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는 상권 에 쌓여 실체점 을 열었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현재 패션 브랜드가 광저우에서 실체점을 열고 있으며, 수량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으며, 각종 브랜드들이 상업권에 모여 가게를 열고 있는 현상이 있다.
3월 26일, 국제
패션
브랜드 H &M 광저우 최초의 플래그숍은 광저우 천환광장에서 개업한다. 이는 광저우에서 개설한 12번째 매장이다.
천환옆집 정가광장과 같은 하늘 상권의 태양의 새 천지도 H &M 2층 가게가 있다.
이 외에도 자ara는 천하성과 만마름의 입금한 두 곳도 몇 백 미터밖에 안 된다.
그럼 이런 패션 브랜드들이 왜 이렇게 자신있게 가게를 만들지?
프리스타일 브랜드는 광저우에서'마구간'입니다.
2007년 상하이에서 중국 내륙 첫 가게를 열어 2010년 광저우로 들어서며 몇 년 동안 H &M 은 광저우에서 11개 매장을 개업하고 있는 천환광장점은 광저우 12번째 문점이 될 예정이다.
H &M 을 제외하고는 UNIQLO 와 무인량품도 2009년만에 광저우에 들어섰다. 첫 자A와 아이티는 2011년 광저우 첫 집을 열었다. GAP 광저우수점은 2014년 말에야 나타났다.
New Look 및 올드 나vy가 광저우에 주둔하는 시간은 더 늦고 2015년에야 태양의 신천지에서 광저우 첫 가게를 열었다.
베이징, 상하이, 선전에 비해 이런 패션 브랜드가 광저우로 들어가는 것은 다소 ‘산산산아 ’로 보이지만, 최근 2년간 패션 브랜드가 광저우에서 확장 속도를 더욱 빨라졌다.
‘2015 중국 상업 부동산 발전 추세 보고서 ’에 따르면 2014년 패션 브랜드가 중국 신규 매장 274개점, 그중 광저우 개점 14개점, 수량이 베이징, 상하이와 청두에 버금가는 2014개다.
새로운 쇼핑몰이 개업되면서 전통쇼핑몰의 브랜드가 환혈되면서 패션 브랜드가 쇼핑몰 초상으로 떠올랐고 대부분 주력점 역할을 맡았다.
천환 광장의 H &M 부지 2층, 면적이 2000평방미터를 넘는다.
얼마 전 개업한 반우영왕꿈성도 유니크롭고 H &M, MJ Syle
NEWLOOK
주력점 입주.
한편, 지난해 9월 태양의 신천지는 3주년경에서 환혈을 선언하며 고단, 경사치 노선이 국제적 패션으로 바뀌어 광저우 최초의 뉴룩, 화남구 최초의 올드 나비함점, 유니큐, H &Muji, Mango 등 빠른 시상 브랜드를 도입했다.
러봉광장도 자아라, 유니큐로, 폴 &Bear, Stradivarius 등 빠른 패션 브랜드로, 해주구 패션 브랜드의 집결지가 됐다.
밀집 개점 은 주로 시장 을 빼앗기 위해 주로 한다
기자가 방문한 결과 소매업 전체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정가광장, 천하성, 태양 신천지 등 쇼핑몰, H &M, ZAA, UNIQLO, 무인량품 등 인기 왕성하고, 슈트룸, 수은대는 항상 줄을 서고 있다.
천하구 한 기업의 직장인 노우씨는 기자에게 빠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심플하고 트렌디하고 가격에 적당한 가격에 화이트 셔츠, 티셔츠 등 빈도가 빠른 아이템, 패션 브랜드 구매를 고려해 시즌을 넘기면 안 된다.
한 사람의 이름을 밝히지 않는 쇼핑몰 고위층은 현재 몇몇 주류 패션 브랜드의 자리는 각각 다르다. 유닉 유니크루는 가정패션을 선호하고 있다. 자A는 사무실 일족으로 편향되고, H &M 은 집거와 사무 양자를 모두 돌보고 있다.
자리는 다르지만 쇼핑센터와의 콜라보레이션 패턴과 마찬가지다. 일반적으로 캠핑포인트 패턴으로 일정 수량 관리비를 납부하고, 구체적으로 얼마를 징수하고, 백화점 위치의 좋고 나쁨 양측이 협의한 뒤 정해진 것으로 알려졌지만, 인기 있는 쇼핑센터는 빠른 패션 브랜드에게 보증금을 받을 수 있다.
패셔니스타 브랜드는 임대료 수익을 가져올 수 없지만 왜 쇼핑센터에 관심이 쏠렸을까. 리더 캐릭터의 빠른 패션 브랜드가 생겨야 다른 일반 브랜드의 진주를 이끌어낼 수 있다고 전했다.
빨리 패션 브랜드의 장점이 있지만, 이렇게 빈빈빈거리의 개점 자신감어디서 어떻게 왔? 라봉광광광장 사장은 우선 쇼핑몰이 패션 브랜드 수취임임임임임임임임임세가 높지 않다고, 그 다음다음에는 이미 이미 전기상플플플플플랫폼을 잘 잘 운영할 수 있고, 선두 다리를 걸걸걸걸걸걸절장점이 있다. 무엇보다중요한 점은 패션 브랜드가 많지만, 광주시장 쇼핑센센센센센센센터수는 제한제한 ‘안 열어도 할 것 ’이 많지 않기때문에 시장경쟁결과이다.기호
특히 천하상권은 광주의 핵심 상권이며 거리를 두고 가게를 열어도 하늘과 강이 된다
상권
이 구매 에너지도 제공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 기업 정보 | 국경절 70주년: 태원 백비둘기 복장 잊지 않다 초심 잊지 않다 사명 전기념관, 당교 교사 기부 작업 예복
- 전시회 뉴스 | 패셔니스타!'중국 경방성 컵 '2019 글로벌 패션 디자인 엘리트 도전 시상식은 성공적으로 열린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CHIC 2019 (가을) 상업 하이라이트
- 터뜨릴 거야. | '태정선 ·태미미 '태국 미식 유쾌 이벤트 개막
- 전시회 | 이화 방선 으로 산업 사슬 수요 를 맞추다
- 허튼소리를 하다 | Vans Classics 2019 새로운 컬러 레오파드 시리즈 상가 발매
- 전시회 뉴스 | 지조 ·신직성 대란이 모직 산업의 새로운 과정을 이끌다
- 패션 포스터 | 가을철 여자들은 이 가을 카희의 명품으로 파우더를 소공으로 들게 한다.
- 이번 시즌 유행 | 초가을의 외투 아이템은 트렌치코트 양복을 입고 상선에 올랐다.
- 허튼소리를 하다 | 구덩이를 밟지 않다.여성복 브랜드 운영에 주의해야 하는 5대 뇌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