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holas Dalley가 다른 남자룩을 느낄 수 있게.
2015년 Nicholas Dalley는 런던에서 동명을 창립했다
남성복
브랜드
.
2016년 일본의 트렌드 백화점 갤러리 Beams Nicholas Dalley 데일리 데일리 (Dalley) 와 일본 거리거리 문화지 Champ (Champ) 이 합작한 한정판 홍보책도 찾았다.
그래서 갤러리 Bams의 눈길로 보면 Nicholas Dalley (Dalley) 가 패션으로 문화를 표현할 수 있는 전범이다.
사실 이 신입생 남성복 브랜드는 화려하지 않다. 컬러는 검은색, 화이트, 브라운 컬러를 골랐지만, 인륜풍의 고유 패턴을 벗어나 의상 바지는 ‘쿨하게 어디에서 왔는지 모르겠다 ’는 알 수 없는 미감이다.




"어릴 때 나는 레스터에서 자랐고, 이런 성장환경은 나에게 많은 기회를 주고, 아주 빨리 다른 문화를 접할 수 있었고, 의심도 없이 내 시야에 영향을 줄 것이다."
Nicholas Darley (Nicholas Darley) 는 “ 나중에 나는 토트나무에서 5년 동안 살아온 동네에서 다양한 사람들이 그곳에 살고 있다 ” 고 말했다.
Nicholas Darley (Nicholas Dalley) 가 언급한 레스터는 영국의 다양한 문화를 모아 모은 곳이고, 그곳은 인도 시크교도 소말리아 (소말리아) 족과 카리비아 지역에서 온 사람들도 있다.
이 성장 경력은 바로 그이다
디자인
이념의 원천인 그는 디자인을 통해 영국의 아문화를 반영하려는 과거와 현재는 영국의 다중문화를 표현하고 싶었고 특히 아문화다.
2015년 First Beat 시리즈로 아프리카 문화를 인용했다.
아프리카에서 Djembe 라는 소리가 있는데, 이 북은 서아프리카에서 가져와 카리비에 대한 음악이 특히 뇌귀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나는 캐리비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았지만 아프리카와 카리비문화의 상호 충돌을 기대하고 있다.
Nicholas Dalley라고 외치다.
이 남자 패션 브랜드를 설립하기 전에 닉홀라스 달리는 펑크 놀이를 하는 가빈 Watson 을 연구했다.
세인트 마틴에서 책을 읽을 때 그는 더블락의 실태를 자세히 연구해 본 적이 있다. 이 책은 영국 런던 홀로웨이 길의 카리브 흑인 카페의 진실을 상세하게 썼다.
또 레게뮤지션과 레게이션의 레전드 가수인 볼리와 밀접한 포토그래퍼를 찾아왔다.
1973년까지 Bob Marley 가 세상을 떠나 데니즈 모리스가 사진을 찍어주고 있다.
일반적으로 아시아 문화의 탄생은 일정한 정치적 배경 아래 있다.
영국 1960세기 만130년대 펑크는 영국에 사는 카리비흑인의 패션 표현과 생활방식을 빠르게 받아들였다.
뒤이어 흑인과 백인 청년들이 모여들었다.
지금의 상황으로 보면 각종 아시아 문화와 그것들의 패션 스타일링이 융합됐다.
오늘날 우리 삶의 시대는 어떤 방식으로 접근하고 싶은 것을 접촉할 수 있고, 원창과 모방 사이의 경계가 모호하고 분별하기 어렵다.
그러나 주류 문화가 존재한다면 반드시 부속된 아문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종속과 반항에 관한 것이다.
Nicholas Dalley라고 외치다.
몇몇 연구 성과는 닉홀라스 달리는 디자인에 사용되었는데, 예를 들어 ‘미완성 ’감을 가진 청바지, 대두께의 재킷도 영국의 70세세세세세미모와 데님 원단에 사용된다.
{page ubreak}
2016년 봄 여름 시리즈는 토트나임 지역에서 다양한 문화의 융합을 표현해 서아프리카 사회를 중점적으로 보살폈다.
그 계열의 디자인에는 시아프리카의 넓은 롱 두루마기, 컬러감의 반팔 토트입니다.
반면 2015 ‘10대 가을 겨울 시리즈의 영감은 아시아문화의 로고 인물 Don Lets ’다.



세인트 마틴에서 독서할 때 닉홀라스 달리는 Don Lets 사진에 사로잡혔다.
