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외 무역 은 여전히 중국 경제 사회 발전의 중요한 기차 이다

2016/4/16 13:36:00 92

대외 무역중국 시장경제 형세

중국의 대외 무역 이전 급격한 급진은 영구적으로 이어질 수 없다. 일시적인 마이너스 성장에 대해 중시해야 하지만, 기업부터 정부까지, 중국은 경제의 새로운 우위를 절실히 주조하고, 업그레이드, 혁신, 효익이 갈수록 중국 대외무역의 주선율이 되며, 역사를 돌이켜보며, 경제가 이륙한 국가가 적지 않으므로 정과자를 수성할 정도로 미미하다.

1970년대 세행정의의 저소득국 가운데 40여 년 뒤인 오늘은 총 4개국에서 세행정의 고소득국 계층을 포함한 4개국 가운데 3개가 모두 소도국이기 때문에 대표성을 갖추지 못하고 한국만의 대표성을 갖추고 있다.

중국 경제는 과연 ‘쫓겨날 것 ’인지 ‘쫓겨날 것 ’인지 대외무역이 넘겨준 답안지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 관건이다.

개방 경제 경쟁의 새로운 우세와 새로운 전략의 기초에서 중국은 어떻게 대외 무역 새로운 상태 아래 발전의 잠재력을 개발할 수 있을까? 전체적으로는 창의에 의존해야 할 것이다.

가장 중요한 혁신 당속 관리 체제 혁신, 그 임무는 간정 방권이며 우리의 산업과 대외 무역 발전을 위해 좋은 환경을 창조하는 것이다.

그 다음은 대외 무역 상품의 혁신이다.

셋째는 꾸준히 무역방식을 추진하는 전환형 업그레이드이며, 그 내용은 가공무역의 발전과 가공무역의 발전과 가공무역 자체의 전형 업그레이드이며, 다른 방면은 기술 도구의 업그레이드이다.

올해는 대외 무역 분야에서 혁신하고, 전환형, 개혁의'속진년','해를 돌파'와'풍년'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중국 대외무역병 걸렸어요?

대외 무역

이미 경제 성장의'기차머리'가 뒷다리의 군더더기가 됐을까? 2015년 전년과 2016년 두 달 전 중국 대외무역이 여러 해 이례적인 성장을 겪고 국내외 경제계 관계자부터 사회 대중까지 이런 우려가 쏟아지고 있다. 2015년 중 국제시장에서 몇 차례 출현한'창공 중국 '물결 속에서 중국 외무역 수출액이 위축되면서 창공자의 중요한 근거가 된다.

그러나 중국 대외무역을 자세히 살펴보면 중국의 대외무역이 지난날의 급격한 돌진은 영구적으로 이어질 수 없다. 일시적인 마이너스 성장에 대해 중시해야 하지만, 기업부터 정부까지, 중국이 경제 새로운 우위를 주조하고, 혁신, 효율은 갈수록 중국 대외무역의 주선율이 되고, 중국 대외무역의 주요 선율이 계속 중국 경제사회발전의 중요한 기차 머리다.

대외 무역 수출은 지속적으로 중국 산업과 증가를 지속적으로 지속적으로 증가한다.

경제 성장

대체할 수 없는 공헌을 하다.

개혁 개방 이래 중국 경제가 세계 경제의 첫째 ‘ 우등생 ’ 이라면 대외무역은 이 우등생의 가장 좋은 과다. 중국 경제성장이 전 세계 최대의 빈곤 이야기라면 대외무역은 이 위대한 이야기에 가장 중요한 기여자 중 하나다.

이 프로세스 에서 중국 은 세계 화물 무역 의 첫 수출 대국 에 의지하고 있다

GDP

중국의 대외 무역 의존도가 크게 높아져, 여러 해 세계 경제 대국 대국 대국 대국 의존도 1위에 올랐다.

하지만 2012년부터 이 모든 게 달라졌다.

뿐만 아니라 갈수록 커지는 ‘쫓겨날 것 ’의 스트레스도 우리 나라 대외무역에 설상가상가상가상할 기세다.

가장 직관적인 것은 노동, 토지 등 각가지 비용이 상승하기 때문에, 우리 개혁 개방 초기 대외 무역은'발가'의 방직 의상, 신발, 가구, 가방, 장난감 등 전통 노동 밀집산업이 날로 커지는'쫓겨난다'는 압력을 받고 있다.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면, 미국, 일본 등 노동밀집형 산업의 공심화의 전철화는 없다. 심지어 인도 방직 산업처럼 생산, 시장 각 분야에서 전방적으로 낙오된 것이다.

우리 나라의 반벽강산 수출 기전제품이라도 심각한 압력을 받고 있다.

더 큰 배경에서 ‘초월 ’인지 ‘쫓겨날 것 ’인지, 중국경제에 직면한 도전이 되고 있다.

오늘날의 중국은 이미 전 세계 제1호 무역대국과 제1호 제조업대국으로 전 세계에서 유엔 산업이 모든 공업 부문을 분류하는 국가이다.

중국의 장비 제조업 생산은 2013년 전 세계 3분의 1을 차지했다.

하지만 중국이 계속 발전할 수 있을지, 더욱 상층층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 그 다음은 중국의 운명의 전도가 성룡이 발전하는 것인지 ‘초월 ’이 오히려 ‘쫓겨날 수 없다 ’는 것은 우리가 직면한 관문이다.


  • 관련 읽기

2분기 우리나라 수출은 점차 안정될 전망이다.

무역 정보
|
2016/4/15 17:02:00
17

미국은 중국이 7개 업계에서 자국 수출업체에 제공한 격려

무역 정보
|
2016/4/15 10:59:00
28

외자 재화 에서 ‘ 구조적 유괴 ’ 를 당하고 있다

무역 정보
|
2016/4/11 21:33:00
21

수출 형세는 더욱 복잡하고 가혹한 파국에 힘입어야 한다

무역 정보
|
2016/4/8 21:24:00
24

중국 방직품 수출 은 녹색 무역 장벽 에 부딪치는 구체적 인 표현 이다

무역 정보
|
2016/4/7 16:45:00
138
다음 문장을 읽다

오백천 사업회 앞 창천천주 브랜드 전시구

올해 광저우는 올해 처음으로 광교회에서 천주 브랜드의 전시 구역을 설립하고 4회를 계속할 것이다.다음은 자세한 정보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