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두 소매백화점 싱글백화점 탈락전?
6월 2일 개업한 지 3년도 안 된 상태백화점 청두만상성점은 위자료 공중번호에 폐점 공지를 게재했다.
이 가게는 2015년 8월 31일 영업을 정지할 것이라고 공고했다.
기자는 이 회사 독점으로, 상태백화점은 중국 내륙의 다른 세 가게를 모두 닫았고, 상태백화점 두 곳과 패션백화점 브랜드 ‘먼저 ’을 포함한 문점, 상태성도점 폐쇄, 결제, 결제, 상태 백화점은 중국 내륙 시장을 철수할 예정이다.
중국 내륙 시장에 입국한 지 5년, 상태기 아래 네 개의 문점 모두 삿대질.
"안녕이 싫습니다. 이별할 때 한 친구에게 감사 드립니다. 상태에 대한 지지와 동반 감사합니다! 상태백화점 예금카드나 회원카드를 가진 고객님을 깨우고 빨리 매장 소비카드나 환전포인트를 주세요!" 2일 오후 화서도도도도도도시신문 기자가 이 상점 위신공지에서 공개한 공지에는 2015년 8월 31일 정식으로 휴업할 예정입니다. 6월 2일부터 회원카드 적분을 중지합니다.
이 가게에서 구입한 상품 (3팩기 내에) 서비스를 계속 제공합니다.
이 소식은 사실인가? 화서도시신문 기자는 즉시 이 점의 고객센터의 전화를 걸었다.
"네, 8월 말에 가게를 닫습니다."
이 점의 고객센터 한 직원이 전화에서 기자에게 “ 폐점 원인은 만상성 계약이 만료되기 때문이다.
우리는 이미 회원들에게 문자를 보냈고, 웨이보 등을 통해 고객에게 적분 처리를 하도록 통지했다.
그동안 의상 등 상품도 할인 중이니 와서 볼 수 있어요.
이후 화서도시 신문은 이 회사에 연락했다
성도
시장부 관계자도 기자에게 이 소식을 실증했다.
상태는 만상성에 앞서 3년간의 공제 협의를 체결해 3년 만기 후 임대료를 전수하기 시작했다.
우리는 원가를 한 번 검토한 후 너무 높은 느낌이 들었다.
또한 상태는 동남아시아 태국 시장과 쇼핑링으로 문을 열었다. 네오 마ll 형식으로 문을 열었다. 중국에 도착한 뒤에야 단체백화점으로 문을 열었다.
그는 현재 회사가 전략 조정을 거쳐 중국 내륙 시장에서 잠시 탈퇴하기로 했다.
"몇 년 만에 여건이 성숙해지고 돌아오면 그때는
쇼핑센터
또는 인수 형식으로 돌아오다.
이탈리아에서 우리가 현지의 문예 부흥 백화점을 인수하면 성공한다.
그는 청두 만상성에 대한 납부와 결제를 마친 뒤 상태 중국은 상하이 본부 모든 직원을 포함해 철수할 것이라고 기자에게 말했다.
상태백화점은 태국 중앙 소매그룹에 속하고, 그룹 계열에는 Central (상태 분)과 로빈슨 두 백화점 브랜드가 있으며 태국에서 가장 손꼽히는 백화점, 60여 년 넘은 전문 소매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태국 내에서 10여 개 매장, 상태는 하이 백화점에 속한다.
태국에서는 상류인, 외국인 주민 및 관광객이 주목받고 있다.
그리고 상태는 세계적인 백화점 리그 (IGDS) 의 멤버 (IGDS) 가 세계에서 가장 큰 백화점 연맹으로 34개 세계가 앞서가는 소매상으로 구성돼 실력이 대단하다.
2010년 5월 만상성은 상태백화점을 손잡고 중국 시장에 정식으로 진입했고, 상태백화점 항주 만상성점은 태태가 중국의 첫 가게로 입국한 항주의 외자 백화점이다.
2011년 상태백화점은 화윤과 함께 심양 만상성에 진주했다.
같은 해 상태기 패션백화점 브랜드가 먼저 심양에 진출했다.
2012년 9월
상태백화점
청두 만상성.
청두 만상성 내의 주력백화점으로, 태태는 B1 에서 4F 5층으로 총 면적은 약 2100평미터로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도입하고, 여러 개 청두 시장에 처음 상륙한 국제명품이다.
하지만 중국에 5년 들어 상태기 아래 중국 내지에 위치한 네 개의 문점들이 모두 삿대질을 했다.
상태성도 만상성관에서 폐점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이 회사는 2014년 6월 말과 11월 말까지 심양점 및 항저우점을 각각 폐쇄했다.
앞서 2012년 12월 먼저 백화점도 개업한 지 1년여 만에 심양에 위치한 매장을 폐쇄했다.
청두는 올해 들어 소매백화점 브랜드 매장이 문을 닫고 101 쇼핑 아트센터, NOVO 백화점, 무지개 백화점 레드 브랜드 매장을 포함했다.
이번 상태백화점 휴업은 청두 소매백화점이 일체백화점'토너먼트'를 맞았다는 뜻일까?
상태백화점 탈퇴에 대해 청두만상성은 6월 2일 오후 본보 기자에게 "상태백화점 성도만상성점은 2015년 8월 31일 22:00 정식으로 폐쇄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시장 정세에 따른 전략조정이다.
청두만상성 개업은 3년 만에 특이한 시장의 활약을 거뒀다. 2014년 연간 16조2억2억의 소매액을 달성하며 성두쇼핑센터에서 2위를 차지하며 전년대비 38% 성장했다.
태태의 전략적 철수 후 만상성은 가장 짧은 시간을 이용하여 이 지역을 활용해 새로운 패션 공간을 완성할 예정이다. 이 구역은 복합업업적 형태로 더욱 화제성, 전망성 있는 국제 패션 브랜드와 소통 체험의 독특한 업데이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백화점화는 쇼핑센터가 발전하는 추세다. 이번 조정도 미래 소매 추세에 대한 판단을 바탕으로 신중하게 결정했다.
청두시 소매상협회 부비서장은 "관점이 정상적이며 일체백화점이 현재 시장에 적응할 수 없다며, 청두도 많은 경영을 잘하고 있는 단체백화점이 이등화당 등이다.
현재 기업의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경영 모델을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소비자 수요에 적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전기 업체 충격, 쇼핑센터가 일체백화점 폐업의 핵심 원인이 아니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시장 시세 | 중국 브랜드 는 어떻게 올림픽 의 돛 을 올리는가
- 기업 정보 | Bubblegummers 에서 국제 아동화 브랜드를 보면 어떻게'체면 '공사를 할 수 있을까
- 세계 시각 | 자자인 아카시 는 샌들 타르get 회사 에서 피소권 을 호소했다
- 시장 시세 | 헝겊신 시장 부흥의 병목과 출로
- 세계 시각 | 아카시는 제화상을 법정에 보냈다
- 무역 정보 | 민송 유럽 제품 수출 원가 가 모두 5% 증가할 것 이다
- 패션 포스터 | 더블 슈즈가 유행하다
- 세계 시각 | 노르웨이 상인 은 중국 결혼식 과 만장화 생산 업체 에게 부탁했다
- 기업 정보 | 포전화 사업은 고품질'중국 제조'로 수출 도전에 대응했다.
- 세계 시각 | 중동 유럽 국가 복장 과 신발 인플레이션 률 은 0.3%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