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에르메스)는 자신의 광고 개통: 웨이터 한시 체험점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에 따르면, 아마도 가장 ‘ 감전 ’ 이 불가능하다고 여겨질 것이다
브랜드
하나, 하지만 시도를 하고 있다.
에르메스
최근 다시 한 번 마이크로폰을 개통하여 한시 체험점, 깃발 판매
운동화
.
이번 시수 위신은 한걸음 엄격한 전통적인 에르메스가 디지털화된 도로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것을 의미한다.
소규모 시도
에르메스 한시점에 따르면 이번 에르메스 스는 총 4개의 신발을 방출하고, 플레어 여사 운동화, 샐리스 스니커즈, 플레어 남성스니커즈와 미레즈 남자 스니커즈의 소매 평균 7000원이다.
왜 또 얼마 전 10월에 에르메스가 공식 위신공식번호에 한시점을 개설해 애플과 합작한 신형 지능 손목시계 Appple Watch Herm
에르메스 대중 번호에 따르면 상선 상품 주제는 ‘ 클래식 스카프 패턴에 경의를 표한다 ’ 고 위플은 모두 6개의 Appple (Watch) 상품으로, 애플 홈페이지와 크게 다르지 않은 가격은 8000 ∼ 000위안의 불등이다.
그러나 한시체험점은'탐색성'과'담화일현'을 의미한다. 현재 중국 소비자들은 Apple 을 다시 한 번 구매하려면 Watch Herm SSeries 3을 자초하면 애플의 중국 공식 웹 브라우저 제품의 세부와 가격을 고려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유량의 소생 땅콩은 없고, KOL 은 없지만, 상업전략에서 전기상은 따라야 한다.
중국의 시장이 너무 커서 동업자들은 이미 분분히 시작하지 않는다.
디지털화에 대한 발걸음에는 에르메스는 중국 지역에서 경쟁 상대에 비해 낙후됐다.
2017년 7월 쿠시와 LV 는 중국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구매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 중 브랜드 계열의 모든 시즌 상품을 포함해 판매가격도 실체문점과 통일됐다.

그러나 낙후도 확실하지 않다는 것은 브랜드가 작은 면적 으로 여러 가지 시도를 했기 때문이다.
에르메스는 2012년 파사 소속 전자비지니스 홈페이지 쇼퍼즈닷컴과 함께 6개 온라인 판매를 위한 신발을 선보였다. 에르메스는 공식 홈페이지 이외의 첫'촉전'이다.
에르메스는 이번에 쇼퍼자아닷컴과 함께 선보이는 6개 온라인 판매화는 에르메스 리조트에 속한다. 2013년 봄에야 출시되는데, 바샤는 이 온라인 구매를 앞당겨 제공할 기회를 마련했다.
이 6개 신발은 특별한 ‘B ’자 로고 로고 표시가 쇼파자아닷컴에서 판매되는 것으로 표명돼 있으며, 정위와 가격 차이도 비교적 크며 600 ~1600달러에 이른다.
한편, 쇼퍼레이터.com 외에도 바샤의 전자월간 더더더는 1013일 대박북 (Bazaar Book) 도 이 6신발을 내놓을 예정이다.
에르메스는 올해 5월이 되자 깃발 아래 상하 브랜드를 천고양이 같은 플랫폼에 상륙했다.
상하 CEO 강경은 "온라인 쇼핑은 트렌드다. 특히 중국에 있다"고 말했다.
에르메스는 지난 2001년에 동행하는 것을 본토에서 전기상 플랫폼을 만들었다.
"본질적으로 우리는 상인이다."
에르메스 총재는 Axel (Axel) 가 지난해에 “ 온라인 판매는 긍정적이며 판매 규모를 확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 고 말했다.
그는 올해 재보가 발표됐을 때 "2017년에는 디지털화 변혁의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전자상 채널 매출의 증가폭이 그룹 전체의 매출보다 훨씬 높다고 본다.
새로운 소비자에게 촉달하다
그래서 더 이상 논의할 필요가 없다.
지금 토론해야 할 것은 어떻게 하는가.
Dior 지난해 칠석 발렌타인데이가 웨이터에서 핸드백을 판다.
올해 이 패턴은 이미 Chloe, Givenchy, Tod ’s, Valentino 등 많은 사치 브랜드가 빠른 복제되거나 패션패셔니스타와 콜라보레이션 라인으로 발매되거나, 칠석 발렌타인데이에 홈 핸드백을 쌓아 판매한다.
에르메스는 한시 체험점을 선택했다.
