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준공 실효 사건 은 이번 주 시장 에 6 대 이익 이 담백한 요소 가 있다

2015/2/9 14:19:00 16

시세가 떨어지다

현재의 조정은 상승 도중 한 차례의 휴정, 조정 목표는 2800시에서 3000시까지, 조정이 끝나면 다시 상승 파도로 돌아갈 예정이며, 미래시장의 기회는 여전히 국기업의 블루칩 블록에 있다.

  화폐 정책여유가 있다

올해 거시경제 데이터는 이상적이지 않다.1월 중국 공식 제조업 PMI 가 2년 만에 처음으로 50을 넘어 49.8%로 떨어졌다.2005년부터 지금까지 2009년 1월 이 수치는 45.3, 50 이외에 나머지 년도 1월 제조업PMI모두 50 이상이다.지난해 4분기 이후 안정 성장 조치가 빈번했지만 제조업 전체의 퇴세를 바꾸지 않고 새로운 주문 지수가 계속 미끄러져 수축 구역에 가까워졌다.경제가 여전히 부진하고 안정적인 성장은 2015년 첫 정책 목표이며 화폐 정책이 본격적으로 완화 단계에 들어서면서 금리 강강 주기가 개시됐다.

석방유동성 면에서 중앙은행은 1월 시장 순방화폐를 공개해 1050억 위안에 불과해 전차 화폐 정책이 느슨한 동기 (2012년)에 대한 현명한 축소량, 금리 면에서 위안화 평가 감소, 절전 자금 긴장 등 요인이 높아지고 있다.이 가운데 7일기 반환 이율은 1월 말 3.8%에서 2월 6일까지 4.3%로 반환 이율은 여전히 연초의 안정을 유지하며 7일 3.85%, 28일은 4.8%, 이율이 높을 때 시장 자금 이율을 안내할 의도는 없을 것 같다.중앙은행 화폐 정책이 신중한 조작 스타일을 반영해 시장에 더 느슨한 신호를 방출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시장을 실망시키며 투자자들의 많은 감정에 영향을 미쳤다.

지난주 수요일 중앙은행의 강강 준칙은 사람들의 비관적인 예상을 바꾸었다.이번 하강 기준을 예를 들어 예금 준비금률 0.5퍼센트 낮춰 성상행, 농상행 등 기구에 대한 정향 조정 기준은 초보적으로 유동성 약 6600억을 추산하고, 은행이 대출 제공 능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며, 실제 화폐의 자극이 더 크다.무엇보다 이번 강준은 다시 시장에 밝힌 중앙은행이 반복적으로 강조하는 화폐 정책의 중성 적도가 중앙은행이 방치하지 않는다는 의미가 아니라 중앙은행이 필요할 때 비교적 강한 화폐 정책의 완화 신호를 방출한다.경기 하락과 외환 점화 감소에 따른 유동성 압력에 직면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중앙은행은 여전히 허가를 내리거나 이자를 내릴 수 있다.

  정확한 효력을 떨어뜨리는 것은 원인이 있다

이번 하락준은 지난해 11월 중앙은행의 갑작스런 이자가 비슷한 것으로 예상됐고, 기존 시장은 정확한 시간을 확정할 수 없었다.다른 것은 이번 항복에 대한 자극이다A 주식 시장상승의 작용은 매우 제한되어 있다.원인을 따지면 다음의 몇 가지 요소가 있다.

우선 과대평가 강요가 유동성의 개선 작용에 대해서는 안 된다.실제로 이번 하강 기준으로 생긴 배경은 인민폐의 지속적인 평가와 관련이 있다.최근 인민폐 즉각 환율이 7개 거래일 중 6차례나 가까워지고, 인민폐 환율의 하락은 자금 유출의 압력을 더욱 높일 것이며, 이번 중앙은행은 은행 시스템에 유동성을 방출할 수 있는 사실상 더 많은 대충자금 외류의 압력에 불과하며, 유동성 개선에 대해서도 지켜봐야 한다.은행 측면에서 보면 더 많은 유동성을 떨어뜨리고 은행 대출을 자극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현재 경제 하락 압력이 실체경제신용위험이 큰 상황에서 은행 실제 신용대출 확장 능력이 여전히 한계가 있다.

