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팔대 유명 아동복 브랜드가 부애의 컴백을 호소하다

2016/8/2 16:28:00 37

돼지 반납안달아동복

최근 일련의'동눈보는 유아버지'라는 훈훈한 동영상 열기가 줄지 않았고 주류 동영상 사이트의 첫 페이지 위치는 물론 웨이보 친구권에 올랐다.

이 같은 따뜻한 동영상은 친자대화의 형식으로 ‘부애와 동반자 ’의 사회문제를 직면해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동영상을 동반해 열풍을 일으키며, 유아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동영상에서 무작위 인터뷰 중인 네 명의 유아와 아이가 카메라에 대해'동행'이라는 견해를 맞으며, 얼마나 울고 있는지, 삶을 위해 분투하느라, 아이들을 동반할 시간이 없는 유아아빠를 분석했다.

"아빠는 나를 함께할 시간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아빠는 집에서 잠을 자고 게임하는 것을 가장 좋아하고 같이 놀아주지 않는다."

"나 유치원 졸업 날 아빠도 안 왔어."

카메라에 직면하자 아이들은 심각한 부애에 대한 갈망을 말했다.

아이들의 대답을 듣고, 몇몇 아버지가 미안함을 표시했다.

많은 부모가 된 유아버지도 “영상을 보고 감동을 받았고, 딸을 생각하면, 그렇게 많은 성장을 놓치게 되어, 내 젖아빠는 불합격했다 ”고 댓글을 달았다.

“내가 아들을 동반하는 시간도 얼마 안 남았고, 앞으로 아이들을 함께 할 시간을 더 갖게 될 것이다.”

이에 따르면 ‘동눈보는 유아버지 ’ 동영상은 바로 안나아연합영씨라고 한다.

돼지반나

MQD, 미니 할로, 부로광, 안셀스

안달

국내 유명

아동복

브랜드가 공동으로 발기하고, 동영상을 통해 널리 퍼지며'부애 동반'을 중시하고, 아버지를 귀환하라고 호소한다. 동반자는 최고의 사랑, 아이들의 어린 시절에는 아빠의 참여가 있어야 한다. 부애는 빠질 수 없다.

전민 은 아버지 일 인데, 유아버지 는 사실 당신 이 좋 은 것 이다

최근 10년 동안, 점점 더 많은 연구에 따르면, 아버지는 아이에게 성장하는 중요성이 우리의 상상을 훨씬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지금의 사회 환경에서 아버지는 한 집안의 주역을 더 많이 맡았다.

스트레스가 많고 일이 바쁜 영향으로 많은 아버지가 집에서 시간을 단축시켜 아이들과 지내는 시간이 점점 줄어든다.

대부분의 아버지는 집에서 휴대전화를 들고 게임을 하거나 텔레비전을 보거나 종종 아이들과의 교류를 소홀히 하고, 동반의 질이 높지 않다.

“아들과 함께 즐겁게 축구를 하고 딸과 가장 예쁜 치마를 고르는데, 이 작은 세부사항은 아이들의 가장 잊을 수 없는 것들이지만, 많은 유아버지가 가장 쉽게 소홀한 것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8개 아동복 브랜드가 다시 함께 발성해 유아빠들이 곁에서 사소한 일들을 하면서 매일 아이들을 동반하고, 아이들의 성장을 위해 더 좋은 추억을 가져다준다.

아이의 성장은 부애를 잃지 않고 편안한 아동복의 동반과 함께 없어서는 안 된다.

국내 유명 아동복 브랜드, 팔대 브랜드는 항상 아동복 을 정성 들여 원단 선택, 품질 을 공예 세부 로 조정 을 강화 아동복 안전 과 품질 관리 를 강화 하 고 어린이 건강 안전 을 보호 하 고'사랑'으로 아이 의 건강 성장 했 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8개 아동복 브랜드가 ‘8.8 전 국민이 아빠일 ’을 함께 해 더욱 좋은 아동복 및 혜택을 위해 부애와 함께 호항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8개 브랜드가 함께 유아버지에게 요청을 보내는 것은 아이들을 위해 편안한 아동복을 구입하기 시작하여 아이들을 동반하여 자라!

  • 관련 읽기

Gap 아동복 모함 성별 차별 스캔들 광고가 진부하다

아동복
|
2016/8/2 15:45:00
105

Rag Mart童装来袭 彰显的是典雅的气质

아동복
|
2016/8/2 13:21:00
65

베라라쥐 캐주얼 아동복 내복 남학생 다 좋아해요.

아동복
|
2016/8/1 18:03:00
63

짝꿍 2016 추동 신상 신장 발표 추동 의상 트렌드

아동복
|
2016/8/1 17:57:00
50

성별을 분간할 수 없는 의류 브랜드

아동복
|
2016/8/1 16:42:00
68
다음 문장을 읽다

상반기 우리나라 방직 의류 대외 무역 추세 를 추독하여 마이너스 성장 태세 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