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의 천호 성 의류 시장 이 철거 해 정식으로 시장 을 마쳤다
11일 정오 12시 북경동물원 근처의 천호성
복장
상품 도매 시장이 철거되기 시작하다.
천호성 시장부 담당자 유 씨는 시장이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문을 닫았고, 매 상호당 2만 위안의 보증금은 최근 환불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천호성도 베이징동물원 주변의 도매 시장에서 최초로 폐쇄된 시장이 됐다.
시장 간판 은 이미 철거 하기 시작했다
11일 오후 1시, 천호성 시장 입구, 민경 2명과 물업 스태프 몇 명이 경계선을 늘리고 있다.
옥상, “ 천호 의류 상품 ”
도매 시장
"대형 간판은 철거하고 있는데, 몇 명의 노동자가" 옷 "글자를 옮겨 안쪽의 전구를 꺼냈다.
천호성 시장은 모두 지상 3층, 지하 1층, 어제 3층은 이미 불빛이 없었고, 2층부터 지하 1층까지 몇몇 상점들이 경영하고 있다.
지하 1층 입구에 두 노점 두 집은 이미 노란 범포로 덮였다.
이층 일가
바지
상점, 두 노점포는 장기를 두고 있으며, 노점상에 손꼽힌 ‘특가 29원 /물건 ’이라는 광고판을 달고 있다.
누군가가 오는 것을 보고 노점쟁이에게 큰소리로 소리쳤다. “ 자기가 보거라, 이 정도면 다 여기 있다. ”
한층 입구에 있는 옷가게 사장이 이맘때 물건을 가져온 사람들은 매일 꽉 찼다. 1년 동안 철거해 문을 닫는 것도 많아졌다. 매일 손님이 몇 명 없다. "나는 사흘 동안 한 푼도 팔지 않았다"고 말했다.
전체 조직 이전 경영
천호성 시장부 유씨는 10일 저녁 사장의 통보를 받고 11일부터 철거해 12일 정식으로 문을 닫으라고 밝혔다.
천호가 의류 상품 도매 시장은 2002년 현주소에서 개업했다.
2013년 서성 관련 지도자는 서성구는 도시 핵심 기능구에 속하여 서성 발전에 적응하지 못하는 실태를 탈퇴할 것이라고 처음으로 밝혔다.
동기 비준을 조정하여 업무를 따라 논증 단계에 진입하다.
유 씨는 지난해 2월 28일 상급 통보를 받고 이사 준비에 대한 재계약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보증금은 아직 충분한 금액이 없어서, 우리는 당시 상업자에게 계속 장내 경영을 하면 임대료를 받지 않고, 보증금을 환불하면 철수할 것이다.”
천호 성내에는 총 300여 가구가 있는데 가구당 2만 위안의 보증금이 근일 반환될 것으로 알려졌다.
미래의 행방에 대해 유 선생은 보증금을 반환한 후 시장에서 기존 상인들이 이전 경영을 하지 않고, 사업가들이 스스로 생계를 꾸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우리도 상가 를 조직하여 하북도방으로 간 적이 있는데 아직 상가가 그곳에 가고 싶다고 말하지 않았다."
천호성은 빌딩의 중해물업담당자는 설날 이후 이 건물을 재개할 예정이며, 미래는 오피스텔 임대로 쓰일 예정이며, 현재 새로운 상가와 계약을 맺고 있다고 밝혔다.
■ 추방
상점: 못 하면 고향으로 돌아간다.
이빈은 요녕에서 왔다. 2002년 하늘이 개업하고, 그는 지하 일층에서 가죽 가방을 운영했다.
그는 기자에게 가족들은 천호성과 김개리드에서 각 차석을 차렸다. "저기 반년 만료"라고 말했다.
이빈은 최근 몇 년 동안 인터넷이 실체의상점에 대한 충격이 컸고, 그의 사업은 전년 그렇게 번창하지 않았고, 천호가 철거 소식이 그에게 설상가상가상이라고 말했다.
어제 시장 폐쇄 전 마지막 날, 이빈은 여전히 차고 있었다.
요 며칠 동안 그는 상자만 팔았는데, 원래 60위안을 팔았을 때 가격이 20위안이다.
"1년이 되어 장사가 줄곧 나빠서 차질도 하지 못했다.
걸어서 걷고 흩어져, 우리는 어느 날 뜯고, 어떤 신상품도 들어오지 못하고, 낡은 물건을 내던지는 수밖에 없다.
손님들이 거의 다 끊겼는데, 손님들이 이곳을 뜯는다는 것을 알고 오는 사람도 점점 적어지고 있다.
이빈은 천통원에서 살고 지하철 값이 오르자 그의 노점도 며칠 문을 닫았다. "하루도 아무것도 팔지 못하고 지하철 왕복에 10위안을 더 받고 교통비를 계산하고 도시락을 먹는 돈으로 오는 것이 낫겠다"고 말했다.
이동 허가가 제기된 후 하북 복도방에는 산업이동 인수지가 될 가능성이 높으며 그곳도 의류성을 조성하기 시작했다.
이빈은 시장측을 따라 낭방으로 갔다. "그래도 베이징에서 땅을 찾아라. 여기 사람이 많으니까 구경하는 사람도 많다.
할 수 있으면 할 수 없이 집에 돌아와, 복도방 나는 가고 싶지 않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새로운 시대, 새로운 기능, 새로운 꿈, 주세강 회장의 업종 신부적 재능
- 중경 | CIFW2019:중경 브랜드 의상 합동 발표쇼
- 중경 | CIFW2019: "초심, 장심, 항심"- 패션 여장 구조판 공유 살롱
- 전시회 뉴스 | 코브리은 ‘녹색 고단, 세계 선두 ’이다.
- 시장 연구 | Forever 21 파산?패션 실세 4 대 원인
- 뉴스 택배 | 귀인새가 날개를 접다: 한 걸음, 놓치는 4년
- 재경 요문 | 사체월드 시가는 초1700억 홍콩 달러에서 28.5억 원으로 12년 만에 걸렸다
- 뉴스 택배 | 우수한 입고 창고는 어떻게 제품에 의해 성공적으로 소비자를 동원합니까?
- 시장 연구 | 시장 분석: 이 브랜드들은 엔딩까지 맹목적으로'쇠퇴 '의상 업종은 그만 둬!
- DIY 생활 | 치마 입은 너는 절대 이 가을 치마를 놓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