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안녕히 계세요 재단사 ———의류 업계

2016/2/4 15:46:00 151

사천소주복장재단독일

다음 텍스트

소주 주

한 사람

복장

공장 사장은 그가 직접 경험한 것에 근거하여 의류 업계의 친숙에 대한 의미가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업계에 대한 많은 사람들이 거울을 보고 있다고 믿는다 ~~

(《쇼크의 구원 》: 강한 사람은 자신을 구할 수 있고 위대한 사람은 타인을 구할 수 있다.

차다

오늘은 2016년 2월 1일이다.

왕 씨는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그는 오늘 소주를 떠나 고향으로 돌아가 설을 쇠었다.

나는 그를 소주역으로 데려다 주었고 가는 길에 가방을 끌고 기차역으로 가는 사람들을 많이 보았다.

나는 뒷거울을 보고 차 뒷좌석의 왕씨가 멍하니 창밖을 바라보고 있었다.

소주에서 20년 가까이 살았던 사람에 대한 이별은 가벼운 일이 아니다.

나는 그를 붙잡고 싶었지만 나는 정말 차마 참을 수가 없었다.

그는 이미 우리 공장에서 15년을 일한다. 만약 내가 만류한다면 그는 틀림없이 남길 것이다. 그러나 그는 이미 59살이니 결국 소주를 떠날 것이다.

소주는 그의 고향이 아니라, 이곳에는 그의 두 아들도 없고, 네 명의 손자가 없다.

나는 그를 검표구에 보내서 “ 왕씨, 집에 와서 전화해 달라고 말했다 ” 하고 서둘러 몸을 돌려 떠났다.

나는 그가 내가 촉촉한 두 눈을 보고 설을 쇠는 것을 원하지 않으니 왕씨를 좀 기쁘게 해야 한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왕 씨가 없다면 지금 내가 이렇게 대규모의 의류 공장이 없다면, 내가 지금 열고 있는 벤츠, 나의 아들은 소주 최고의 훈련학교에서 피아노를 배우지 못할 것이다.

그것은 2000년이다.

나는 원래 소주의 중점고교에서 국어를 가르쳤다.

2000년 설날, 나는 학교의 명언쟁에 지겨워 사직하였다.

우리 집 부근에 어느 공업원이 있는데, 안에 많은 의류 공장이 있는데, 남들이 돈을 벌기 쉽다고 생각하여, 반생에 저축을 하고, 일부분의 돈을 빌려 작은 의류 공장을 열었고, 병원에서 무방포 제품을 전문적으로 만들어 줄 계획이다.

왕 씨는 내가 모집한 첫 노동자이자 2000년 내내 내가 모집한 유일한 노동자이다. 왜냐하면 내가 연 임금이 주위 옷공장보다 낮기 때문에 아무도 오지 않았고, 왕 씨를 제외하고는 이미 복장 공장에서 몇 년 동안 재단했다.

(나중에는 왜 내 공장에 들어오고 싶냐고 물었는데, 너는 당시에 아무것도 몰랐기 때문이었지만, 내가 한창 소주에 온 모습처럼)

처음에는 매우 어려웠고, 업무가 가엾고, 모두 친척 친구에게 소개되어, 나는 여기저기서 업무를 뛰어다녔고, 강절상해 일대의 병원, 진료소에 몇 번 뛰어다녔는지, 나는 한 번 한 번 손님과 한 번 많은 백주 한 근을 마신 후, 죽을 뻔 했다. 병원에 누워 이틀 동안 한 방울을 맞았다.

나 혼자 밖에서 뛰고 있을 때 왕 씨 혼자서 공장에서 밤낮 없이 일하고, 의류 공장의 일을 그는 아무것도 할 줄 알고, 크고 작은 일은 모두 그 혼자 하는 것이고, 그는 자신이 정말 할 수 없는 일이고, 그는 몇 촌에서 무료로 도와달라고 외쳤다.

나는 그에게 전화 한 통을 주면, 왕 씨는 고객이 원하는 것을 잘 준비하고 품질을 보증할 것이다.

왕 씨는 공장의 일을 그 자신의 일로 완전히 하고 있다.

(나는 지금 생각난다. 내가 평생 왕씨를 만날 수 있는 사람은 전생에 좋은 일을 많이 해 온 복이다)

왕 씨의 도움 아래 공장은 점점 발뒤꿈치를 잡고 안정적인 고객도 있었다.

