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통 피초 업계의 인터넷 사고를 탐구하다

2015/1/18 21:01:00 34

전통 산업

밀려오는 인터넷 사유, 전통적인 피초업은 어떻게 할 것인가? 계기인지 충격일까? 최근 베이징에서 열린 코펜하겐 피초 2015 최고봉 포럼에서 온 세계 100명의 패션 커뮤니티, 업계 엘리트, 자본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피잔디 업계의 대응과 인터넷 사유, 피초업의 새로운 발전을 추진하는 새로운 사고를 검토했다.이 가운데'팬 시대'라는 단어는 이번 정상회의 키워드가 돼 화제다.

  인터넷 사유와 코펜하겐 피초

막 보면피초업인터넷과 사유는 전혀 접하지 않는 두 개의 물건이다.과거에 피초는 늘 ‘고대상 ’ ‘토호 ’ ‘럭셔리 ’라는 단어와 연결되어 있으며, 인터넷 사유는 ‘투명 공개 ’, ‘공유 ’, ‘저가 ’, ‘청춘 ’이라는 단어와 늘 연결된다.이 두 사람의 경계 없는 일을 어떻게 함께 놓아둘 수 있습니까?

케네스 로베 코펜하겐 부회장은 “우리는 중국과 함께 인터넷 사유 아래 피초업이 새로운 사고로 발전한 지 여러 해 동안 중국과 함께 코펜하겐 업계의 패턴, 경험과 과학기술 성과를 함께 나누는 것이 매우 기쁘다 ”고 말했다.

어떻게 이런 정신적 일치성을 해독합니까? 간단히 말하자면, 중국의 많은 피초가입자들은 항상 어려운 문제로 피초 패션이나 액세서리를 선택할 때 어떻게 해야 좋은 피초를 계산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품질 평급에 해당하는 문제이며, 피초양식업자와 피초업체, 피초기업과 피초기업, 피초기업과 단속 소비자 사이에서 하나의 정보가 대칭되지 않는 기벽이 존재합니다.정보가 불투명하고 공개되지 않으면 소비자들이 억울한 돈을 써서 ‘비뚤어진 물건 ’을 샀거나, 아주 우수한 피초는 좋은 가격을 팔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코펜하겐 피초는 1927년부터 경매 방식을 통해 공정, 공정, 공개적인 거래 체계를 세워 글로벌 피초업계의 지도자로, 전 세계 60% 이상의 피초원료는 코펜하겐 피초 경매를 통해 판매된다.이 의미에서 코펜하겐 피초는 처음부터 인터넷의 공평, 공정, 공정, 공개적인 정신을 보여줬다.

코펜하겐 피초는 중국에 와도 공평, 공정, 공개적인 정신을 중국으로 데려갔다.이와 함께 코펜하겐 피초는 중국 패션계, 디자인계, 피초업과 밀접한 협력을 돕고, 중국 동행에 높은 피초디자이너, 공예 인재, 전공 교육을 통해 중국 동행에서 높은 수준의 피잔디 디자이너, 공예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전문적인 훈련을 통해 중국을 향상시켰다.가죽패션계의 인재와 마케팅 능력.예를 들면 매년 덴마크 전문가를 중국에 청화미원 코펜하겐 피초 공예 및 유행 트렌드 교육과 청화미원 코펜하겐 피초실험실과 청화대 피초 의류 총재 고급 연수반, 해녕 중국 피혁성과 하이닝코펜하겐 피초학원 등을 합쳐 많은 지식을 공유하는 플랫폼을 만들었다.

  예.팬 경제"피초업에 대한 의미는 무엇입니까?

이번 정상 포럼에서 코펜하겐 피초와 패션그룹은 전략 협력 파트너와의 협의를 체결해 패션 업계의 최초 피초 브랜드 충성도 연구 보고서를 발표하며 유명 패션 투자자 장양은'정교한 소세계'라는 주제를 발표했다.

장양은 피초와 다른 전통 업계와 마찬가지로 인터넷 사유에 따른 충격을 겪고 있지만, 그것도 하나의 계기를 의미한다.인터넷 사유에서 패션은 공통적인 수요가 되고, 작은 생태권은 마케팅이 된다.브랜드가 직접 대화를 시작하면 소비자가 ‘대리화 ’를 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브랜드는 ‘사용자 찾기 ’에서 점차 ‘팬을 찾는다 ’로 바뀌고 있다.

다시 말하자면 피초소비자들은 “옳지 않은 것을 사지 않고 비싼 것만 사야 한다 ”, 천금만 던지는 토호 ”가 진정한 철학, 관심과 브랜드의 ‘팬 ’으로 변하고 있다.이것은 거대한 전환이다.특히 북방 소비자들에게 피초는 신선한 희한한 일이 아니지만, 어떻게 해야만 좋은, 적당한, 물건의 값어치 있는 피초는 ‘팬 ’같은 정신과 집착이 필요하다.

피초라는 ‘첨단 ’ 업계에서도 ‘인터넷 ’의 마음이 필요해 ‘팬 ’을 더 잘 알 수 있다는 것이다.더 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더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10년 동안 칼을 갈았다 ’고 올해 코펜하겐 피초는 중국 시장 10주년을 정식으로 진입해 이번 ‘고봉 ’이라는 포럼은 실질적인 ‘고봉 ’이라고 부르며 인터넷사유를 직격해 ‘팬 시대가 닥쳐온다 ’는 구호를 외치며 ‘돌파천경 ’을 외치지만 전통적인 피초업종, 코펜하근이 이런 거에도 불구하고 고본근이 앞서고 있다.

정상회의 마지막 코너에서'제네스처'로 구성된 청화대 변론대는 청화대'피초총재반 '변론팀과 함께 열린 하이라이트 변론을 펼치며 제목은 피초업계의 주류였나 "라고 주장했다.중국 피초업과 인터넷 사유의 포옹은 이 순간'열정 사사'를 시작한다.


  • 관련 읽기

전통 소매 단말기 는 경영 의 내리막길 을 되돌아갔다

업종 투석
|
2015/1/18 20:46:00
114

가방 업계의 자기 구원 의 길

업종 투석
|
2015/1/17 17:23:00
20

소매업 020 탐색자 공유 고객 체험 혁신 전형 관건

업종 투석
|
2015/1/16 14:40:00
28

대외 무역 시세 는 결코 신형 제품 을 창조하는 것 이 인기 가 없다

업종 투석
|
2015/1/15 20:28:00
37

중국 모아 시장은 이것저것 경쟁

업종 투석
|
2015/1/14 21:07: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재봉틀: 판매 자질 발전 잠재력 향상

판매 자질을 높이는 것은 매출자의 인성 근원부터 출발해야 하며, 해방 판매원들의 마음 속 ‘원하다 ’는 판매 목표에 대해 인정해 판매 과정에 대한 직업화 훈련을 통해 고효율적인 일상 작업 습관을 기르는 것이 판매원 관리의 핵심 콘텐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