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씨방직품 “ 전전기업이 기업의 적자를 흑자로 돌리도록 추진하다
다른 마을과 마찬가지로, 해녕시 장안진 대형 마을에서는 특히 조용하고 해녕 추씨
방직물
유한회사가 마을에 있다.
회사 전신은 해녕시 추씨방직 공장을 설립해 2012년, 공장 업무는 줄곧 올라가지 못하고, 연년 적자, 2015년 세무부문의 한 차례 정책 상문에 올라 보스 추위가 ‘개전 기업 ’이라는 결심을 내리고, 성질의 전환에 따라 회사도 기색을 보이기 시작했다.
작년에 회사의 생산액은 이미 200만 위안에 이른다.
미래를 말하자면 추위는 자신이 있다. “우리는 듬직듬직하고 장래를 위해 열심히 밑바닥을 세웠다.”
가슴 가득한 열정 이 창업 에 투신하다
추위는 불굴의 80후로 1982년에 태어난 그는 동갑내기보다 더 풍부한 경험이 많다.
다른 사람들이 아직도 고등학교를 다닐 때, 추위는 이미 방직회사에서 일하고, 잡일을 시작하여, 그는 점차 방직 유수선을 익혔다.
"그때는 나이가 어리고 만사가 어려웠고 처음에는 좀 힘들었어요."
추위설.
그러나 업무에 숙련됨에 따라 추위는 사장의 무게에 의해 대합공장을 맡게 되면서 추위는 많은 염색소 담당자를 알게 되면서 앞으로 자신의 창업에 기초를 다졌다.
또 추위는 검증, 포장 등의 코너에도 정통하다.
2010 추위는 창업에 나섰다.
그러나 애초에 그는 단지 집에서 소칼을 시험하는 것일 뿐이다.
그는 2012년까지 사퇴 창업을 결정하여 해녕시 추씨방직 공장을 개설하고, 추위는 정식으로 개체되었다.
창업은 처음에는 활틀루를 만났다
그러나 생각지도 못했던 격정으로 온 천지를 뚫으려던 그는 연년간의 적자에 빠졌다. 4년째 손해를 봤다.
추위는 과거를 돌이켜보면 여전히 당시의 초조함을 느낄 수 있다.
“내가 손해를 본 이유는 주로 큰 환경 시세가 좋지 않기 때문이다.”
추위설.
2008년 이전에 모두 사용했다
꽃천
커튼은 커튼이지만 2008년부터는 커튼이 나타나 천에 검은색 페인트를 뿌리고 가광률은 100% 가량에 가깝다. 보통 자화천은 70% 가량에 달한다. 가격에는 1미터 10원가량 가리고 자화천은 20여 위안이다.
만약 다시 옛 길을 따라 가면 공장은 도산할 수밖에 없다.
추위는 두 사람의 이점을 자세히 분석해 보면 자화포가 절대적으로 우세하고, 꽃무늬가 더 아름답다는 것을 발견했다.
"지금 다들 비싼 걸 두려워하지 않는데 물건이 좋지 않을까."
이를 위해 추위는 중단에 위치한 제품을 살짝 올리고 있다.
그는 업계 잡지를 둘러싸고 전시회에 참가해 상품의 종류를 끊임없이 갱신하기 시작했다.
추위는 기자에게 한 가지 모양을 설계하고 샘플을 1000위안 정도에 달한다. 고객이 만족하면 원가를 내고, 원가가 5만 위안 정도 된다.
그는 1년에 50개 정도를 타지만 결국 흥행할 가능성이 한두 개일 것이다.
하지만 이 한두 개의 핫한 꽃으로 추위는 예쁜 몸을 뒤척였다.
작년부터 공장이 이윤을 발산하기 시작했다.
‘ 전환 기업 ’ 이 기업 의 손실 을 흑자로 바꾸도록 돕다
회사가 적자를 흑자로 바꾸어 이 가운데 추위는 무수한 심혈을 기울였다.
"그중,"개전기업도 내가 가장 정확하게 결정한 결정 중 하나다. 기업의 성격의 전환이 우리에게 더 큰 시야와 또렷한 계획을 가졌다 "고 말했다.
추위설.
2015년 12월, 한 차례의 지세 스태프가 방문 선언을 한 뒤 그는 "전역기업을 하기로 했다"고 결정했다.
추위는 ‘전전기업의 기업, 대출 이자는 규정에 따라 재정 장려를 받을 수 있는 만큼 소소기업의 자금 체인 긴장을 완화할 수 있다 ’고 소개했다. 또 추위는 기업이 큰 꿈을 꾸고 있다.
회전 기업의 과정은 유난히 가볍다.
공상과 세무부문은 녹색 통로를 개통하고, 전문 대리 업체 준비 자료, 기업의 대리 처리를 돕고, 일주일 동안, 해녕시 추씨방직 공장이 사라졌고, 대체로 해녕 추씨 직물 유한 회사다.
"전제 후, 사업에 의기투합이 더 생기고, 물론, 우리는 이제 회사화의 관리 모델로 경영해야 한다."
추위설.
추위는 미래, 추위가 급격히 공적을 하지 않는다고 말하며, 듬직하고, 화포를 심경하고, 끊임없이 혁신하고,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을 생산한다.
계시록
추위는 연소적으로 싸웠고, 입년에 회사 사장이 되자 연년 적자를 겪고 포기하지 않고 그의 몸에서 불복의 끈기가 있다.
추위는'개전업'을 통해 현대 회사의 관리 패턴을 생각하기 시작하여 가정 작업장에서 벗어나기 위해 더욱 큰 확대를 하였다.
시장
중요한 걸음을 내디디다.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임지령, 서정레이의'미인 태도 '
- 주식 학당 | 전 세계에서 ‘ 소 ’ 를 걷는데 왜 A 주식이 끊임없이 넘어졌는가?
- 재경 요문 | 중국 중앙은행은 가이자 영향이 이미 시작되었다고 발표한 적이 없다
- 신발 속달 | 매니지먼트: 어떤 ‘너무 세게 ’ 코디해도 캔버스 슈즈로 녹일 수 있다
- 업종 주식 시장 | '곰 분계선'이라는 상증 지수는 그곳에서 지켜주고 있다.
- 패션 인물 | 강소영의 아름다움은 레드립과 긴 다리의 성격의 의상이 최고다.
- 스타 디자인 | 트렌디하지 않는 고동그라미는 정말 트렌디한 옷차림이 항상 자기 스타일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딩에벨, 브랜드 연합전략 계약 성공!
- 찬란한 장식계 | 전원 머리 장식이 달콤하고 사랑스럽다 여름날 행렬 최고의 분장
- 겉감 | 4월 폴리에스테르 쇼크가 흔들리면 점착고무가 먼저 떨어져서 안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