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무부 대외무역사 장관 장리마 일행은 당산으로 가서 연구하였다.

2014/12/19 14:47:00 37

상무부대외무역사당산연구

상무부 대외무역사 장관 장리마 일행은 당산으로 가서 연구하였다.

12월 17일 비즈니스부 대외무역사 장관 장리마 일행은 우리 성 당산시로 가서 연구를 전개하였다.

중국 북차그룹 당산 궤도 유한회사, 우리나라 고속철 국제 경쟁력 수준과 기술적 우위를 중점적으로 고찰, 기업은 외국 선진 기술, 소화 재혁의 과정 중 취득

경험

비즈니스부와 적극적으로 유리한 정책환경을 창출할 예정이며 우리나라 고속철을 대대적으로 지지하고 있다.

한편, 중재 건설 유한회사, 하북 화통 케이블그룹 유한회사, 당산 철강 그룹, 혜달위성 유지공사 등 당산시 중점 대외무역업체가 대외무역 정세좌담회를 열고, 기업이 대외 무역 운행 중 발생한 실질적 문제 및 소고를 진지하게 청구했다.

커뮤니케이션

,

어울리다

해결은 기업에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배세훈, 당산시 정부 부장관 조전민, 성상무청 관련 처실 담당 동지, 시상무국 관련 지도부.

관련 링크:

“우리 회사와 영국 전신에는 서비스계약이 하나 있는데, 이전에는 세수 협정을 먹지 않았는데, 오늘에야 이 계약의 기업소득세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대중 1차 플랫폼 부품 유한회사 성도지사의 재무인원은 27일 기자에게 처음 와서 납세 과목을 듣자마자 적지 않은 소득이 생겨 회사를 좀 줄일 수 있게 했다.

청두 지세 당일 열리는 12기 외국 기업을 대상으로 한 납세인 교실에서 도요타, 신강, 천흥산전, 입방 등 10여 개 중일, 중서, 중서, 중서합자 기업의 50여 명의 재무 주관과 스태프, 공동으로'세수협정 외국인 개인 소득세 정책 해독 및 실무 조작'을 공부했다.

“지난해 3월 4월부터 올해 4월까지 중국 근무하는 외국인 국적인들은 주민 납세자 아니면 비주민 납세자?” “우리는 외모회사에 서비스비만 지불하고 외국모회사에 직접적인 임금을 지불하지 않고 세금을 납부해야 하는가?”라며 과당에서 학생들이 선생님의 설명을 잘 듣고 자신의 기업의 실태를 결합해 질문했다.

청두천흥산전차용부품 유한회사 재무직원은 기자에게 내가 납세자학교 수업을 처음 하는 과정은 아니지만 매번 새로운 수확이 있었고 강의 선생님의 지식면넓고 법도 많고, 사례도 많고, 많은 공작에서 만나는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자가 현장에서 본 과정은 특히 외국인 학원을 겨냥해 영문 수업을 했다.

청두지세국 관계자는 청두납세인 학교가 개설한 지 4년이 넘었지만 그동안 주로 내자기업과 중국어 수업을 위주로 한다고 말했다.

청두의 외자 기업, 합자 기업, 외국인 인력이 대폭 증가하면서, 이에 따른 섭외 세수 과정과 영문 수업 형식도 일정을 제시해 정상화를 이룩했다.

이날 영문 수강교사 오란청은 기자에게 섭외 과정 내용은 납세자들의 관심의 이슈 문제로 성과 실용성, 권위성을 강조했다.

이에 따라 기업의 신청은 적극적이고, 학생들은 늘 만원이고, 교실 분위기도 활발하고, 거의 매번 수업을 끌려야 한다.

“섭외 과정은 한 기업의 재무스태프와 지세국 업무자의 양성 호동플랫폼을 세우고, 정보유통은 직접적으로 순조롭고, 기업은 세수세법에 대한 이해가 더욱 분명하고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줄이고 있다 ”고 말했다.

이번 과정의 중국어 수업 교사 탁레가 있다고 생각한다.


  • 관련 읽기

在贸促会申领产地证的流程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14/12/18 13:31:00
36

브라질 목적항의 주의사항 수출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14/12/18 13:22:00
10

수출 업무 6가지 위험을 점검하다.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14/12/18 13:19:00
13

해상 실크로드 연선 국가 는 해남성 대외 무역 증가 를 촉구 한다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14/12/13 14:19:00
12

내륙과 마카오 무역이 대외 무역 전체의 속도를 증가시키는 데 상태가 높다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14/12/12 23:03:00
13
다음 문장을 읽다

대외 무역 신탁증권 투자 신탁 업무 1500억 위안 돌파

대외 무역 신탁은 정보 시스템 건설, 프로세스 재조 등 사업을 대대적으로 추진하여 전문적인 유활한 서비스 팀을 만들어서 완비된 정보 시스템 체계를 형성하고 효율적인 운영체계를 형성하여 서비스의 고효성, 안정, 안전을 보장하고, 규모화 경영을 통해 유효한 펀드 운영 원가를 낮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