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만달백화점 경영이 곤경에 빠지다
무한의 새로운 상업체들이 끊임없이 시장에 들어오면서 노상 상업체는 중격을 받았고, 새로운 상업체는 무한에 버금가는 소비량에서 끊임없이 투신하고, 새로운 상업체는 각색의 새로운 패턴을 내놓고 소비자를 끌어들이고, 낡은 상업체는 새로운 상업체의 충격을 받아 새로운 상업체의 충격을 받아, 전체 무한시장은 매우 불황으로 변했다.
무한이 새로 개설한 상업체는 많지만 꾸준히 인기가 많은 상업체는 흔치 않다. 늙은 상업체는 새로운 상업체에 비교할 수 없지만, 낡은 상업체는 많은 노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그동안 무한 다른 양상판매식 노래방과 비교해 만다대 가수들의 우세는 뚜렷하지 않다. 각종 노래방 소비에 자주 드나드는 누리꾼들은 고단한 만달광장에 안치돼 있지만 내부 노래조건은 두드러지지 않았다.
“소비가 상당한데, 내가 왜 음향 효과와 같은 큰 가수를 선택해야 하는가?”
제남 대가수사장은 지난 6월 30일 웨이보에 "만다큰 가수가 관중이나 양도결론을 관리하는 쥐눈치, 전략의 무지와 전술무능"이라고 글을 올렸다.
그러나 실제로 만다대 가수들의 전면 철퇴는 대환경 관련, 칼라 오케이라는 오락 실태에 직면해 각종 새로운 오락 업적 충격에 직면하고 있다. 업계 경쟁이 과다하고 가격전 전 전 전 전 전 전업의 이윤 공간, 선 업무'부르자 '등 휴대전화 APPP의 충격을 받고 있다.
생활의 수준이 높아지면서 오락 방식이 늘어나고 주류 소비층의 80 후 00 후 노래방 같은 오락 방식은 이미 감기에 걸리지 않았다.
무한만달대가수들의 철수점에 따라 우한만달대가수KTV 가 이미 전면 결업하고 있다. 무한만달백화점도 후진에 따라 철수점 운명을 걸을 것 아니냐? 만달백화점에서 만달백화점 만달백화점과 만달대가수가 동병상련이라고 할 수 있다. 소매업종의 충격을 받았을 때 만달백화점이 적지 않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전국 최대 체인백화점 기업으로서 만다백화점은 지난해 154억 9억 위안을 완수하고 전년도 대비 39% 증가 후 계획의 91%를 달성했다.
또 만다백화점 순이익 7% 증가, 손실은 커지고 있다.
만달백화점 원명 만천백품, 2007년 만천백화물 설립은 만달그룹의 5대 지주 산업 중 하나로 2012년 7월 만천백백화점 통일이 만달백화점으로 바뀌었다.
지난 2014년 9월부터 큰 가수가 수료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현재 큰 가수들은 이미 폐업했으며, 2015년 1월, 중국 최대 백화점 체인업체 만다백화점으로 인터넷상에서 전국 10개 경영 부진 연쇄점을 폐쇄하고 20여 개 백화점을 압축할 계획이다.
현재 전국적으로 만달백화점 철수점으로 만다백화점이 폐쇄된 명단에는 무한에 관련되지 않았지만 무한만다백화점을 방문해 배역 자리나 무한만다백화점 경영난을 발견했다.
현재 만달그룹은 무한에 5개 만달광장에서 각각 한가 만달, 강한로 만달, 모구는 만달, 마름모교의 만달과 적옥교 만달, 그중 적옥교 만달은 오피스텔과 호텔 위주, 강한로만달은 조기 만달광장 모드로 만달영을 위주로 하고 있다.
한가 만다백화점에 따르면 한가 만다백화점 총면적은 약 14만 평방미터, 국제명품, 화장품, 정품 남자 여성복, 남녀화, 운동캐주얼, 카페 등 종합 품목으로 중국 만다백화점 NO.1 플래그숍이다.
만달백화점 3년 연속 개점 속도 전국 1위로 중국 최대 체인 백화점이 됐다.
한가 만다백화점은 2013년 9월 28일 개업한 이래 국내외 일선 정품 입주, 200개 국제 국내 유명 브랜드를 잇따라 모았다.
한편, 예술전람, 패션쇼 등 행사주 상연, 패션문화적 분위기가 쏟아지면서 한가 만다백화점은 무한 패션 패션의 발길이 됐다.
초하한가의 만다영화 낙원과 한수, 신규 개업의 만다어린이 낙원, 모두 한가 만다백화점에 객관적인 인유량을 가져왔다.
한거리 만다백화점은 무한상업계의 후기 쇼지만, 새로운 브랜드의 혁신 서비스를 끊임없이 도입하기 때문에, 현재 외지인들이 무한 관광을 가는 것은 모두 한구로 무한국제광장을 돌아다니며 무창으로 만달백화점을 돌아다닌다.
한가 만다광장은 업적이 완비하고 신흥 상업체에 속하고 업적 형태나 상업 형식적으로도 무한 신형 상업에 속한다고 업계 관계자들이 말했다.
