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디다스는 도대체 어떤 마케팅 패밀리가 있습니까?

2016/9/20 17:28:00 56

아디다스스포츠 브랜드제품

장사용, 품절품, 볶는 고가, 아디마케팅 법보가 과연 무엇일까?

장룡, 품절, 고가

아디다스

과연 어떤 마케팅법보가 있을까? 최신 출시된 Z.N.E. Hoodie 마케팅을 예를 들어 일일이 분석한다.

360도 전체 입체 플랫폼 자원 출력

상해 친구 가 혹시 주목 을 하 고 있 었 는지 요 즈쿠르타르, 번화, 번화한 상하이 화해 중로에서, 당신은 아디다스 최신 스포츠 모델 (aditdas) 시리즈 의 수직 아이템 은 백색 Z.E. Hoodie 의 제임스 하덴, 캐레스 벨, 앤 노비치, 서시린 등이 길거리에 서 우뚝 서 있다?

흥분하지 말고 흥분하지 말고...

아디다스로 글로벌 주목을 받고 있는 선수의 대변인 대형 포스터가 길거리 고루를 선보였다.

장사용, 품절품, 볶는 고가, 아디마케팅 법보가 과연 무엇일까?

눈 뜨는 포스터 뿐 만 아니라 대량 의 흰색 Z.N.E......13

스포츠 브랜드

플래그점의 격전 지구는 시크한 시각 쇼를 선보였다.

그러나 이 가운데 ‘의외 ’가 발생했다. 소백인들은 ‘낙주 ’라고 하더니, 아디다스 관은 소백인 ‘무익 ’이라 불리는 등 많은 누리꾼들의 뇌동에 대한 추측이 쏟아져 화제를 모았다.

장사용, 품절품, 볶는 고가, 아디마케팅 법보가 과연 무엇일까?

이와 함께 9월 10일 아디다스 전 세계 공식 카페 플랫폼에는 제임스 하덴, 캘리스 벨, 앤나 이만노비치, 서시린을 비롯해'집중 '주제 영상이 게재됐다.

세계 각지의 수천 명의 선수들도 이번 발표에 합류한 이들은 사교 매체에 이어 Z.N.E (Z.N.E)를 발포해 흑백 여과경에 대한 사진을 게재해 자신의 내면 이야기를 남겼다. FIND FOCUS 나 35)에 합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과 웨이보 등 주요 사교 네트워크 플랫폼, 더욱이 Z.N.E 를 더해 가끔씩, 후디의 대표적인 화이트 브러쉬 스크린, 시끄러운 외부 세계에서 잡음을 가리고, 집중하는 운동의 내면, 사교 매체에 화이트 클라이맥스를 일으켰다.

장사용, 품절품, 볶는 고가, 아디마케팅 법보가 과연 무엇일까?

1, O2O 협동 작전

우선 아디다스는 아웃도어 광고와 소셜네트워크라인 하선을 관통하여 O2O 의 마케팅 패턴을 채택하여 전통과 인터넷과 결합한다.

로고가 큰 옥외광고판을 지녔고, 인파가 지나가는 길거리에서 본래 눈여겨보는 금기였다. 게다가 사교 매체의 추파파장, ‘ FIND ’를 모조리 (FOCUS 나 35CUS ’에 전념한 화제를 모았고, 인터넷에 많은 루인과 팬들의 자율적인 호응을 일으켜 화제를 모았다.

슈퍼아웃도어 패스 매체로 이동, 사교 매체의 폭발이 재회선 아래로 이어지고, 온라인 상위선 아래 ‘리허설 ’의 호흡 아래 빠르게 소비자 눈길 을 확산시켰다.

2. 자기 마케팅 화제

그 다음으로 아디다스의 교묘하게 소백인들을 이용해 소셜 소셜 커뮤니티 게시, 오이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네티즌들은 적극적으로 계획을 세우며 호사자들을 둘러보고 흥미롭게 만들고, 소비자 거리감과 가까워지고, 결국 소백인선 아래 가게로 복귀했다.

많은 브랜드가 걷는 낡은 길은, 아니면 전통광고에 머무르거나 외부 광고만 던지거나, 인터넷광고 방식에만 집중하고, 사교상에서 화제를 모으는 것은 물론, 이런 홍보는 어느 정도 효과를 거둘 수 있지만, 1더하기 2의 효과에 불과하다.

아디다스 360도 전입체 플랫폼 출력을 거쳐 새로 출시된 동형 (adidas) 을 위한 ‘ adithletics ’ 시리즈 (Athletics) 시리즈의 성향을 거쳐 후속적인 화폭판매 쿠션은 벽돌을 깔았다.

