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연간 화폐 정책 기조 는 여전히 안정되고 있다

2016/2/23 20:48:00 28

화폐 정책중국경제 시세

1월 2.51억 위안의 신규 대출 데이터는 시장의 혀를 떨치고, 다수 증권업자 분석자들은 2월 신용대출을 어느 정도 연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1, 2월 신규 신용대출 데이터는 중앙은행 화폐 정책이 다시 방수기에 들어설 수 없다는 것을 추측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연간 정책 기조는 여전히 안정적이며 1분기 이후 신규 신용대출은 계절적으로 떨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특히 많은 은행업계 관계자들이 기자에 따르면 국가 중대 전략, 지방인프라 건설 등 분야 대출이 상업은행에 주목받고 개인 주택 대출이 대폭 늘어날 전망이다.

중앙은행 부행장은 최근 실행하는 것은 안정 화폐 정책이며, 정책은 안정적이고 적정, 유연하고 유연함을 피하고, 화폐 정책이 과도하게 관대함에 따라 자산가격 거품과 인민폐의 평가 하락 압력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교통은행 수석 경제학자들은 전체적으로 보면 신용대출이 실체경제에 대한 지원력이 다소 강화되었다고 평가했다.

그러나 현재 국내에서 생산에너지, 재고, 구조에 가는 압력은 여전히 작지 않고, 국제적 외부 경제 정세는 여전히 복잡하고 불황을 겪고 있으며, 미국의 상황도 생각보다 좋지 않다.

이자를 늘리다

발걸음이 감속될 수 있다.

신용대출 계절성 고속 성장은 반락하고 화폐 정책은 꾸준히 안정을 유지하고 단기간 내로 가질 가능성이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양치

올해 공급측 개혁의 추진을 감안하면 재고, 로드, 비용, 비용 등 기업의 특정 전통 업계 기업의 가장 중요한 임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융자 수요는 신흥업과 인프라 분야에서 더 많이 올 것이라고 말했다.

1월 신용대출 투출세는 오래 지속될 수 없을 만큼 신규 신용대출 규모는 여전히 평온하게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달러의 흐름은 기업의 융자 방식과 융자 화폐의 선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이다.

기자의 인터뷰에 의하면 장삼각 여러 개의 상업은행이 알고 있는데, 현재 중소

제조업 기업

빌리는 것이 여전히 무겁다.

2월 민생의 새로운 공급은 중소기업지수가 크게 하락한 것으로 알려져 미래경영활동에 대한 미래 예기와 고정자산 투자의 의망은 개선되지만 경영개선의 자신감은 밑바닥에 놓여 있다.

또 많은 은행 업계 인사들은 올해 ‘ 기업이 대출을 아끼고 은행 대출을 아끼고 있다 ’ 거나 보편적인 현상이 발생하면 신규 대출이 시장 예상보다 낮게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적지 않은 증권업자들은 올해 연간 신용대출 또는 11조에서 12조 안팎에 이를 것으로 전망한다.

2015년 상업은행의 위험이 계속 낮아지고 일부 은행의 신용대출 한도는 아직 충분하지 않다는 분석이다.

새해 초기 신용대출이 상업은행 자체 경영 압력을 가속화하여 상업은행의 위험 선호 변경 개선을 더욱 반영한다.

그러나 위험 편향은 크게 대행대출량이 현저한 반면 중소행은 신중하다.


  • 관련 읽기

인민폐 기한 상승폭이 일주일 만에 가장 크다

재경 요문
|
2016/2/22 16:49:00
25

1월 경제 데이터 노출 적극 신호

재경 요문
|
2016/2/22 9:51:00
39

유럽연합 정상회담에서 어떻게 파운드의 운명을 결정할 것인가

재경 요문
|
2016/2/21 15:56:00
25

집미 우미품 은 ‘ 사유화 ’ 를 미국 주식에서 환장하겠다고 선포했다

재경 요문
|
2016/2/19 17:00:00
50

Apple Pay 지급보와 위신에서 점유액을 받을 수 있을지

재경 요문
|
2016/2/19 13:58: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금융재테크: P2P 투자자들이 엉켜 남겨

수익률이 가장 민감한 것은 플랫폼의 투자자이다.다수의 P2P 플랫폼이 기자에게 수익률이 하락하는 것은 대세이다.다음은 자세한 콘텐츠를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