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과 사자: 브랜드는 하나도 변하지 않고 새로운 돌파를 해야 한다
‘명품 전략 ’의 추진 아래 부귀새는 30년의 발전을 거쳐 중국 3대 브랜드 비즈니스 슈즈 제품 제작업체와 6대 브랜드 신발 제품 제조업체로 2013년 12월 20일에 성공적으로 출시돼 이정표식 을 완성했다.
부귀새의 브랜드 가치는 50억 위안이 넘는다.
브랜드의 성공은 부귀새가 전진하는 발걸음을 멈추게 하지 않았다.
임과 사자가 보기에는 몇 세대의 기업으로 만들어졌고, 브랜드는 단번에 이루어지지 않았고, 아무리 좋은 브랜드라도 끊임없이 새로운 돌파를 해야 한다.
브랜드의 수호 업그레이드와 혁신 발전은 부귀새 명품 전략 실시의 중요한 업무이다.
브랜드 명예를 지키기 위해 부귀새 브랜드가 탄생 초기 임과 사자는 위험을 무릅쓰고 전국 각지에서 위조 행위를 단속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부귀새는 거액을 투입해 전국 3000여 개 전문점 개조를 하고, 영화관 홍성 육의를 담당하고, 새로운 브랜드 관리를 위해
부귀새
브랜드 패션과 가죽 분야의 연장, AnyWalk, 모리나, ENALALENALEN 등 보조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추진하고, 프라다, 보스, 자라 등 수많은 국제 브랜드들이 단순한 경쟁에서 다각적인 경쟁으로 발전하고 있다.
부귀새는 ‘ 세계 브랜드 ’ 의 목표를 끊임없이 전진하여 ‘ 중국 원소, 동양의 아름다움 ’ 을 보여주고 있다
중국 제조
중국에 가서 세계 브랜드에서 중국의 낙인을 찍는다.
“ 이전에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였는데, 왕왕 보기만 한다
가격
감촉.
현재 소비자들은 갈수록 이성적으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선택이 갈수록 명확해지고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것은 브랜드 소비의 시대다.
린화사자는 브랜드가 기업의 영혼이고 브랜드 경쟁이 치열해지는 시대에 기업이 브랜드가 없으면 살아남기 힘들다고 말한다. 기업이 브랜드를 제대로 하지 못하면 미래가 없다.
부귀새는 신주 대지를 향한 브랜드가 될 수 있으며, 그 원인은 그 뛰어난 제품의 품질뿐만 아니라 그 브랜드에 풍부한 내포에 있다.
30년 역사를 가진 브랜드 기업으로서, 부귀새는 시종 공익사업에 참여하고, 사회적 책임은 브랜드 건설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조치다.
발전과 동시에 부귀새는 사회를 잊지 않고 사회적 약세군체를 기업의 책임과 사명으로 적극적으로 어려움을 구제하고, 장학 구호, 노인 지원 등 사회 공익사업에 참여한다.
특히 어린이 교육, 노인을 사랑하는 등 임과 사자는 항상 몸과 함께 앞서고 있다.
올해 중양절, 숲과 사자는 복건성 비건문화촉진회 회원 대표를 이끌고 돌사자시 자애노인 복지원에서 고과노인을 위문하고 명절 인사와 위로금을 보냈다.
위문 속에서 숲과 사자는 노인들이 집안을 끌고 냉난함을 묻고 노인들이 복지원의 생활, 레저 오락 상황을 자세히 알고 가전 충효의 바람을 발양했다.
금년 8월 보개진 전 구덩이 초등학교 신교구 건설이 자금 난제에 부딪혀 부자가 아낌없이 주머니를 풀고 50만원을 건설자금으로 기부했다.
부귀조 자선기금회는 남안금 소학교, 천산초등학교, 천항 토령 초등학교, 혜안산미초등학교 등 10여 개 학교를 위해 사랑의 도서를 기부해 아이들에게 풍부한 정신양식을 보냈다.
본토공익사업에 열심으로 참여하는 임과 사자는 사회에 관심을 갖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따뜻한 두 손을 늘린다.
2008년'5 ·12 '문천 대지진에서 임과 사자를 비롯한 부귀새그룹의 지도를 포함해 결정을 내렸다. 사자시의 중화자선총회를 통해 재해지역 인민들에게 500만원을 기부하고'사랑의 봉사' 대형 모금 행사를 조직해 재해 지역 국민에게 원조를 요청했다.
이번 행사에서 회사 직원들이 모두 18만 3000원을 기부하며 좋은 브랜드 이미지를 수립했다.
여러 해 동안 부귀새들이 잇따라 각종 사회 공익, 자선 사업에 돈을 기부하여 3000만 위안이 넘는다.
임화사자는 공익사업은 기업문화의 중요한 내용으로, 부귀새는 친절한 공익사업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책임지고 기업문화와 브랜드 건설에 융합해 장기적인 브랜드 전략 투자로, 사회를 되돌려주고, 부귀새의 문화는 더욱 풍요롭고, 브랜드도 더 내포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