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독가용 '스니커즈 브랜드의 돌파로를 탐색하다.

2015/12/10 13:45:00 42

신발스니커즈 브랜드공급업체

지난 2010년

독수리업

유한회사의 소유자 이정해는 온령 동창업의 유일한 대표로 ‘아동운동화 전기술규범 ’에 참여했다.

민간화 기업의 자발조직의 한 행동이다. 이 규범이 나오기 전에 어린이 신발의 기준은 거의 공백이라고 할 수 있다.

이정해는 스니커즈 생산업체에 기준이 있어 슈즈 기업의 생산을 규범할 수 있도록, 이런 제품의 품질이 보장된다고 말했다.

독수리업은 대외 무역으로 집을 짓고 발전하는 시기에 의연히 반의 정력을 나누어 자신의 브랜드인 독룡 어린이 운동화를 운영한다.

품질 탐색: 표준화 생산

운동화 국표는 온령 기업이 참여한 아동화 국표도 2016년 1월 1일부터 본격 실시된다. 이 기준은 우리나라 구두류 업계의 가장 중요한 두 강제적 표준 중 하나로 ‘고무신 건강안전기술 규범 ’에 이어 우리나라 두 번째 섭외 및 신발류의 안전기술규범이다.

독수리는 국표로 만든 참가자로서 표준화된 생산으로 자신에게 요구하고 있다.

1994년 날수리업생산 작업장을 마련해 현재 4개의 생산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간 400 ~500만 켤레, 연간 생산액은 2억 위안에 육박하고 있다.

  

90년대 초기 중소기업의 출발 단계의 무질서한 상태와 달리 독수리업의 작업장 질서, 생산 과정은 줄곧 엄격하고 질서가 있다.

온령화에서 벗어나기 위해'이미중, 질량 차이 '

예배화

"인상, 이정해는 제품의 용량부터 닫기 시작하고, 고무, 가죽, 그물, 그물, 밑창은 품질 상승, 내용적인 것을 선택해야 한다.

생산 공정의 분업도 국제 브랜드 세대 공장의 자질에 따라 자기 요구를 한다.

이런 조치는 독수리의 신발업이 지속적으로 안정된 대외 무역 주문을 받았다.

이러한 정면적인 행위는 온령 주변제화업체의 행위를 동시에 이끌어 가고 있다. 신재시장의 한 공급업체는 "여러 해 전 어떤 재료를 저렴하게 쓰는지, 이제 재료를 선택하면 무미건조하고 오염되지 않은 재료를 선별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 정면 행위가 가져온 직접이익은 많은 국내에서 유럽과 미국 방향으로 팔리는 신발 주문서가 동완부터 온령으로 점차 이동해 미국, 아프리카, 유럽 수출 주문의 가장 큰 우세는 온령 신발의 품질이 나쁘지 않고 저가 우세하고 생산성 또한 보장된다.

이때의 독수리 구두업은 이미 대외무역대공업에서 자창브랜드의 원시자본을 쌓았으며 생산능과 품질은 온령 지역에서 낙점된 위치에 올랐다.

모드 탐색: 짧다, 평평하다, 빨리, 브랜드화 작동?

근로자는 아침 7시 정각에 출근한다. 나는 6시부터 이미 판방, 저녁 9시까지 퇴근하고, 판방, 직장, 시장, 매일 일하는 것이 바로 이런 유수선이다.

온령에서 사장이 직접 개발과 생산, 판매에 참여하지 않으면 좋은 사장이 아니다. 디자인부터 5000쌍의 출품점으로 시장에 가게, 7 ~10일이면 충분하다.

매일 근무 리듬을 이야기하기 시작하면, 이성해는 마치 그렇다.

빠른 시장 반응 속도를 보장하기 위해 사장의 친력친이 필요합니다. 이정해는 더 신경 쓰는 것이 아니면 스타일의 업데이트 속도입니다.

  

현재 연구 개발팀 중 2 /3의 인원이 시장을 걷고 있으며, 더 많은 할인 시장을 개발하기 위해, 대부분의 연구 개발자 중 1 /2의 시간이 달리고 있으며, 시장 찾기 스타일을 통해 보냈다.

괜찮은 디자인을 찾으면 즉시 사무실로 돌아가 2차 개발을 진행한다.

이런 방식으로, 독점 용은 1년에 1000여 개의 디자인을 개발할 수 있으며, 그중 300여 개의 디자인이 장기간 시장에서 유동된다.