그 사진 속에는 Don Letts (Don Lets) 가 가죽옷을 입고 그의 오토바이를 타고 펑크 청년들에게 둘러싸여 있다.
이 사진은 닉홀라스 달리에게 펑크와 레귀신이 서로 교차하는 것을 느끼게 했다. 이 두 가지 아문화가 그를 사로잡았다.
Nicholas Darley는 "라스타워를 빗고 한 무리의 백인펑크에 둘러싸여 있는 검은 피부는 누구일까?" 라는 궁금증을 갖고 있다. Nicholas 13테레가 Don Lets에 연락했다. 원래 그의 아문화 연구를 더욱 추진하려는 계획이다.
마지막 Don Lets가 이 브랜드 패션의 일부가 될 줄은 몰랐다.
이 자료들은 나의 연구에 매우 도움이 된다.
물론, Don Lets는 내가 연구하는 데 중요한 부분이다.
그는 1970 (1970)의 1970 (1970)에 10대 영국에서 펑크와 레게음악의 리더이자 그가 이 두 가지 음악 형식을 영국으로 데려갔다.
Nicholas Dalley가 말했다.
Don Lets는 Nicholas Dalley 뮤즈가 됐을 뿐만 아니라 2015년 봄 여름 가을 겨울 두 시즌 광고를 촬영했다.
'Don Lets는 영국 청년문화에서 영향력이 있는 인물이었고 현재는 여전히 다른 분야에서 온 창의적인 인재와 호흡을 맞췄다.
나는 그가 나에게 언급한 것을 기억하고 있다. 1970. 1970. 그는 런던에서 펑크와 레게뮤지션이 의류를 제공한다고 생각했고, 유명한 ACME attractions (ACME attractions) 전문점에서는 몇 폭의 다른 패션을 입고 있는 사진들이 몇 폭의 모습을 보여 줄 수 있었다.
그가 다시 내 패션창작에 나타나는 것을 보니 마치 윤회 같다."
Nicholas 131 데일리가 말했다.
디자인을 제외하고는 현재 닉홀라스 달리는 이미 포드캐스트와의 코미디 채널 Throwing Shade (Throwing Shade) 를 합작해 여성 권리, 동성애권, 유행문화를 토론하는 것을 좋아한다.
- 관련 읽기
- 오늘 오퍼 | 1월 17일 시세 조보: 폴리에스테르 절편 가격 좁은 파동 위주
- 겉감 | 새 삼판 알람 종!중국 공용 기술 집단 중방직 원 소속 중방직 입사 가 자본 시장 으로 향하다
- 겉감 | 《 전기 상법 》 실시 반달: 40개 플랫폼 사용자 마케팅은 겨우 37.5% 에 달했다
- 겉감 | 국투자본 (60061): 자회사 안신증권 설립, 별도의 투자자회사를 설치하다
- 겉감 | 경험 공유, 표창, 함께, 미래 이기기!중방련 2018년도 작업 총결회 원만하게 끝나다
- 겉감 | 진통이 가속화되고, 2019년에는 방직업이 어디로 가는가!
- 겉감 | 상해 삼모 & 35; 35 & 34; 집 뒤에는 방적 자원 핵심 경쟁력 으로 여겨졌다
- 겉감 | 화승지분 (600156):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주 무상획 힌트
- 겉감 | 가화에너지 (600273):처음으로 주식 환매 실시
- 겉감 | 절강부윤 (600070):투자 수익을 얻다
- 인도 시장은 소매상이 가장 선호하는 시장이 되고 있다
- GUCCI牵手GucciGhost推出一个联名系列
- 유품이 어떻게 방송할 거예요?곤릉추동 패션쇼가 생방송으로 인기를 끌었다
- 대통령 조깅화 2017 봄 여름 신발 주문이 원만하게 끝나요.
- 천고양이가 쌍십일 활동 리듬 쌍11을 발표하면 어떻게 놀겠는가?
- 전자상업종 아리경동 동작이 이렇게 배후에서 무엇을 빚고 있습니까?
- 하이 슈즈 브랜드, O2O 모드 조력 향성 여영 성공
- 패셔니스타의 진흙 흐름: 무규칙적인 믹스도 패션
- 가을에 들어갑니다. Get 이 5개 트렌드 코스 변신!
- 초가을에 신총을 매치하면 홍얼한 닭의 기기 하dididididididid가 가장 잘 입는 여자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