걸핏하면 칠팔천의 가격은 동류보다 높지만 에르메스 로고라 정가도 논란이 없다.
브랜드에 비해 비싼 옷과 가방, 시계와 신발은'시수'를 만드는 데 적합하다. 온라인 쇼핑의 반품률이 선 아래보다 훨씬 높지만, 적어도 즐기는 에르메스는 중국 전상에서 첫 걸음을 내딛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자립하는 데는 시간이 좀 있다. 그렇다면 소신 협력은 좋은 선택일 것이다.
거대한 사용자와 유량은 에르메스에 대한 최고의 전시 경로로, 잠재 고객 마음속에 풀을 심고 싶다.
처음에는 십몇십여 만원의 가방이 어울리지 않았기 때문에 1만 원가량의 아이템이 자신에게 닿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얼마나 많은 물건을 팔 수 있을까? 아마도 남의 에르메스가 뿌리를 내리는 것은 개의치 않았다.
모든 브랜드는 더 젊은 새 고객에게 우호적인 올리브를 전달해야 한다.
"우리는 이 일부 소비자들에게 흥미를 느끼지 않고 부화형 상품을 자랑하는 소비자들은 우리의 목표 고객이 아니다"며 에르메스 전 CEO Patrick (CEO Patrick) 은 크게 크게 말했다.
그러나 사치품 소비의 젊음은 사실이다.
브랜드는 새로운 고객이 필요합니다. 혹은 암암리에 자신의 비즈니스 전략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구매 습관을 바꾸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판매 경로를 조정하는 것 외에 브랜드들도 새로운 품목을 넓히고 있다.
에르메스 역시 예외가 아니다.
예를 들면 향수.
이 회사는 2년 전부터 2015년 맨해튼 도심에서 독립 향수 매장을 열었다. 이후 2016년에 출시된 갤럽 (Galop) 은 헤르메르메르베일레스 브레엘 (Merveillees Bleue) 이 두 가지 향수가 성공했다.
향수를 에르메스가 지난해 가장 잘 표현한 품종 중 하나로 만들었다.
인터넷 이 전체 사치품 업계 를 바꾸고 있다. 많은 브랜드 는 디지털화 전파 분야 를 중요시 하고 대량 인력 물력 을 투입 했 다. 브랜드 이미지 와 선 아래 매출 우려 때문 에 일부 사치 브랜드 가 인터넷 화 된 제품 판매 에 신중 한 태도 를 보이지만 사치 브랜드 의 전면 디지털화 시대가 이미 도래 했 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중앙은행은 동시에 이자를 낮추고 금리 인하 준축을 방비하고 금융 위험 안정 투자 예정
- 주식 학당 | 주식 배급과 증발 어떻게 정의하든 어떤 차이가 있는가
- 주식 학당 | 3G 개념 주식에 투자하려면 어떤 내용을 알아야 할지.
- 금융재테크 | 중앙은행의 항복 허가 가 우리 생활 에 어떤 영향 을 줄 것 이다
- 유행화 | 원피스 +두꺼운 슬리퍼
- 업종 종합 서술 | 의류업에 몸을 담긴 디자인 창객들이 봄을 맞이하다
- 패션 블로그 | 시폰 원피스가 여름을 맞아 아름다움을 뽐냈다
- 집 | 집 시장: 전문 매장'덤핑 '모드 불만
- 종업원 천지 | 화윤만가의 ‘ 거친 ’ 방식은 위기에 처해 직원들의 저항에 빠졌다
- 여성집 | 9점 팬츠가 완벽하게 오기, 지성, 소탈하게 입고 나왔습니다.
- 95 후 수입 소비 새로운 주력
- 보스턴: 소매운플랫폼의 새 소매'3통 '
- 방대한 상점 수량 은 Zara 의 군더더기 전기 시장 이 아마 새로운 전환기 일 것이다
- 남자 여장 패션주 합병 목적: 뉴욕 패션주의 핵심 경쟁력
- H &M 유니colors 직물 인화 도안 특허권 침해 입안
- 인터넷이 궐기하고'접촉'을 원하지 않는 찬엘은 얼마나 멀리 갈 수 있을까?
- 이 다섯 대 방직 ‘ 흑과학 기술 ’ 은 모르면 OUT!
- 좋은 소식!제8회 두바이 국제 의류 방직품 박람회 (IATF) 는 내년 4월 24일 개막한다
- 제10회 중국 정보 주관 연회 성대히 개최, 부호 과학 기술 영광 이 방직 원단 업계 우수 방안 상 이다
- ‘ 부처님 ’ 을 사들인 늑대 남장 실적이 높아질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