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 해마다 항주 국경 대륙 수입 업무가 급격히 창고 로 불리고 있다
8월 15일 중국 (항주)으로 출국전업체 신드롬시구 하사원 (간칭 하사경무역원)을 방문했으나 페사리 물류의 공장 건너 입구, 입구, 도로, 심지어 바깥 주차장까지 모두 수입 화물이 쌓여 있다.
항주 경상 수입 업무
그야말로 ‘불 ’이 ‘행복한 고민 ’을 가져왔다. 일부 기업들은 “장소가 부족해 ”라고 감탄했다.
"전성국제에 약 3800평방미터 창고를 빌렸고 대전국제에 약 1500평방미터 창고를 빌렸고 항구는 89천상자의 화물을 잠시 방치했다."
페사리 물류 (항주)유한회사 운영 총감 여연재는 기자에게 "창고는 아직'부족'이 2만 제곱미터다"고 말했다.
근심하는 것은 한 집이 아니다.
모래를 내려 무역원에 건너 다른 국경 전상인, 광동심의 과학기술 물류 유한회사 관계자들이 최근 줄곧 바쁘게 창고를 찾고 있다. "가격이 비싸면 우리가 돈을 쓰려고 하는 것이 두렵지 않지만 임대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일부 업계인들은 기자에게 ‘ 8 ·18 ’ ‘ 칠석 ’ ‘ 쌍11 ’ 등을 알려 주었다
인터넷 구매
소비 계절이 잇따라 다가오니 많은 전기상들이 ‘ 사재기 ’ 에 대비하고 있다.
무역원 창고 부족 모순은 더욱더 두드러질 것이다.
어찌할 도리가 없어서 페스르 물류가 도로를 창고로 삼았다.
15일 주말이지만 페사리 공장은 평온하지 않다.
기자는 현장에서 공장 구역 통로, 바깥 도로에는 심지어 바깥 주차장까지 높이 쌓여 있는 수입품들이 쌓여 있고, 어떤 물건들은 채색 천을 덮고 있다.
잠시 후, 컨테이너 컨테이너에 실린 화물차 한 대가 들어오자, 공장구 입구 동쪽에 세워, 한 무리의 노동자들이 서둘러 앞으로 화물을 하역하였다.
몇 분 후 동쪽도 남쪽 서쪽과 북쪽처럼 상자가 된 수입 화물을 포위할 수 없다.
이 ‘ 임시 창고 ’ 들은 공장 입구를 워낙 넓고 넓은 도로로 만들어서 좁은 ‘ 소시지 ’ 로 변할 수 있다.
잔재로 노동자를 지휘하고 쌓인 채색 천을 꺼내 새로 하역한 화물에 덮어씌우고 목상자 등 무거운 물건으로 채색 천을 누르고 있다.
"바깥에 놓인 것은 모두 수입 종이기저귀."
그는 기자에게 "종이 바지에 비닐 포장과 종이 박스, 분유, 화장품 등 기타 수입 제품에 비해 그다지 허약하다"고 말했다.
분유, 화장품 등 수입 상품은 창고 안에 넣어야 한다.
기자는 창고가 가득 차서 나온 것이 필셀 물류가 아니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항저우에서 전자상거래 유한회사 앞 부근에도 색조로 덮여 있는 많은 화물이 쌓여 있다.
기자가 또 랜덤으로 국경 전업체인 광동심 과학기술 물류 유한회사 공장에 들어섰다.
“우리는 1층에서 4층까지 모두 화물이 쌓여 있다.”
이 회사 국제 업무부 운영 주관 위광은 기자에게 "창고 부족!"라고 말했다.
왜 모래를 내려 무역원에 걸친 창고가 이렇게 빠른가? 이 단지 급속히 성장하는 업무량과 관련이 있다.
올해 1 ~7월 이 정원의 누적 거래액은 6억 5000만 원에 이른다.
수요가 공급의 배경 아래 창고의 임대 비용이 절로 높아졌다.
월페셀 물류를 예로 6월 한 회사는 한 회사에 22위안 /제곱미터의 가격으로 약 1500평방미터의 창고를 세낸 적이 있다. 7월까지 다른 회사를 임대 창고에 임대 할 때 임대 비용은 이미 26위안 /평방미터까지 올라갔고, 1고는 구하기 어렵다.
"현재의 가격에서 계산해 보면 우리는 1년 창고 임대 비용에 200여만원을 써야 한다."
장국화 기자에게 알리다.
그러나 일부 경상들이 보기에 창고 가격이 비싸다는 것은 문제가 아니다.
“ 가격이 비싸면 우리는 두렵지 않지만, 우리가 돈을 쓰려고 할까봐 걱정되지만 임대할 수 없다. ”
광동성 과학 기술 물류 유한회사 관계자, 요즘 계속 찾고 있어요.
창고
.
이 관계자는 기자에게 최근 겨우 1,2천 평방미터를 찾았는데, 바로 옆 전성국제4층, 5층에 뛰어 갔는데, 그곳은 하나하나 작은 간격으로 창고에 적합하지 않으나 창고를 찾느라 고민하고 있다.
왜 항저우의 다른 무역원의 창고를 빌려 쓰려고 하지 않는가? 이 관계자는 기자에게 “‘트랜스샵 ’을 하지 않을 수 있다면 ‘창고 ’를 걸치지 않고 페널티존을 넘지 않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에게 업무를 전개하는 것은 매우 불리하다.
누가 자신의 장사가 해마다 그렇게 잘되고, 해마다 큰 돈을 벌고 싶지 않은가? 항주가 이렇게 뜨거운 장사가 정말 부럽다.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국내 아크릴
- 업종 데이터 | 면화 현물 가격이 하락폭이 크지 않다 & Nbsp; 9월 3급 면은 19000위안
- 심도 보도 | 초보 가맹 의류 브랜드'신상품 발표회 '
- 전시회 정보 발표 | 제16회 정주 전국 상품 거래 및 니트 양말 및 침상용품 박람회
- 심도 보도 | 공급 체인 혁신 임신'스텔스 챔피언 '
- 신발 속달 | 361 ° 자동화 설비로 표준화 생산
- 뉴스 택배 | 진강 구두재 업계가 점차적으로'삼부곡'을 업그레이드한다.
- 심도 보도 | 만약 산업 이동 & Nbsp; 반드시 배합 선행
- 전시회 뉴스 | 5회 설계 대회가 경작 산업을 인심으로 끌어들인다
- 심도 보도 | '피땀 '공장 디자이너 탈출 감히 못해?
- 경로 전상 가짜 상품이 범람하여 재해 가짜 상표로 백위권난을 씻다
- 한국 은 유럽 의 사치 브랜드 를 사들여 국제 시장 을 열었다
- 2015년 상반기 방직 의류 상장회사 반년보가 잇따라 발표되었다
- 지능 복장 패션'제로 한계 '의류 업이 새로운 항로 변경
- 표준을 초과하여 오물을 배출하여 환경 보호세를 배수한다.
- 신강은 내부에서 탈락한 산능 탈락 을 엄하게 방한다
- 28가지 의류 방직 관련 표준 은 국가 개정 계획 에 넣었다
- 아웃도어 브랜드 리그 게시 패딩 업계 새로운 표준
- 은행의 고관관 도루는 어떻게 기밀의 누락을 방지합니까?
- 개미는 “ 아리화 ” 를 마운, “ 립덕 ” 으로 개미제국을 실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