그 다음으로, 여유 정책은 시장 자극 작용에 대한 체감이다.지난번 중앙은행의 금리가 시장을 자극할 수 있는 대폭적인 반탄은 주로 두 가지 요인: 시장은 2014년 초 화폐 정책이 자극되지 않았던 상황에서 여전히 금리가 줄어들면서 고유 예상을 완전히 깨뜨렸다. 지난번 금리 인하도 비교적 커졌고, 대출 기준금리 인하가 상습을 초과한 25개 기점을 낮추고 시장도 이 예상 시장 및 실체경제 이율이 이에 따라 큰 하락이 예상된다.그러나 이번 하락 기준에 대해 시장의 반응은 더욱 이성적으로 이어질 것이며, 시장이 기준을 낮추는 데 있어서, 이번 강준은 조금 늦었지만 총체는 시장 예상에 부합된다. 한편, 지난 번에 이자가 떨어지면 이율이 크게 떨어지는 것도 객관적으로 유동적 개선에 대한 예상을 낮추고 있다.

셋째, 중앙은행 화폐 정책이 완화된 태도를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이번 중앙은행은 완화 신호를 방출했지만, 중앙은행이 단기간에 방출되는 유동성을 지속적으로 방출할 것이라는 전망도 비현실적이다. 결국 중앙은행은 2015년 화폐 정책 기조는 안정적이며 여유를 유지하고 있다.내외환경에서 보면 중앙은행이 너무 헐렁한 화폐 정책을 실시하는 것은 지지하지 않는다. 현재 너무 느긋한 유동성은 실체경제부진, 더 많은 유동성을 흡수하기 어려울 경우 자산 거품을 구사하기 쉽다.또한 현재 달러에서 비교적 강력한 평가절상 주기로 너무 느슨한 유동성은 인민폐의 과도한 평가 압력을 초래하는 것도 중앙은행이 보기 싫은 일이다.

  시장이 기다리다

올해 들어 A 주시장은 지난해 12월의 반탄 시세를 이어갈 수 없었고, 이 중 하나는 시장이 융자 감사 강화에 대한 편차를 해독할 수 있다는 점이다.사실 1차급 상승 시세 초반에 감독을 강화하면 앞으로 시세가 지속되는 시간이 더 길어질 것으로 보인다.

단기적으로 말하자면 시장의 이익이 적잖다.除了经济层面之外,还有以下几个:1、1月26李至1月30日,证券市场交易结算资金净流出415亿元,这已是连续第二周资金净流出,两周累计流出资金3889亿元;2、监管层的"去杠杆"政策,包括规范融资、伞形基金等;3、去年第四季度,中国资本账户出现1998年以来的最大规模赤字,加上近期人民币汇率不断大幅下跌,资本加速外流也令股市承压;4、本周有24只新股集中申购,为短期资金面带来较大压力;5、期权交易将于周一开启,在目前大盘调整的环境下,期权的套保功能具有一定的沽空效应,50ETF对应的大盘权重股将对指数形成一定的打压。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상해 증권시장의 중장기적인 추세를 잘 보고 있다. 아니면 그 말은 도로가 우여곡절이고 앞길이 밝다.하지만 단기 조정이 끝나지 않았고 현재 A 주식시장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 것 같다: 1, 빠른 상승 후 기술적 조정을 기다리는 것 같다. 2, 작년 말 급상승한 투자자들을 놓치는 것을 기다리며 여유롭게 차에 오르는 기회, 3, 대기자금 면으로 다시 모인 것 같다. 4, 국내 경제를 기다리는 것이 포인트다.


  • 관련 읽기

최근 환율 파동 은 인민폐 국제화 발걸음 에 영향 을 주지 않는다

재경 특집.
|
2015/2/8 9:33:00
26

국내 경제 데이터 편약기 지수 앞이나 진동 연장

재경 특집.
|
2015/2/7 17:12:00
27

중국은 계속 화폐의 여유를 증가시킬 수 있다

재경 특집.
|
2015/2/5 20:05:00
25

마이크로 미디어, 인터넷 뱅킹 패턴이 될 것인가?

재경 특집.
|
2015/2/4 22:52:00
44

중국 의 반부패 LVMH 그룹 의 핵심 이윤 을 5년간 처음으로 하락했다

재경 특집.
|
2015/2/4 15:17: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吴国平:降低杠杆本质就是欲迎还拒

这段时间,规范两融业务,降低杠杆的消息屡屡见报,这不,上周五,有关证监会进一步收紧杠杆资金来源,禁止券商代销伞形信托的消息又引起了市场高度关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