2013 -2014년 독점 용은 진강 브랜드의'주문 모드'를 시도해 상반기 주문을 앞당겨 일분기 점포를 했지만 이 모델은 결국 2014년 하반기 대량의 재고를 초래했다.

분석과 반성을 거쳐 독가용은 이전의 ‘보양식 ’으로 바꾸었다.

우리는 대외가 짧고 평평하고 빠르기를 바란다.

생산 주기는 일반적으로 7일, 가격 적중, 대중이 받아들일 수 있으며, 생산속도가 빨라져, 효과가 빨라진다.

이미 11월 하순, 독점 용의 생산 작업장에 면화 한 켤레가 화열 생산중이다.

출품 기간이 짧고 값도 싸고, 기업의 구조가 평평하게 되었다.

진강 브랜드 신발 기업과 다른 패턴은'온령 모드'로 불린다.

규모와 발전 속도에서 독점용은'온령 모드'의 선행자: 가장 예민한 촉각감지화시의 폭발 정보를 빠르게 시장에 추진하는 것은, 이런 정보가 아래로 내려오는'조폭기운동'이다. 이 제품은 3선 도시의 상업과 슈퍼마켓을 빠르게 유통하고, 단가가 높지 않으며, 많은 농촌이 중소도시를 둘러싸고 있는 작은 브랜드 모델이다.

브랜드 탈바꿈: 시수선에 카드 만들기 운동

그러나 광의로든 협의적으로든 ‘브랜드 ’는 제품에 대한 프리미엄 또는 생산액을 증가시키지 못하면 진정한 의미의 ‘브랜드 ’가 아니다.

광고 + 전매점 + 제품 = 브랜드의 시대는 이미 지나고, 온령 패턴의 핵심 정신은 빠른 반응 체계지만, 고부가가치로 승리할 수 없는 제품으로 가격전에 빠지는 홍해는 물론, 이윤이 높지 않은 상황에서 툭하면 천만 억의 광고가 투입되는 것도 성장기 힘든 브랜드다.

전기 업체의 충격 아래 선 아래 제품의 이윤 공간은 더욱 압축되고, 이정해는 이미 브랜드 부가가치의 중요성을 의식하고 있지만, 길을 어떻게 걷는지는 여전히 이정해 앞에서 가장 절박한 문제였다.

알리바바 아동화 산업이 온령의 공식 상선에 끼어들면서 이정해는 기껏해야 할 기회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선상 카드는 우리가 해보고 싶은 패턴이고 외계가 위아래로 이어지는 인도가 필요하다"며 "한편 선상, 선 아래 연결 문제도 찾아야 할 참고모델을 찾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성해설.

올해 두 십이

독수리업

"선 1만 켤레의 주문서를 성공적으로 받았다.

"인터넷에 이렇게 큰 시장이 있을 줄은 몰랐다."

이사장 이정해 회장은 뜻밖이다.

‘ 디자인이 참신하고 가격은 싸고 반응 속도가 빠르고 품종 완비 ’ 이정해는 다시 한 번 온령 구두업의 우위를 강조했지만 단개브랜드까지 세세하고 이런 장점은 브랜드 침투력과 특수한 기억점을 갖지 않는다.

어떻게 생존을 보장하는 기초에서 전환 탈바꿈 을 실현 할 수 있을지, 어쩌면'독수리 구두업 '같은 플랫슈즈 기업은 개성 정제 의 유연성 생산 라인을 추가할 수 있다. 시착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패턴을 찾는데 국민소비형태는 일률적으로 논할 수 없다. 결국 전자소비시대는 개성 소비층의 욕망을 열어 놓은 것이다.


  • 관련 읽기

AUREUS AM -TECH 과학 기술 시리즈 캐주얼 슈즈를 출시한다.

제화 기술
|
2015/12/1 14:11:00
117

미국 신백륜 뉴붐, 자신에게 어울리는 운동화 선택

제화 기술
|
2015/11/30 17:47:00
76

2015 제5회 중국 구두업 공급 체인 정상회담이 순조롭게 왔다

제화 기술
|
2015/11/25 11:06:00
39

패션 업계 센티릭 소프트웨어는 남미에서 주먹질한다

제화 기술
|
2015/11/15 21:49:00
27

신발 산업 이 전복 폭풍 이 곧 닥칠 것 이다

제화 기술
|
2015/10/21 13:39: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작은 키도 봄에 슬리퍼 부츠가 커다란 다리를 신어!

겨울이 되면 장화를 신는 것이 유행하는 부츠 차림이 된 듯, 우리가 상상하는 장화는 ‘긴다리 ’와 호응해야 장아한 미감을 조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