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패션 소매상 증가 급속한 자ara 패션 은 인간적 이다
세계 최대 패션 소매상 흑 디그룹 (인디텍스)의 덕이 급증하고,
자ara
시시한 패션, 런던의 독립 분석사 리처드, 하이만 (Richard Hyman)은 영디드의 연말 재고량은 전체 업계에서 가장 낮다고 말했다.
"정말 규칙을 깨뜨릴 수 있는 회사입니다."라고 해만은 "보통 패션 소매상처럼 계절이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다음은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이 업계 의 각 회사 는 자ara 의 디자인 능력 을 복사하려고 한다
자ara의 본부 빌딩은 스페인 알타이호에 위치해 있으며, 충분히 비행기 창고가 있는 큰 유리 빌딩이다.
빌딩 깊은 곳에 있는 디자이너 10명이 회색 7부 바지와 더블 버튼 해군 양복 코트를 입은 모델을 둘러싸고 있다.
니트
셔츠와 세트가 지면에 널려 있어 재봉사자들이 한쪽 재봉을 하고 있다.
"이 스타일은 아주 고전적이지만, 동시에 새로운 스타일도 있습니다."
중국에서 온 여자 디자이너 한 명이 평론했다.
"이렇게 대담한 패턴은 잘 모르겠어요."
흰색 운동화와 찰랑거리는 스커트를 입은 영국 여성 디자이너가 다른 의견을 나타냈다.
자ara의 성공은 여러 나라에서 온 30대 디자이너 덕분이다.
지난 40년 동안 이 브랜드는 스페인 라코루니아시의 한 가게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패션 소매상으로 발전했다.
이 디자이너들이 새로운 디자인을 논쟁하는 것은 너무 담백한 것인지 대담할 때 그들 중 한 사람이 지도자인 것은 분명하지만, 한 사람마다 발언권이 있다.
마지막으로 이들은 유럽 시장에서 단일색조와 전통을 재단하기로 결정했으나 중국 시장에 대담한 도안을 내놓았고, 이러한 스타일은 중국에서 더욱 인기를 끌었다.
Gap, H &M, Primark 등 경쟁 상대와 달리 Zara 는 수석 디자이너가 없고 뚜렷한 수준도 없다.
자ara 계열의 디자이너 350명이 제품과 보급 방안을 비준할 때 가장 큰 자주권을 누리며 매주 두 무리의 신상품이 매장에 도착할 것을 보증한다.
디자이너는 매일 데이터피드백에서 어느 매장이 잘 팔렸는지 알 수 있고, 이를 안내하여 다음 신상품을 디자인할 수 있다.
매일 아침 알태호 본부의 스태프들은 판매 데이터와 고객, 문점 매니저와 각국 총감의 의견에 따라 인기 있는 디자인과 스타일을 추측한다.
자ara의 문점은 모스크바와 뉴욕 등 전 세계 대도시에 널리 퍼져 있다.
자라의 이런 문화는 최신 패션 트렌드처럼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그만큼 자라모사 영디드 그룹이 대다수의 글로벌 패션 소매상들이 힘들게 발버둥칠 때 돌파적인 성공을 거뒀다.
영디덕의 기세가 강해 2016년 상반기 영업은 11% 증가했다.
“ 우리는 비법을 성공시키지 못했다. ” “ 테드 회장 겸 최고경영자 파브루, 이슬라 (Pablo Isla) 는 “ 우리는 큰 스타를 청하지 않았다.
우리는 패션 시즌 동안 데이터에 반응을 보일 수 있지만, 결국 고객에게 패션, 패션은 인간미가 있다.
속도 증가
리은그룹 (USB)의 소매업 분석사 앤디 슈스 (Andy (Andy Hughes)는 자라가 두 문제를 앞두고 성장 관리라고 말했다.
2009년 이후 영디드 그룹의 매출액이 거의 번복되자 이슬라는 신점 증설의 속도를 늦춰 일부 플래함점과 인터넷 업무에 중점을 두고 있다.
두 번째는 라이벌이 쪼아라의 회전 속도를 빨리 파악할 수 있다.
"이 업계의 모든 회사들은 자라의 설계 능력을 복사하려고 합니다." 휴스는 "아직 적적영디덕을 맞출 사람은 없지만 격차가 줄어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슬라가 자라한테 붙이는 거 거절했어요.
패션
그는 이 자리는 자ara가 디자인에 투입된 시간과 디테일을 반영할 수 없다고 밝혔다.
그는 또 흑디덕이 추앙받는 공급 사슬을 너무 강조해 스페인 포르투갈과 모로코 등 공장으로 구성된 생산네트워크를 집단 생산에 60% 의 상품을 생산한다고 분석했다.
공장에 접근해 영디드는 업계 상황이나 패션 추세가 바뀔 때 신속하게 반응을 보이고, 겨우 2주간 신금을 매장으로 보낼 수 있었고, 경쟁 상대의 주문서는 양양 컨테이너선에서 목적지로 천천히 가고 있다.
이슬라는 또 같은 중요한 점은 디드가 소비자처에서'수집 '디자인 이념이 아니라 몇 달 앞당겨 설계한 뒤 광고 홍보를 통해 상품'강추'를 소비자들에게 보내는 것이다.
H &M 은 매출액의 4% 를 광고에 쓰고 있으며 흑디드는 소셜미디어 외에 광고 예산이 거의 없다고 분석했다.
2010년 이후 영디드는 소비자 수요와 관련된 데이터를 인터넷 판매 정보를 통해 최적화시켰다.
조라의 공식 홈페이지는 지난 일주일에 두 번씩 신상 디자인을 발표하고 전시한 것은 총 본부 알타이호에서 빠르게 완성된 사진이다.
영디덕은 대략 3분의 2의 상품이 모두 단기간 내에 출가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소매상은 20% 밖에 할 수 없다.
소량생산은 자ara가 다른 시장에서 새로운 설계를 시험할 수 있다는 의미로 재고를 축적하지 않을 수 있도록 최종적으로 큰 할인으로 재고를 청산할 수밖에 없다.
더욱이 멋진 보도를 통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에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읽기
- 주식 학당 | 주식 발행 교역 제도 개혁이 좋은가, 나쁜 것인가?
- 유행 색채 | 순수한 가을 패션을 혼합하는 것은 훌륭함이다.
- 패션 아이템 | 추운 겨울에 흰 옷 한 벌 떠다니는 여자 하자!
- 패션 아이템 | 슈트 스커트 열력
- 이번 시즌 유행 | 추운 겨울 양면 니 코트 겨울 추위 막아 줄게
- 일본 추세 | 추상 원피스는 카리스마 한계 스타일이 너무 부드럽다.
- 여성집 | 가을 셔츠 + 슬랙스 이렇게 코디하면 틀리지 않아요.
- 패션 포스터 | 마니아 체크 추장 셔츠 스타일링
- 경영 공략 | 옷가게 경영 기교는 고객에게 접근하는 것을 돕는다
- 옷 개점 | 여장점은 반드시 알아야 할 클래식 코디의 법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