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빠의 방학 '애교! 아기 크리스마스 유니폼 출발!

2014/12/25 9:48:00 21

아빠 휴가크리스마스 제복엔젤라복장

《《

아버지의 휴가

'멍멍 스틸'이 공개됐다. 왕악륜이 연출한 영화'아빠의 방학'이 2월 19일, 설 초하루 전국에서 개봉한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지난주에 공개된 크리스마스 포스터 이후 영화'아빠의 방학'은 크리스마스에 선물 뜯는 스틸컷을 공개해 시청자들에게 깜짝 놀라움을 안겼다.

사진 속 Angela, 키미, 매일 돌과 돌을 입고 학생들의 제복을 입고 한국 아이돌 주인공을 닮았다.

몇 명의 보배들이 크리스마스 트리 아래 선물 상자를 뜯고 기뻐하는 웃는 얼굴은 마음을 따뜻하게 한다.

  

크리스마스

선물 뜯다 애교 애교 사랑스럽다

최신 공개된 크리스마스 스틸 사진에서 돌은 검은색 유니폼을 입고 날아오르는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지난해처럼 침착하고, 큰 오빠로서의 풍채가 있다.

키미는 이미 내성적인 부끄러운 성격을 버리고, 잘 아는 어린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웃고 깡충깡충 뛰며, 마치 장난꾸러기인 남자다.

'훈남남'은 매일 로고 있는 다정한 미소를 지으며, 가끔 옆머리로 동생을 바라보며 세심하게 주위를 지켜보는 듯 키다리 아빠의 우량 유전자를 계승했다. 연만 7세 만에 또래처럼 보이는 아이들보다 훨씬 높았다.

Angela 는 빨간색 을 입고 있다

체크 스커트

여느 때처럼 사랑스럽고 사랑스럽고 세 형의 수호 아래 한국 드라마 여주인공처럼 성황을 받고 있다.

네 개의 아기가 다정한 손으로 손을 잡고 카메라나 집단을 향해 ‘짱 눌러 ’, 손잡고 환호하며, 때때로 귀신의 얼굴을 하고 있어 즐겁다.

왕악륜 감독은 영화 속 아이들의 연기가 무거워 전역에 대해 매우 중요한 추진 작용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각 아이들의 캐릭터는 각자 개성에 따라 디자인을 선보이며, 카메라에서 가장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

몇 명의 보배들은 처음 영화를 접하는 것이지만 전혀 당황하지 않고 카메라 앞에서 아주 자연스럽게 표현한 것. 어쩌면 단순한 아이들도 영화 촬영을 새로운 게임으로 삼을 뿐이다.

최초 감전 현장 가사 짱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영화 속 빙산 일각인 것으로 알려져, 이 드라마에서 재미있는 일이 많았다.

제작진은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네 명의 파트너 를 촬영하면서 어린 친구들의 모임 처럼 촬영장 을 즐겼다.

하지만 촬영에 약간의 폐를 끼쳤고, 몇몇 어린이들은 각자의 장면을 단독으로 촬영할 때라도 다른 어린이들과 함께 노는 것을 늘 염려하고 있다. 감독과 제작진을 모두'멘붕'으로 만들었다.

아이들이 본래부터 따져본 적이 없지만 종종 좋은 효과를 낸다.

Angela 는 앞서 예능프로그램에서 ‘어설프다 ’를 여러 차례 ‘대스타가 아니다, 나는 막내 공주 ’, ‘집에서 잘 지내라 ’ 등 시청자들의 칭찬을 받고 있다.

이번 첫'감전'은 안젤라가 금구의 습관을 바꾸지 않고 현장에 덧붙였다.

제작진은 기자에게 "어렸을 때 가장 행복했어요"라는 제작진이 부산에서 촬영장에서 촬영장에서 "어렸을 때 가장 행복했어요"라는 말을 받았고, 감독 아빠의 인정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현장 스태프들이 "너무 철학적이야"라고 극찬했다.


  • 관련 읽기

어린이 데님 셔츠 클래식 코디

아동복 가게
|
2014/12/23 20:34:00
105

아동복 브랜드 라인 경쟁 3대 볼거리

아동복 가게
|
2014/12/23 15:08:00
17

카쿠드 브랜드 아동복 패션 반짝반짝 겨울

아동복 가게
|
2014/12/20 12:34:00
137

2015 /16 추동 여동 저고리 디자인 스타일

아동복 가게
|
2014/12/16 19:12:00
13

‘아빠 어디가 ’ 아동복 패셔니스타

아동복 가게
|
2014/12/13 15:36:00
151
다음 문장을 읽다

코비는 조단 우를 뛰어넘어 패션 상가 스타 동금 인기

과학비는 어제 농구의 신조단의 초월을 완성했다.작은 편성 특성 국내에서 가장 큰 패션 전자상도 국내 최대 스포츠 상품인 전자상우 쇼핑몰 위에는 몇 개 코디와 조단의 클래식 구두를 정선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