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das 북미 시장에서 소침한 4대 원인을 해독하다
Adidas 귀찮게 됐어요.
북미 시장 매출액이 3년 연속 하락했다. 특히 작년 시장 점유율이 약 40퍼센트 폭락했다.
투자자들은 Adidas 고위층의 관리 능력을 의논했다.
Adidas 는 미국 스포츠 브랜드 니커가 미국에서 가장 큰 경쟁자이다.
그러나 지난해 1996년 창립한 미국 본토스포츠 브랜드 Under (Under) 는 1996년에야 (Armour) 이군 돌기, 후원자 (Adidas) 가 2위로 올라가 Adidas 3위로 올라섰다.
그렇다면
Adidas
대체 어디가 틀렸습니까? 다음은 미국 언론의 분석입니다.
"말 안 들려요".
"Adidas 소매상 의견에 귀를 기울이지 않겠다."뉴욕
스포츠 용품
소매상 Nohble 창업자 Christine (Christine) 는 자칫 소비자가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독일의 고위층이 내려오지 않고 걸어보면 미국 곳의 상황을 알지 못하고 이런 상황도 상급자에게 반송되기 어렵기 때문에 더 이상 이런 문제를 해결할 필요가 없다.
Adidas 고위층은 이미 이 문제를 깨달았고, 현재 회사는 미국풍을 더 계획하고 있는 신제품을 기획하고 있다.
북미지역 담당자 마크킹은 인터뷰에서 미국과 독일의 사유 패턴이 다르다고 말했다.
저희도 방금 깨달았어요.
"맞는 사람 찾지 못했어요".
대변인 측면에서도 Adidas 도 혜안식주가 없다.
1980년대 Adidas 는 비인인 조담 마이첼을 선택하지 않았고, 당시 Adidas 팬들은 키가 더 큰 선수를 선호한다고 생각했지만, 나이키는 Jordan 은 잠재력을 잡았다.
30년 뒤인 오늘 Jordan 본인은 이미 NBA 10여 년, Jordan Brand (Nike 소속 브랜드)는 여전히 니키를 위해 수십억 달러의 수입을 창출하고 있다.
마이클 외에도 Jordan (Nike) 가 더 많은 미국계 선수를 모델로 초청해 Adidas 보다 훨씬 많다.
다음 사진은 2014 -2015 시즌 NBA 스타가 신발 브랜드 수량 차이를 통계해 Nike 가 앞서고 있다.
제품 개발 주기
독일인들은 평소 Adidas 제품이 디자인부터 상가까지 평균 18개월 정도 걸릴 것으로 지적됐다.
그러나 조류가 바뀌는 것은 순식간에 변한다.
기나긴 개발 주기로 회사는 많은 신조 요소를 놓쳤다.
Adidas 는 현재 제품 개발 주기를 크게 단축하는 데 목표가 6개월이라고 밝혔다.
10년 전에 38억 달러로.
수매
Reebok, 대가가 너무 높다
이 고액의 인수를 언급한 Adidas 한 고위층은 "우리가 숫자를 보는 순간 장사가 까다롭다는 것을 깨달았다. 너무 많은 돈을 내야 하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전임 고위는 "당시 리박스가 곤경에 처해 있다. Adidas 는 주영 브랜드에서 자금을 옮겨 업무를 보완해야 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CUTTTER &BUCK 캐주얼이 운동에서 매력적인 매력을 발산해 주는 것 같아요.
- 萌动新天地:线上线下联动 促进万人共赢
- Tiffany销售额五年来首降
- Uniqlo又有新设计 歌舞伎系列时尚来袭
- 메르스본웨이, 삼마 등 캐주얼 의상 브랜드는 왜 일선 도시를 핍박하는 것일까?
- KOLON SPORT IF 국제디자인상 유일하게 올라온 의상 브랜드.
- The Hollywood Reporter 손잡고 지미츄 오찬 개최
- 카키색 트렌치코트에 종아리 바지에 스트리트 스타일링이 너무 좋아요.
- 선마 쌍 전략 배치: 크지만, 모두 기후가 될 것 같다
- 印花连衣裙来袭 唯美浪漫显韩范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