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치품 소비 시장 연쇄 반응 을 보다
많은 중국 서민들의 입장에서 인민폐의 가치가 떨어지는 것은 그리 우려롭지 않다.반면 글로벌 화폐의 파동 스펙트럼에서 인민폐는 달러화 가치가 지속적으로 떨어지면서 유로화, 엔화, 호주달러까지 더 많은 국가의 화폐는 상대적으로 평가절상기이다.
어떻게 이 환율 상승 사이에 기회를 찾습니까? 어떻게 수중의 인민폐를 더 가치 있게 써야 합니까? 지금 환율 파동이 가져온 관광, 쇼핑 등 소비시장의 열정이 바뀌고 있는 지 이미 답이 나왔습니다.
최근 주변 친구의 연휴 출유를 듣고 일본은 빈도가 가장 높은 목적지라고 할 수 있다.예전 겨울에 비해 모두 동남아를 떠나 ‘철새’에 열중했다. 이 겨울의 일본은 오히려 대세이다.
일본여행은 왜 히트냐? 이유 중 하나로 지난해 10월 이후 일본은 새로운 퇴세 정책을 실시하고 일본 쇼핑 퇴세는 더욱 편리하고, 그리고환세 상품더 넓어졌다. 이유도 올해 초 일본은 비자 발급을 한층 넓혔다. 그중 중국인 관광객은 3년 넘게 왕복 비자 신청 문턱을 낮춰 고소득층의 방문지 제한을 취소하고, 비자 유효기간을 5년으로 연장했다.
그러나 이들은 강 여사가 일본 여행을 선택한 주요 원인이 아니다.그녀는 기자에게 "그동안 일본에 가서 가장 수지가 맞는 이유는 환율이다"고 말했다.
최근 2년 반, 엔화가 위안화에 대해 약 60% 하락했다. 이는 중국이 1994년 현행 환율 제도를 시행한 이래 엔화가 위안화에 가장 심각한 시기이다.지금은 인민폐를 가지고 일본에 가서 돈을 쓰는 것이 가장 수지가 맞다.재테크 전문가가 됐다: 지난해 6월 100엔 위안의 위안화 환율은 6.11위안, 올해 1월 환율은 5.22위안 위에서 떠돌며 8.5퍼센트 할인 수준이다.1만 위안을 휴대하고 일본으로 여행을 떠나 반년 전에 16만 3000엔을 바꿀 수 있지만 지금은 19만1만 위안으로 2만 8000엔이 넘는다.
"방학 4월 일본에 가서 벚꽃 보러 가려고 했는데, 지금 이렇게 계산하는 타이밍을 놓치려고 했는데, 만약 엔이 다시 올라가면 후회가 늦어질 것 같다."가면 간다고 하면 강 여사는 자신의 가격에 높은 정품단을 제시했다.그녀가 보기에는 현재 인민폐가 엔화로 평가절상, 많은 위안화가 자신에게 최대한 재미있게 놀도록 할 가치가 있다."일본에서 각종 소비에 쇼핑을 하고 있다는 점에서 단비는 많이 벌어들일 수 있고 단비만 보면 반년 전보다 할인을 많이 했어요."
사실 일본 유람은 지난해 하반기 이후 엔화의 가치가 점점 떨어지고 있다.이에 따르면 2014년 자유행과 단체여행기구를 통해 일본 관광객 수는 전년 대비 8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또 한 가지 새로운 특징: 관광 방식은 더욱 다원화되고, 전통과 단체에서 자유행, 우체선 관광 방식으로 바뀌고, 둘째는 이노선 도시에서 2선 도시를 향해 확산한다. 3은 더 다원화된 것이다.
설 연휴가 다가오면서, 설 관련 관계자에 따르면 설 일본 관광 시장의 열도는 예년의 두 배로, 많은 그룹 유닛 제품 상위권 일주일 안에 모두 매진됐다.환율 이호는 당연히 주요 원인이다.동계 각지 북해도 도급기관의 출항은 이 대열목적지에 충분한 항공자원을 제공해 겨울여행일본을 위해 불을 한 번 더 넣었다.기자가 휴대용 여행망을 살펴보면 일본의 여행 가격은 확실히 유인하고, 1월 말 상하이 출발'일본 도쿄자유행'제품은 현재 판매가격은 1920원에서만 판매되고 있으며, 일본 구주 4일 단체여행도 399원에서만 시작된다.
