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인조 증자 인수 잉여 주식이 명화창고 유일 주주가 되다
최근
귀인조
주식유한회사 (주식 코드: 6035555, 이하 ‘귀인조 ’는 공지를 발표하고, 지주회사 명화창고 인터넷 과학기술 유한회사 (이하 ‘명화창고 ’(이하 ‘명화창고 ’(이하 ‘명화창고)) 소수 권익주주 49%, 이번 거래가 완료된 후, 귀인조는 이 자사 100% 주식을 보유하고 유일하게 될 것이다.
이번 대외투자는 연관거래가 이루어지지 않고 상장회사의 중대자산 중재관리방법을 구성하지 않고, 133차 대외투자에 대한 중대 자산중조 사항은 귀인조 주총회 심의를 제출할 필요가 없다.
귀인조
세계의류구두망에 따르면, 그동안 귀인조는 2016년 9월 3억83억원으로 명화창고 51%로 지주주가 됐다.
지주 명화창고 에 대해 귀인조 는 그 때 공고시 에서 지주 를 추진 회사 에 대한 것 이라고 말했다
운동화
복선 경로 의 배치 는 현재 회사 의 선 아래 경로 를 통합 하여 최적화 를 이루고 있다
브랜드
다시장, 다중 채널 배치, 회사 체육산업 운영 전략의 업그레이드 추진.
명화창고 지주 주주주가 8개월여 월여 거리에서 귀인조 증자 인수 잉여 주식이 유일하게 주주가 되자 귀인조 공고는 운동화선에 대한 루트를 더욱 추진하기로 했다.
사실 안전, 특보, 이녕, 361도 등을 포함한 국내 유명 운동화 브랜드가 발표한 2016년 연보에서도 전기상 등 라인에 대한 관심을 직접 표현했다.
귀인조 2016년 연보에서 직접 구현되지 못했다.
업계 인사들은 명화창고가 선상 경로로, 이번 귀인조 증자수매는 측면에서 귀인조 온라인상의 관심도를 나타냈다.
세계 의류 신발망에 따르면, 명화창고는 중국의 최초의 인터넷 소매상 중 하나로, 현재 업계에서 앞선 스포츠 캐주얼 장비 네트워크 소매상이 되고 있으며, 그 업무는 현재 주로 전상 플랫폼 자체 판매와 브랜드 회사를 위해 대리 운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명화창고는 대리 판매와 운영 브랜드가 20개가 넘는 것으로, 귀인조 현재 다브랜드 전략 레이아웃의 주요 부분이 됐다.
동시에 공고는 대신 운영하는 비즈니스 패턴이 발전을 거쳐 명화창고가 자영 업무에 이어 두 번째 빠른 성장 업무 모듈이 되어 중요한 이윤 공급원을 구성한다고 지적했다.
2016년 11월 1일부터 명화창고를 합병보고서 범위에 올려 2016 \1313 \10개월 동안 명화창고 영업 수익 1.10억원을 달성하며 귀인조 2016 전년도 영업 수입의 4.81%, 순이익 1657.57만원, 실제 순이익 영향은 2016 \1010년도 상시사 주주 순이익의 2.89%에 달했다.
보고서 시간 길이 길어지면, 명화창고는 귀인조 총체에 기여하는 것이 더욱 뚜렷하다.
공개된 데이터는 2015년 명화창고 영업소득 3.444억 원, 순이익 2473.64만원, 2016년 영업소득 3.90억원, 순이익 3014.70만원, 총체적으로 영업수입과 순이익이 동시에 상승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귀인조는 지난 4월부터 27억 위안의 총가 수매위강건신 구체적인 방안을 발표한 후, 이 인수 사건은 아직 진전되지 않았고, 귀인조 주가도 좌절되어 다시 가격을 회복하지 못했다.
27억 위안의 인수 사건은 채 떨어지지 않은 채 3억 67억 원이 명화창고 유일하게 주주가 되며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한편 귀인조는 어제 《귀인조 제3회 이사회 1차 회의결의 》를 발표하여 《선거사 회장에 관한 의안 》, 《임임사 이사회 의안 》 을 비롯해 임천복 회장 이사회 회장 이사회 회장 외에 홍재춘을 대신하여 주세용 이사회 이사회 사무총을 대신해 회사 이사회 사무총괄 사무총을 통과시켰다.
공개 자료자료를 보면, 홍재봄중중중경대학 본과졸업, 호주호주아라비아대학 공상경영석석 석사 학위를 취, 상해증권거래소에반반반반반한 이사이사이사이사이사회장비서자격자격자격증증증증증서를 역역하하문하문하중중중경대학 학학학중중중칭칭칭칭칭칭칭칭칭칭중중중중중대학교 대학대학대학대학대학대학학학학학학학학학학학학학학학학학학학학학학학학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중대학 대학 대학 대학 대학 대학 대학 대학 대학 대학 대학 대학 대학 대학 대학 대학 대학 대학 대학 대학 대학 대학 대학 대학 대학 대학 대학 대학 대학 사회 비서.
귀인조 증권 부서 관계자들은 기자에게 주세용 이사를 맡겼고, 여전히 이사를 위해 이번 이사를 바꾸는 것은 교체의 정상적인 직무로 유전됐다고 말했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상가 속보 | 은태진소동: 은태는 변혁과 데이터화의 혁신
- 회사 뉴스 | 늑대 일곱 마리 가 상표 사용권 을 수매 하다
- 신발 속달 | 나이키의 새 소매 체계가 성립되었습니까?
- 시장 시세 | 사과도 방직 장사를 하러 왔느냐?지능화 는 미래 를 방직 하는 것 이다
- 수장 방송 | 도깨비 디자이너 빅킹'중국풍 '작품이 파리 패션주간을 달리고 있다.
- 구두시장 | 인구 이익, 소비 업그레이드, 여성화 시장 전망
- 집 | 푸안나는 중개상 지주 계획 을 내놓고 중개상 의 이익 을 묶고 있다
- 캐주얼 | 파덴 양복: 디지털화 몽공장 생태플랫폼 만들기
- 신발 속달 | 스포츠 브랜드 패주 나이키의 고민
- 여성화 | 토요일 여자 신발은 국제화와 해외 시장을 개척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