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의 첫 발행은 애플의 예매 장면보다 아디다스의 NMD 가 왜 이렇게 뜨겁지?
3월 17일 공식 발매
아디다스
(Adidas) NMD 스니커즈는 24시간 전에 유약 천명이 줄을 서서 기다린다.
16일 오전부터 상하이 남경서로 아디다스 스포츠 클래식점과 베이징 삼리툰 브랜드 센터 등 매장을 비롯해 신형 NMD 의 발매를 기다리고 있다.
오후 5시쯤 상하이 남경 서로 문점 밖에는 이미 대열장룡이 늘어서 대오가 100미터 개외로 뻗어 가게 측은 앞당겨 영업을 중단하고, 이후 경찰도 현장에 도착해 질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녁 9시쯤 베이징 3리툰과 상하이 남경 서로 있는 문점 직원이 현장 줄을 서서 예매하기 시작했다.
상하이 남경 서로문점은 아디다스가 국내에서 유일한'스포츠클래식'(Original)이다.
브랜드 플래그숍
이날 이곳에도 상당한 줄을 서고 있다.
한 팀이 앞선 20대 여성 소비자가 인터페이스 기자에게 한 주일 전 뉴웨이보에서 NMD 의 판매 정보를 알고 오늘 퇴근 후 상황을 파악했다.
이 임시 창의한 여사보다 충분한 줄서기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침낭 텐트를 가져와 장면은 애플의 신상품보다 나올 수 있다.
NMD 구매는 신분증 등록으로 1인당 1인당 한정 구매를 지원하고 있다.
일부 상거래를 맡은 황소들도 밤새 줄을 서던 사람들 속에 참여했다.
소셜네트워크에서 유포된 캡처에 따르면 상하이의 황소 두목은 200위안의 가격으로 사람을 모집한다.
상해 남경서로점 문 밖에서 인터페이스 기자도 황우조직이 대열을 점검하고 도시락을 방출하는 것을 보았다.
현장에 따르면 한 줄서자는 현재 이 한정형 스니커즈의 대매 가격은 이미 4000 ~5000위안으로 볶았다고 한다.
아디다스는 현재 중국 시장의 공식 판매가격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외국의 홈페이지 데이터를 보면, 미국은 120달러 (약 782.7위안 위안), 영국은 90파운드 (약 825.7위안 위안), 홍콩 가격은 1700홍콩 (약 1428.4위안)으로 정가했다.
이번 판매의 NMD 시리즈는 모두 25개로 베이징, 상해, 광저우, 성도, 남경, 항주, 장사, 충칭, 천진, 곤명, 장춘, 대련, 하얼빈, 제남, 심양, 심양, 우한, 하문, 서안, 정주 20개 중국 도시에서 판매된다.
불편한 유명 아디다스 직원에 따르면, 전 시리즈는 국내에서 총 1만 켤레를 판매하고 있으며, 그중 베이징 3리툰, 상하이 남경 서로 매장은 약 1,000켤레, 나머지 판매점 수는 다르다.
아디다스 홈페이지에 따르면 NMD 는 도시 조깅자로 설계된 운동화라고 소개한다.
이 스니커즈는 미크로 페이스, 리시킹 스타와 보스톤을 결합했다. 1013, 슈퍼 3의 클래식 스니커즈의 디자인은 다양한 컬러 모듈을 채택했고, 클래식 디자인뿐만 아니라 편안한 보이스트 베이스 기술까지 선보였다.
이 시리즈는 지난해 말 발표 후 진관희, 여문악, 우이범, 양양, 유덕화, 판빙빙, 진혁신, 덩차초, 채탁연 등 중국인 스타들이 모두 공개석상에서 이 슈즈를 신고 올해 또 하나의 패션 ‘대박 ’이 됐다.
아디다스가 이렇게 큰 객류를 대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015년 동속 삼엽초 브랜드인 이즈보이스트 (Yeezy Bost Bost)가 750과 350에 출시했을 때 전 세계에서 텐트, 침낭, 침낭, 누워 의자가 매장에 묶여 있는데, 밤새 줄을 서서 스타인 캄예웨스트 (Kanye West)와 호흡을 맞춘다.
그동안 깔끔한 클래식한 화이트 슬리퍼 Smith 도 통과했다
패션주
패셔니스타와의 노출은 속칭'삼엽초'라고 불리는 아디다스'스포츠 클래식 '시리즈로 눈길을 끌었다.
아디다스는 ‘스포츠 브랜드 ’가 아니라 ‘패션 패셔니스타 ’가 아니라 최소한 Smith 부터 Yeezy Boost 에서 NMD 에 이르기까지 이 제품들이 다시 한 번 독일 스포츠 브랜드에서 화제성을 불러일으켰고, 패션권에서는 이틀이 아니다.
2015년에는 스포츠 캐주얼한 ‘스포츠클래식 ’과 NEO 브랜드는 아디다스 중화구에서 25%의 매출액을 올리며 전통을 뛰어넘는 운동장비 제품을 증속시켰다.
한편 마케팅은 총 수입을 차지하는 비율도 2012년 12%에서 15%로 늘어났다.
- 관련 읽기
- 특제 취재 | 방직 의류 업종 은 자주 브랜드 를 조성하여 지조 발걸음 을 가속 시키다
- 무한 | 무한의류 업계의 어제 오늘 내일
- 기자 전선 | 인터넷 + 아래 산동 의류 기업 적극적 혁신 화려한 나비 변화
- 제화 재료 | 제화 재료: 면사 시장 시세 해석
- 전문 시장 | 스마트 복장 시장 광활한 속옷 양말 이 지능화 되다
- 전시회 뉴스 | 청도 면 보조 및 방선전 카운트다운 전면 존귀 모드
- 신발 속달 | 소매 시장이 부진하다
- 시장 연구 | 면화 시장은 먼저 억제하고 방직 의류 기업을 따뜻하게 하였다.
- 이번 시즌 유행 | 여름철에 차가운 색조가 왔어요. 청량함을 입을게요.
- 상가 속보 | 수입 세 하락 의류 소비 조류 는 가짜 명품 을 조심해야 한다
- 한국 패션 브랜드 에시타가 상하이 2016 CHIC 봄전 선보인다
- 아시아 풍상대전 송중기 수상 소감'태양의 후예'가 더 완벽해졌다고 고백했다.
- 신발 소재를 업그레이드해야 합니까?
- '왕홍 경제 '시대가 다가와 한도의사욕과 왕홍 합작
- 2016 봄, 여름, 블루, 패션 스트리트, 패션쇼, 패션데이.
- 어제 성황 회고: 2016 CHIC 봄전
- 유이비 전지현은 이른 봄 양복을 어떻게 입어야 하는지 가르쳐 준다.
- 이른 봄 오목 조형상 최선 기질 긴 치마 를 어떻게 입어도 도선화 가 넘친다
- 중남신 이 아시아 풍상 대전 '중기 남편' 멋지다 양안 이이이봉 입 애교
- 보스턴 남장 2016 추동 신상품 주문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