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만달은 백화점에 가서 수녕 40개 협력 프로젝트

2015/9/7 22:21:00 32

만달백화점소녕합작 프로젝트

지난 8월 상순에 이어 남경의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이어 만달과 소녕의 협력이 어제 (9월 6일)가 본격적으로 수면 위로 떠올랐다.

어제 오전 만달그룹의 상업 부동산 플랫폼 만달상업과 소닝운상들이 베이징에서 협력 협의를 체결해 협의에 따르면 소녕 바운점 등 브랜드는 이미 개업이나 개업할 만달광장 경영에 들어갈 것이다.

현재 쌍방이 확정한 첫 합작 사업은 40개다.

만다그룹 회장 왕건림은'제1재경일보 '등 매체에 대해 내년부터 양측이 만달광장 개업 상황에 따라 매년 대량의 협력 프로젝트를 확정할 계획이다. 만달의 상업은 소녕운상 수요에 따라 정제 설계를 설계할 것이라고 밝혔다.

만달달소소소소닌양천천억 업체의 손잡이에 대해 업계대표적 분석은 만달달달달달이이이소닌바운점 등 브랜드 진주, 만달광장의 상품품품종류증가조조만달광광장이 계속 객류승승승승승승을 돕데 도움이 될 것으로, 소닌닌닌닌닌이 비교적 대표적 분석분석분석은 만달의 대표적 분석분석이, 소닌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 쇼핑점 등 전방방방위수요를 만족하기 어렵고, 소닌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바이 오마마마광장의 상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품유량이 한층 발전하다.

지난 7월 소녕운상그룹 회장인 장근동은 만달본부를 방문했으며, 차월에는 왕건림도 현재 남경소령본부로 출석한 첫 번째'인터넷 +소매 '자금봉회의에 참석해 강연에서 소녕과의 협력을 밝혔다.

그러나 소문과는 달리 이번 소녕 만달의 협력은 자본 운영이나 자산 거래에 관련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왕건림은 어제 양측의 협력은 ‘ 토호 ’ 식 자금이 누적된 것이 아니라, 서로 서로의 장점으로 상대방의 단판을 보완하기를 바란다.

그가 보기에 소녕운상들은 이 몇 년 동안의 발전을 통해 선상에서 서로 융합된 새로운 상업 패턴을 실현하고 소녕운상과 같은 브랜드를 개척하면서 전통의 소녕전기 등 상업 브랜드도 선상에서 융합을 이루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런 상업은 현재 만달상업에 필요한 것이다.

소녕 온라인 상선에서 융합 방면은 확실히 마음이 있다.

장근동은 최근 6년 동안 소녕 인터넷을 전형해 두 단계를 경력했다. 첫 단계는 소녕을 인터넷 소매업체로 전환하고 2단계는 소녕 소매CPU 를 전업에 수출했다.

장근동구의 ‘소매 CPU ’는 상품 공급 사슬, 물류, 서비스 3개 차원, 즉 상품 공급 체인 전문화 경영 능력, 폭넓고 편리한

물류 능력

사용자 수요를 충족시키는 극심한 서비스의 능력.

협력 파트너 개방 인터페이스, 상하류 기업을 위해 인터넷 소매를 만드는 체인은 현재 소녕이 선택한 발전 경로다.

장근동에서는 소녕 자신의 인터넷 소매의 핵심 능력을 형성하고, 이어 업계와 사회 수출을 위한 대상은 공급자, 플랫폼 상인, 파트너, 파트너, 소매 말단 동네 편의점 등 중소소소소한 개체도 포함된다.

온라인 플랫폼 업체 측은 알리바바에 인터페이스를 개방하고 홈 아래에 쇼핑센터를 포함한 플랫폼, 소녕도 적극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며 인터넷 소매 생태권을 구축할 계획이다.

이런 배경 아래 만달광장은 소녕 선으로 확대된 반체 중 하나다.

