를 자율적 학습 능력과 의인화 기능을 갖추고 설비의 자동화 수준을 더욱 높인다.

③ 집성화: 봉제 설비 전기 제어 시스템은 최신 반도체 제조 및 전자 기술을 이용하여 제어 시스템, 인터 교환 시스템, 제판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한층 융합과 집성, 시스템 안정성을 증가시켜 시스템 설치, 운영 및 유지 관리를 더욱 쉽게 할 수 있다.

④ 에너지 절약: 전기 일체화 기술에 대한 진일보 연구를 통해 결국 재봉기계 운동에 대한 정확한 제어, 최적화 기계의 협조, 정기 에너지 소모, 소음과 진동을 효과적으로 낮출 수 있다.

  • 관련 읽기

각지 방적 기업 은 가교 방직 기업 이 거대한 시장 을 겨냥하고 있다

설비 조립
|
2014/11/17 11:30:00
27

이음기 제품 수출액이 안정된 성장 추세를 보이고 있다.

설비 조립
|
2014/11/13 11:06:00
31

智能纺机设备变成企业新宠儿

설비 조립
|
2014/11/12 13:59:00
22

방직 기업의 우세 재편 쾌인 이 한 걸음 나아가 비직화 분야 에 진출하다

설비 조립
|
2014/11/7 15:35:00
42

대형 자동화 면화 수확기 의 관건 기술 을 국가 과학 기술 부 를 통해 검수 하다

설비 조립
|
2014/11/6 16:36: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프린터: 신제품 개발을 개발하여 시장 지팡이에 대비하다

각 제품마다 자기 판매 주기가 있고 프린터도 예외가 아니다.자국 기업의 환경 보호 요구가 끊임없이 높아지면서 낙후생산에 대한 탈락의 도태력이 커지면서 기업은 과거 환경오염을 대가로 하는 생산 방식을 점차 포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