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봄 여름 프린트백 버킷 포인트
2015 봄 여름 프린트백 버킷 포인트 —화려한 복고
월렌천노의 올해 봄 여름 프린트백은 정말 인상적이었고, 마치 프린트가 보면 월렌천노의 올해 통일된 프린트 매장! 대량으로 채택되었습니다.
패션 프린트
트렌디하면서도 활기차고 클래식한 컬러와 클래식한 패턴을 더해 브랜드의 독특한 매력을 돋보이며 이번 시리즈의 가방은 봄의 낭만과 활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015 봄 여름 프린트백 버킷 포인트인 동정 에피소드
도나 (왼쪽) 프린트백은 애드리브 아트 악필의 재미를 더해 성솔성 있는 나머지'경생활'의 리듬을 가지고 있다.
Marni (오른쪽)는 점프 색상, 동그랗고 까만 경계선, 동정적인 꽃모양을 채택했다
도안
한꺼번에 우리를 아름다운 어린 시절에 끌어들인 것 같다.
2015 봄 여름 프린트백 버킷 포인트 -자연화훼
Givenchy (왼쪽)이 클러치백에 흰색 작은 꽃무늬를 곁들인 듯 멀리서 보면 별하늘에 별별 별 별 별 별 드문드문, 로맨틱하면서도 패션이다.
또한 CHANEL (오른쪽)의 이 핸드백은 밝고 환한 컬러를 배합해 달달한 소녀의 향기가 물씬 풍기고 있다.
2015 봄 여름 날염 백팩 버킷 점인 기하학 패턴
Tory Burch (왼쪽)의 이 핸드백
줄무늬
짜임공예를 더해 이 가방 레저에 문예 기운을 띠게 한다.
버버리 (Burberrry)의 이 가방은 클래식한 체크무늬를 매치해 또렷한 황록색 을 매치해 생명력이 충분하다.
디올 (우)은 2015 봄 여름 액세서리 시리즈는 라브 시공에 대한 탐색과 18세기의 의상 특징을 섞어 첨단 하이힐, 사방의 포대 등이다.
여러 가지로
고전 원소
위주의, 하지만 새로운 스타일을 포함해 꿰매는 디지털 프린트백 역시 특이한 공예로 디올 걸그룹의 모던한 패션을 선보였다.
2015 봄 여름 프린트백 버킷 포인트 -몽환추상
해마다 샤넬의 신상은 트렌디한 아이템이 될 수 있다. 올 봄 여름은 여전히 히트프린트 요소, 추상인상 프린트가 들어간다. 더욱이 두 가방에 몽환적인 컬러를 더해 오래 걸릴 수 있는 프린트백 백을 선보일 수 있는 봄 여름 화룡점정을 제공한다.
2015 봄 여름 프린트백 버킷 포인트 -동물무늬
구찌 (오른쪽)의 이 뱀 무늬 가방, 정교하다
공예
이 화려한 뱀 무늬와 잘 어울린다고, 품질감이 충족하고, 뱀 무늬 가방은 최근 몇 년 동안 유행했던 아이템이다.
호피 무늬는 매년 없어서는 안 되는 패션 원소로, 이 날마다 다르게 유행하는 바에 영원히 그 자리, 표피 무늬의 종류는 다양하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