나는 나중에 그가 옳다는 것을 알았다

복장 재단

매우 한 세트가 있는데, 그의 솜씨는 전체 단지 전체의 가장 좋은 것이고, 주위의 많은 의류 공장의 재단사부가 자주 와서 왕에게 가서 가르침을 청하고, 어떤 것은 그의 고향이고, 어떤 것은 그의 제자이다.

하지만 가장 인상적인 것은 그의 기술이 아니다.

03년 (그때 공장의 노동자들은 이미 30여 개나 되었다) 나는 화물 대금을 받지 못하고, 반년 동안 품삯을 지불하지 못하고, 노동자가 다 나갔고, 왕 씨는 유일하게 남긴 사람이다.

그의 경험과 기술, 단지 안의 의류 공장으로 그가 마음대로 들어와서 버는 돈은 틀림없이 나보다 많을 것이다.

문화인.

왕 씨는 문화인이다.

그는 글씨를 잘 썼고, 이후는 아주 잘 당겨 문명을 토하고, 때때로 문명을 팔짝팔짝 몇 마디 문언을 던질 때, 전혀 농사를 짓지 않았는데, 이후에야 그는 젊었을 때 마을 수서를 만들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정치경력 때문에 시정뉴스를 즐겨 보고 국가 대사에 관심을 기울였다.

처음에는 그가 시간을 보내고 있는 줄 알았다.

08년 금융위기, 단지 몇 명의 의류 공장 사장이 길을 빠져나갔지만, 우리 공장은 잘 돌아가고, 이것은 왕 씨에게 돌아가야 한다.

그는 일찌감치 나에게 말했는데, 너는 남의 간부를 보고, 시장에 나가지 않고, 돈이 모자라지 않고, 왜 그러는가? 왜냐하면 그녀는 “ 일손으로 돈을 내서 물품을 인도하기 때문이다. ” 라고 고집했다.

나는 당시 그가 말한 것이 옳다고 생각했고, 할머니의 방법을 썼지만, 조금 느리지만, 차근차근 받은 것은 빚이 아니라, 내가 다시 손속의 돈에 따라 규모를 확대하고, 그래서 08년의 금융위기가 나에게 충격을 받았다.

또 한 번, 그가 나에게 말했으니, 지금 계획을 세우지 말고, 몇 년이 지나면 출산을 장려하겠다고 말했다.

(2015년 말, 국가가 출산을 장려하는 것을 보고 나는 그의 선견지명에 탄복하였다.

차다

몇 년 전에 왕 씨는 나에게 몇 번이나 말했는데, 너는 다른 사람을 보아라

독일

어떤 공장이든 안에는 모두 자동화된 기계이고, 노동자는 주로 기계를 관리하는 데 쓰여 있어서, 너무 노동자의 공장에 의존하여 장래에 도태될 것이다.

그의 건의 아래에서 나는 상하이와 매의 포목기를 하나 샀다. 시험수가 예상보다 훨씬 좋다.

나중에 공장의 규모가 확대되었는데, 원래 세낸 공장은 너무 작아서 나는 단지 단지 에서 더 큰 공장을 세냈지만, 노동자는 점점 어려워지면서 유동성이 커졌다.

왕 씨는 나에게 우리 나라의 고령화 문제가 심각해서 젊은이가 부족한 지 몇 년이 지나면 더 사람을 초래하기 어려우니, 일찍 준비하는 것이 장기적인 계책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상해와 매의 본부로 가서 그들의 재단기를 고찰하라고 했다.

그는 돌아올 때 매의 재단기와 할 수 있다.

근 20년 동안 재단사부의 왕 씨가 괜찮다고 하면 된다.

매의 재단기와 공장에 설치한 후 가동되어 잘 돌아가고, 원래부터 구입한 포목기와 세트를 사용하여 많은 노동자를 아끼고, 효율도 원래보다 몇 배나 높았다.

두 대의 기계가 공장에 진열되어, 나에게 얼굴을 많이 올려 주었는데, 왕 씨는 또 나에게 많은 고객을 불러 공장에 참관하도록 하였다.