협의가 체결된 후, 소닝운점 등 일련의 상업형태가 만달광장에 입주해 1,2급 시장의 소매 경영 우위를 다지거나 이를 통해 34급 시장의 선 아래 개발 속도를 가속화시킬 것이다.

“인기만 많으면 1, 2선 도시든 3, 4선 도시든 갈 수 있다.”

왕건림이 어제 제시한 확장 계획에 따라 부동산 판매로 만달광장 투자를 이끌어온 전통 패턴을 변경한 뒤 경자산 모드로 제공하는 자금이 추진되면서 올해 26개 만달광장에 이르렀고 2016년 개점 수는 555개로, 2017년 개업은 60개 ~70개에 이르며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장차 만달경영 사업가들은 선상에서 융합할 수 있다. 인터넷이나 상업이나 상업 +인터넷이나 인터넷, 이것이 우리가 추구하는 것이며 소영운점은 좋은 이끈이다."

소닝과 협력하는 데 대해 왕건림은 새로운 업태를 발전시켜 O2O 를 잘 하고 만달상업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바란다.

근거

만달그룹

홈페이지 데이터는 이미 베이징, 상하이, 남경, 청두, 무한 등지에서 99개의 백화점에서 영업면적을 보면 중국의 최대 연쇄백화점이다.

올 7월 만달은 일부 도시 경영이 좋지 않은 만다백화점 및 대가수 노래TV의 계획이 정강이 아닌 만달백화점에 분포될 예정이다.

심양

동완, 온주, 청도, 초호 등 도시.

이에 대해 만달상업 회장은 지난달 초 본보를 비롯한 언론 기자에 대해 대형소매 업계가 충격을 받은 배경 하에 개별 만다만달백화점에 적자가 나타나 기업의 정상경영 행위라고 밝혔다.

그는 당시 대형 소매업에 적합하지 않은 만달광장에 대해 원백화점 경영 영역을 재구분해 만달광장에 더 적합한 업태를 도입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또 만달과 협력하는 브랜드업체 관계자는 본보 기자에 대해 백화점 업계가 최근 몇 년 동안 미끄럼을 겪으면서, 만달은 최근 2년 전부터 내부자원을 쇼핑센터에 기울이고 경영 불선한 백화점을 조정하기 시작하여 소령을 도입한 뒤 만달광장에 백화점 가는 압력이 줄어들 것이다.

"만달광장 안에는 95%가 500평방미터 이하의 중소점, 주력점은 두세 개밖에 없다. 주력점은 상업의 안정기였다. 과거에는 백화점, 장래에는 소닝과의 만남이 있어서 소녕의 주력점일 수도 있고, 이 두 주력점이 있으면 충분하다"고 말했다.

상술한 자금 정상회담 강연에서 왕건림은 이렇게 말했다.


  • 관련 읽기

소녕과 만달: 강렬한 연합, 협동 상호 보완

프로젝트 합작
|
2015/9/7 20:50:00
23

소녕 혼인 만달'진출 '경영

프로젝트 합작
|
2015/9/7 19:25:00
15

저장 성 2

프로젝트 합작
|
2015/9/6 16:09:00
70

유니폼 에 이 상업 급행 열차 인 상해 디즈니

프로젝트 합작
|
2015/9/6 15:59:00
35

유니폼 은 디즈니 와 협력하여 영상 과 IP 자원 을 깊이 파고 있다

프로젝트 합작
|
2015/9/6 14:21:00
56
다음 문장을 읽다

홍성 메카롱 출범 계획 30억 투자 잠재력 브랜드

홍성 미켈룡은 상장 자본을 빌려 세분영역 잠재력 공간을 발굴하고, 인터넷 O2O 모드 발전을 더욱 탐색하며 투자나 병매, 자원협동 우세를 이용하여 빠른 성장, 잠재력 있는 가거기업들이 공동성장점을 만들어, 업계 세패를 가속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