그러나 만다백화점은 한가 만다백화점이 이렇게 운이 좋았다. 개업이 일찌감치 두 곳의 만달광장이 전통상가로 알려져 있다.
개만달과 마름모릉호 만달은 이미 일방구의 상업지표가 되었지만 장내 만달백화점은 그리 끌리는 것은 아니다.
개만달지인 우한 삼환을 거쳐 인근 강한대와 수많은 기업들이 지탱해 온 음식은 인근 주민과 학생들의 환영을 받아 왔지만 쇼핑을 하는 사람들은 드물다. 대학생들은 만달의 옷가방을 사용하기 어려웠고, 브랜드의 중복과 진구도 구매력이 있는 사람들로, 지하철 4호선 개통으로 한양 상업구조를 다시 세웠다. 해녕피혁성 국제광장, 프랑스 오상마트 중합체와 홍성 집체와 홍성가들이 집거하고 있다.
쇼핑
성 등은 건설된 상업 사업에 대한 개만달에 충격을 주었다.
만달의 개업기간이 이르고 상업에 필요한 일부 사람들의 레저 오락의 수요를 충족시키지만 고객의 소비 욕구를 자극해서는 안 된다.
여전히 인기에도 불구하고 마름칸호 만다백화점, 주말 오후 쇼핑 캐주얼한 황금시간으로 무한 마름 코너 만다광장에 온 만달백화점에서 거리를 돌아다니는 사람들이 드물다. 외부 만달광장과 선명한 대비를 이루고 있다.
만다백화점 2층 입구에 장기간 전시된 것은 일부 브랜드의 할인 가방이나 신발, 마름뿔호 만다백화점 1층에는 남녀 브랜드 구두와 화장품, 황금 보석 등이 있다. 신발의 종류가 많기 때문에 할인, 인기가 많고, 2층, 3층은 의상 가방 장식 등이 있다.
만달백화점 2층에서 살펴보면 큰 백화점 내에서 어디서나 ‘샐리 ’라는 지시판을 볼 수 있지만 쇼핑을 하러 온 사람들을 끌어들이지 않아 오히려 쓸쓸해 보이는데 점원들은 삼삼오오오오오오오오 떼를 이루는 채팅을 보고 나른해졌다.
마름 후다 광장 3층의 맛있는 음식점 인기, 심지어 등의 현상이 발생했지만, 1층의 HM, ZAA 등 옷가게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쇼핑하는 1위가 되었지만, 만다백화점에 들어서면 소수 사람들만 떠났다고 알려, 할인 능력은 높지만, 일부 스타일은 너무 낡아서 사람을 끌 수 없고, 만달광장 내의 브랜드는 왜 백화점 안에 있는지 잘 모르겠다.
실제로
전자 상거래
갱신 세대, 전통 소매백화점 모두 많은 충격을 받았고, 한 세대 무한인 소비를 이끌었던 신세계 백화점도 업그레이드 중이며, 무한 상급 상업스타로서 최근 외곽 개조 업그레이드돼 국제카드를 도입하고 있다.
지난주 우한의 상업체를 탐방하여 종관에 위치한 남국서환생활광장, 이마만 있는 에로에 모여 후후호대로에 위치한 한구도시 광장 등 상업센터가 몇 개 상업센터가 이미 입주되었는데, 그러나 이 상업센터는 대부분 상업센터가 이미 입주되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객류
평평한 주말은 마침 외출하기 좋은 날이고, 상점 안에는 텅 비어 점심이 되었는데, 몇 개의 음식점은 여전히 희미하게 몇 테이블 앞에 종업원이 계속 손님을 안내하고 있다.
무한만다백화점의 향후 발전에 대해 양명 해상만환 회장은 무한 상업체들이 늘어나고 있고, 복성혜로의 창의원 등을 비롯해 전기상업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며, 이때는 상표 상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 온라인상에서 실현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하고, 선상에서 체험식 식당, 어린이 낙원 등과 함께 인기를 모아 창의적인 브랜드를 끌어들일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 관련 읽기
- 브랜드 건설 | 디지털 시대 브랜드 건설 과 지적 재산권 보호 전장
- 재경 특집. | 9월 17일 방직 복장 블록 하락폭은 2% 에 달한다
- 터뜨릴 거야. | 연구원 은 광선 을 이용하여 폐수 속 의 유독 염료 를 제거한다
- 허튼소리를 하다 | 패키지 BBC X Micchael Kagan 연명 시리즈 미리 보기, 우주여행 주제
- 허튼소리를 하다 | 서단 개성조 쿨 바람 패션 사진
- 복건 | 업계 속보: 돌사자 12개 방직 수도꼭지 기업 명단 발표
- 재경 요문 | 강소햇빛 (6002220):지주주주주들이 2000만 주를 저당 잡히다
- 허튼소리를 하다 | 미학 여장 스웨터 안에 걸치고 팽팽하지 않다!
- 허튼소리를 하다 | 이 5개의 옷을 피한 오점을 피하고 다음 패셔니스타가 바로 너야!
- 패션 포스터 | CONCEPTS X Timberrland 연승 "Live Free Or Die" 신발은 곧 발매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