이 효과는 정말 좋다. 일부 고객들이 나의 공장 장비를 이렇게 훌륭하게 보았는데, 모두 매의 지능화 설비와 나의 자신감을 크게 증가시켰다.

주문량이 많이 늘었다.

나를 다른 사람에게 소개하는 사람도 있다.

에이, 왕 씨를 말하자면, 그는 정말 평범한 재단사부가 아니다.

왕 씨를 보면, 나는 몇 년 전에 본 영화의 대사를 떠올릴 수 있다. 굳센 사람은 자신을 구하고 위대한 사람을 구해야 남을 구할 수 있다.

안녕히 계세요, 왕 씨.

마침 내 의류 공장이 ‘ 작은 작업장 ’ 에서 완전히 ‘ 전자동 ’ 에 들어섰을 때, 왕은 오히려 ‘ 고향에 돌아가려고 한다.

나는 그를 대신해서 기뻐해야 할지 아니면 나를 위해 슬퍼해야 할지 모르겠다.

이 시각은 원래 그가 몇 년 전에 이미 나에게 약속한 것을 알고 있었다. 나는 왕씨가 미래의 어느 설날에 고향에 돌아갈 것이라는 것을 알고 다시는 소주에 돌아가지 않았지만, 나는 생각지도 못했지만, 그 날은 2016년의 설날이라고 생각지도 못했다. 바로 오늘이다. 2016년 2월 1일이다.

나는 이별을 바라는 이 순간이 조금 늦게 올 수 있고, 조금 더 늦게 올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이전에 그가 늘 말했는데, 너의 공장이 나를 필요로 하지 않을 때 나는 사천으로 돌아가 양로했다.

비록 나의 공장은 현재 장비가 정교하지만 왕씨처럼 경험이 풍부한 재단사부가 직접 칼을 세울 수 있는 일을, 지금은 버튼만 누르면 완성할 수 있다. 그러나 왕은 내 마음속에서 결코 재단사부만이 아니다.

나는 그가 고향으로 돌아간 후 가장 많은 이야기를 꺼내 손자들을 등교한 적이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그는 또 나에게 쓰촨 농촌의 생활을 많이 이야기했다.

아쉽게도 안 가봤어요.

과 사천

.

(말했던 그들 마을 어귀의 개울을 꼭 살펴보고 산허리의 우물, 그리고 채소밭에 가서 훔치는 다람쥐)

나는 왕 씨가 떠나고 싶지 않다. 그의 솜씨가 아무리 좋기 때문에, 전적으로 자동적인 재단기일 뿐 아니라, 그가 믿을 만한 것이 아니다.

왕 씨는 나에게 평범한 재단사부가 아니라 독특한 사람이며, 어느 때나 어느 곳에서나 빛나는 사람을 바꿀 수 있고, 다른 사람을 구할 수 있고, 적어도 그는 내 인생을 완전히 바꿨다.

안녕히 계세요, 왕 씨.

  • 관련 읽기

이동전자상들은 국산 빠른 패션 브랜드 미방의 전형 해제입니까?

회사 뉴스
|
2016/1/29 21:30:00
40

AA 파산 재결합, Dov Charney 를 통해 두 번째 창업.

회사 뉴스
|
2016/1/27 20:47:00
41

티파니 2015 전체 이윤은 예측보다 낮다

회사 뉴스
|
2016/1/24 14:24:00
49

이녕 "디지털화" 레이아웃 지능 제품은 방향입니다.

회사 뉴스
|
2016/1/20 9:25:00
42

해란의 집안이 우수한 옷고랑 전략을 맞춘 것은 바로 이 두 가지 방법에 의존한다.

회사 뉴스
|
2016/1/19 10:24:00
79
다음 문장을 읽다

우리 할아버지께서 태곡떡이 바로 이 냄새라고 말씀하셨다.

또 청나라 함풍년 동안 태곡성 동남도랑마을에는 장씨가 떡을 펴서 생계를 꾸려 왔다.그는 태곡 현 상인이 운집하는 것을 보고, 경제가 번영하고, 부자들은 향수를 탐내고, 고심하고, 반복 실험을 하여'감떡'을 만들어 부자들의 환영을 받았다.이런 ‘ 달콤한 케이크 ’ 는 재료에 신경을 써서 구워 기술을 특수하게 구워 먹으면 고소하고 부드럽고, 곧 멀리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