출유는 환율을 따라 돌아다니며 일본 유람을 제외한 유럽도 좋은 곳이다.
유로화가 지속적으로 평가절하되어, 최근에 유로화가 인민폐에 대해환율‘ 7 ’ 이라는 정수 관문을 무너뜨리고 유로화가 13년 만에 정식 유통된 최저다.올해 설에는 유럽 관광시장이 전체적으로 좋아졌고 유럽과 단체의 여행자가 전년 대비 50% 상승하면서 자유로운 여행자가 배로 늘었다.
유럽은 오래된 브랜드의 사치품이 운집한 곳이며 대량의 브랜드 화장품을 집결했다.복식가방 가방 가방 등 유럽의 자유행이든 단체여행객들에겐 혈병청소 등이 필수적인 코너다.유로화 환율의 하락은 일부 당초 망설이는 관광객을 자극해 최근 시간 상담과 지원을 통해 유럽여행자 수가 크게 늘었다.
이에 앞서 예정된 ‘설날 출유 의망보고서’는 유럽의 열국인 설날 가장 동경한 출국 목적지 중 하나였다.유럽 관광 제품은 미리 매출기간이 길어 설날 유럽 유독 붐이 지난해 12월부터 고개를 들어 일부 히트팀 유닛 제품들이 1월 초 이미'만원'으로 매진된 상태다.
동정여행에 따르면 유로환 환율이 하락한 영향으로 유럽 유로유 관련 노선 가격도 현지 교통, 호텔 등의 접속 비용이 하락한 것으로 전체적으로 작년 동기 대비 3할가량에 비해 원래 오퍼 1400위안의 선로, 지금은 1만 위안이 되지 않으면 된다.같은 여행의 예약 데이터를 보면 유럽 수출 관련 제품의 예약량은 전년도 대비 약 50% 인상된다.
유럽 여행,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목적지?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영국, 독일, 독일, 오스트리아, 그리스 등은 겨울철 유럽에서 가장 핫한 목적지, 러시아는 그동안 루브환율이 하락해 설날 관광의 흑마로 전년 대비 100% 올랐다.
환율 파동이 관광시장을 이끌고 국내에서도 마찬가지다.
올해 초, 호주달러는 최근 5년간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호주인이 출국할 원가가 높아졌다는 뜻이다.현지 성조지은행의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호주인은 약 45% 의 호주인이 호주 달러의 평가절하로 출국 계획을 취소했다.호주 관광업계 조사기관도 지난 6에서 9개월간 출국 여행을 떠난 호주 인수가 크게 하락했다는 사실이다.그래도 일부 타국 화폐에 대해서도 호주달러는 여전히 강세를 유지하며 엔화 같다.이로써 올해 호주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해외 여행지는 동남아를 제외하고, 다음으로 유럽, 뉴질랜드, 일본.
- 관련 읽기
- 회계 출납 | 资产的计税基础有哪些?
- 지방 핫점 | 민파 의상 빠른 제조 기술 혁신 교류 는 돌사자 에서 거행된다
- 회계 출납 | 자산 부채표 채무법 의 관건
- 회계 출납 | 소득세 일시적인 차이는 무엇입니까?
- 회계 출납 | 회사 재구성 정의 및 분류
- 기타 | 소흥 전형 업그레이드 공강전 & Nbsp; 신형 도시화 발전공간
- 조류 풍향표 | Infinite & Nbsp; Fantasy & Nbsp; Set & Nbsp; Sail & Nbsp; Hoody & Nbsp
- 캐주얼 | Trans -Century & Nbsp; Mixed & Nbsp; Hoody & Nbsp; 세기에 걸친 후드셔츠
- 신발 속달 | 아디다스 2011년 권토중래 중국 시장 2위
- 조류 풍향표 | 미국 가두 브랜드 Crooks & Nbsp & & Nbsp; Castles 신상품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