아주 좋은 이야기를 잘하는데, 괜찮다, 이것은 아주 아디다!

상대적으로 영향력이 있는 브랜드에 대해 말하자면, 핫시장은 소비자의 마음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제품

스토리 시작, 다이어의 레이디백은 프랑스 첫 부인이 대애나 왕비에게 선물하는 이야기부터, 코코는 단연'여자의 옷장은 한 점도 빠질 수 없다'는 소량의 드레스가 패션계에서 유행을 넘길 수 없는 트렌드 아이템이다.

알 수 없다. 아디다스 역시 좋은 이야기의 기업, 스타인, 1013 th 슈미스의 복귀, 즉, 과거, 아이돌, 스타 등에 대한 심정.

반면 표면적으로는 샌드슬리퍼가 아닌 것 같지만 스탠더드의 멀쩡한 역사를 보면 세 개의 클래식 구두의 특질의 인사도 소비자들의 기억을 돋보이게 할 수 있다고 호칭했다.

장사용, 품절품, 볶는 고가, 아디마케팅 법보가 과연 무엇일까?

또 아디다스 브랜드 측은 아디다스 스포츠 모델 시리즈 (adidas) 시리즈 (adidas) 가 1313 (AThletics) 의 신규 발표를 통해 이 계기가 전대미문의 독특한 각도로 운동선수의 수요를 찾아 경기일의 24시간 동안 경기장에서 전혀 알 수 없는 이야기를 발굴할 계획이다.

열광적인 응원 시청자 앞에서 선수들은 엄청난 심리적 압력을 이겨 고도의 집중을 유지해야 한다.

아디다스 Z.N.E. “ 원더스 후디가 이를 위해 운반해 세 가지 관건을 설계에 융합해 소음을 막고 시각장애와 보장을 줄이고 높은 상태를 유지하며 경기 전후나 캐주얼한 일상을 돕는 데 도움이 된다. ” 고 말했다.

{page ubreak}

선수, 스타 명인 연합 강세 마케팅

어떤 브랜드에서든 대변인은 절대적으로 중요하고, 크게 말하면, 좋은 모델이 하나의 브랜드를 이루고, 운이 문제가 있는 대변인, 브랜드도 따른다.

아디다스의 대변인들을 보면, 예로부터 가장 주목받는 인기 인물이었고, 그들 자체는 극히 높은 IP 가치를 지니고 있다.

예를 들면 이번에 발표한 스포츠 모델 (adidas)이 새로운 품목으로, 대변인은 미국 농구선수 제임스 하덴, 윌리스 벨, 세르비아 테니스 선수 애르비치, 중국 테니스 선수인 서노비치와 중국 테니스 선수로 구성된 흰색 전대.

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뿐인데다스의전전전공을전념하는운동정신을가지고있다.

국별과 성별을 뛰어넘는 강력한 대변인 라인업뿐만 아니라 체육계도 그들과 비교할 수 없는 집중정신을 이 백색 Z.N.E. Hoodie 증언이다.

장사용, 품절품, 볶는 고가, 아디마케팅 법보가 과연 무엇일까?

(중국 펜싱 팀)

이 외에도 극구 운동정신과 트렌드를 많이 받는 스타들은 패클햄, 임서호, 팽우옌, 장균신, 안젤라 베이비, 임준걸 등의 추첨을 받았다.

장사용, 품절품, 볶는 고가, 아디마케팅 법보가 과연 무엇일까?

(베컴)

앞서 히트한 NMD 구둣은 스타의 효능을 입증했다. 아디다스는 스타의 효과와 대중의 심리 제조가 지속적인 화제를 높이며 제품의 노출도를 높이고 있다.

  • 관련 읽기

8월 우리나라 의류 신발 모자, 니트 소매액 동기 대비 6.2% 증가

시장 연구
|
2016/9/14 10:29:00
31

왜 선 아래 루트는 여전히 존재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까?

시장 연구
|
2016/9/13 9:58:00
44

개인의 정제 의상 발전의 4대 관건을 구축하다

시장 연구
|
2016/9/12 17:29:00
62

Rochas 는 내년에 남자의 신작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시장 연구
|
2016/9/12 12:40:00
27

소비 업그레이드, 도대체'승진'이 뭐야?

시장 연구
|
2016/9/11 11:47: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자ara는 전기상의 충격에 대처할 수 있는가?

오늘날 소매업이 보편적으로 불황의 시대에 의류 업계는 이미 전기업체가 충격을 받은 중재구로, 전자상들은 이미 의류 반벽강산을 차지하고 있는데, 자A는 왜 왕좌가 흔들리지 않고 전상들의 충격에 대처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