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융단 메커니즘의 출시로 A 주식 시장이 점점 안정되고 있다

2016/1/8 20:55:00 26

융해 메커니즘A 주식 시장시장 시세

중국 A 주식은 본래 고도의 투기 시장에 속하고, 기본적으로 산주가 주도하는 주식시장이다.

이로써 이는 유럽과 선진 성숙한 시장과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외국의 성숙한 교역체제를 맹목적으로 도입하고 유럽과 미국 시장의 운영 모델을 숭배하는 것은 모두 불가능한 행위다.

이에 따라 이번 융단 메커니즘이 급격히 막을 내린 사건에 힘입어 실제로 관리층도 일정한 치료 경험을 가져왔다.

1월 7일 저녁 3대 거래소는 1월 8일부터 중단 지수 융단기제를 선언했다.

이 소식이 발표된 후 바로 시장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융단 메커니즘의 출시가 A 주 시장에 지속적인 안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했다.

지난 1월 4일, 1월 7일 주식시장이 폭락한 뒤 중국판의 융단 메커니즘은 물론, 오히려 주식시장의 파동 위험도 커지고 있다.

심지어 중국판 융단 메커니즘이 최근 주식시장의 하락 추세를 가속화시킬 수 있다고 볼 수 있다.

그러나 중국판 융단 메커니즘에 대해서는 실제 운영 하에 적지 않은 폐단이 드러나 결국 발생한 현상은 융해되지 않았지만 오히려 주식시장의 하락의 조약기가 되었다.

그중 중국판 융단 메커니즘이 오르락내리락 제도의 기초 위에 세워 융단을 실시하는 것이다.

이와 함께 상해 깊이300지수로 기준지수로 각각 5% 와 7% 의 용단밸브 값을 설정했다.

그러나 구체적인 실천에서 비이성적인 시장 환경 아래에서 5% 에서 7% 의 용단 밸브 사이를 설치했지만 15분간의 냉정기를 설치하기는 쉬워도 시장의 투압 집중을 이끌어 시장이 시장을 불러일으켰다

2차 공황

정서.

이에 대해 15분 안에 관리층이 제때에 과감한 응급동작을 하지 못하면 주식시장이 순세하락하며 2차 용단할 확률도 크게 증가할 것이다.

이와 함께 현재 시장은 상해 깊이 300지수를 용단하는 참고 기준지수로 삼고 있지만 실제 상황에서 상해 300지수의 파동률은 그 나머지 주요 시장 지수의 파동 수준보다 훨씬 낮았다.

이에 대해 상해 깊이의 300지수가 7%의 용단 밸브를 촉발할 때 실제로 시장에서 절대다수의 주식이 이미 하락판 위치에 빠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시장주식본이 이미 대면적 하락의 전제에 나타나 융단성을 실행하면 본질적 의미도 크게 할인될 것으로 보인다.

필자는 7퍼센트의 용단밸브 설정에 대해서는 원래 ‘ 쓸데없는 행동에 속한다고 생각한다.

그 원인을 따지면 윗글이 언급한 대면적 하락 문제와 같이 융단기능은 이미 크게 할인되었고, 또 다른 면에서는 7%가 융단된 후 시장은 거래를 중지할 것이다.

그러나 이 규칙에 대해서는 실제 대량의 투매매가 제때에 풀릴 수 없을 것이며 집중 투매의 위험이 다음 거래일로 지연될 가능성이 크다.

실제로 최근 A 주가 급락세를 감안하고 지난해 6, 7월 주식시장의 폭락 사태를 복제하는 의미가 있다.

그러나 당시 시장에서 발생한 유동성 위기 위험을 감안하여 시장이 큰 위험을 겪게 하고 있다. 이 기간에 시장이 스스로 자기 조절 기능을 실현할 수 있다면, 그리 모방하지 않을 것이다.

이로써 국가대표팀은 대거 입장하거나 상장회사, 펀드 기구 등 입시 증진 등을 장려하며 시장의 난감한 국면을 깨뜨리는 것은 관건이다.

이에 대해 이 융단밸브 설정의 빈틈이 있어 관리층의 깊은 반성을 불러야 한다.

그러나 1월 7일 저녁 실시 중단 지수

융단 메커니즘

단기 시장에 일정한 진동 영향을 미친다.

이와 함께 융단 메커니즘이 취소됨에 따라 실제로는 관리층이 제때에 문제의 심각성을 발견하고 제때에 바로잡아주고, 어느 정도 이익이 전체 시장보다 많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미래를 내다보면 모든 창조형에 대한

정책 제도

출시되기 전에 관리층은 중국 주식시장의 자신의 특색을 충분히 파악하고 앞으로의 충분한 준비를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무게 파운드 신형 모델이 출시된 후, 가장 아팠던 것은 정보적 우위, 자금 우세 부족, 효과적인 위험 헤드 도구가 부족한 중소투자자들이다.

관리층이 제때에 문제를 발견하고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긍정적인 일이다.

그러나 융단 메커니즘의 일시정지는 이번 주재 시세가 이로부터 끝날 것이라는 의미가 아니다. 이후 시장 처리가 필요한 후속 문제는 적지 않다.

현저한 시장의 파동 위험이 지속적으로 심해지는 배경 아래, 여전히 관리층의 치시의 지혜를 시험해 봐야 한다.


  • 관련 읽기

오늘 아침 이녕 영리 선포는 주가가 6.73% 올랐다

재경 요문
|
2016/1/8 9:43:00
47

중앙은행은 공개 조작을 통해 시장에 대량 유동성을 투입했다

재경 요문
|
2016/1/7 20:16:00
14

인민폐의 추세는 다시 한 번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재경 요문
|
2016/1/6 20:13:00
25

증감회 가 추진하는 융단 메커니즘이 정식으로 발효되다

재경 요문
|
2016/1/5 20:20:00
22

융단 메커니즘은 시장에 냉정기를 제공한다

재경 요문
|
2016/1/3 16:31: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은행 재테크 제품 의 구도 는 달러 재테크 매장 투자 기회를 예측하기 어렵다

수익률이 꾸준히 떨어지는 위안화 재테크 보다는 2016년 외환 재테크 시장은 특히 달러 재테크 시장이 더 투자할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업계 관계자들은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