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대'슈즈왕 '백리그룹, 경동에서 2018 비약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사유화를 마치고 항주 시장에서 탈퇴했지만'구두왕 '백리 국제는 여전히 업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자본 시장을 떠난 베리 국제 는 소비 돌파구 를 찾기 위해 포옹 을 가속화 시켰다
전자 상거래
.
일대신 왕의 보물
중국 여성들에게 한동안 여자 신발을 사면 대부분 백리와 그 그룹의 브랜드, 틴믹스 (천미의), 타타 (staccato), 바스오 (백사도), 미스 리즈 (묘리) 등이다.
이 외에도 베타, 클라크스 등 국제 브랜드 재화 대리권을 받았다.
베리그룹은 국내 여자 신발 시장 10위 중 6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13년 연속 중국 여자 신발 판매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중국 구두업 규모가 가장 큰 회사다.
작년 7월에 사유화를 완수하여 항주에서 퇴장한 후 외부 대외
백려하다
전망은 일찌감치 논란이 있었다.
그러나 브로콜리의 사유화를 완수하고 주주주들의 고주자본이 되자 백리는 많은 보물을 가지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자영 망점과 빠르게 호응하는 수직 통합 공급사슬은 업계에서 유일무이하다.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백리는 2만 가직영점과 12조 여 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출액이 400억 위안을 넘어 EBITDA (세금 상가상각 및 노점 전 이윤) 이 60여 억여 억에 이른다.
2017년 베리 국제는 영업소득 417.06억의 실적 으로 중국 기업연합회, 중국 기업연합회, 중국 기업연합회가 발표한 2017 중국 기업 500대 차트.
여자 신발의 영역, 그리고 전체 신발 시장, 백리는 여전히 움직일 수 없는 강호적 지위를 가지고 있다.
경동 보조력 화려하게 돌아서다
시장분석은 고동 자본이 끄는 재단이 백려의 개조 사고를 전기상, 대데이터 방면에서 손을 들여 진정 소비자를 중심으로 하는 신형 소비 소매업체를 구축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2012년 베리그룹은 경동 포옹, 차세 전상들이 화려하게 돌아섰다.
2017년 베리그룹은 경동개점의 수량이 2개에서 12개로 늘어났고, 전년매출은 전년대비 300% 증가했다.
지난 3월 1일 열리는 경동나비절'나비축제'에서 경동은 베리그룹의 연간 비약브랜드상을 수여했다.
모바일 인터넷이 급격히 발전함에 따라 전기 업체의 출현은 전통 소매의 경영 패턴을 철저히 바꿨다.
선 아래 시장을 시작한 백리, 포옹 전자상도 전략급을 중시했다.
일찌감치 2008년 백리 설립 타수망 설립, 수직 구두류 전기 업체, 2011년 또 패션 품종 전상 플랫폼 플랫폼 구매망을 설립하고, 타수망의 자원을 전면적으로 우매망 으로 이식했다.

베리그룹과 경동의 합작은 2012년 양측이 강력하게 결합해 선상선 아래의 분계를 깨고 삶을 추구하는 애정을 추구하는 사랑의 미녀성을 위해 여자 신발을 골라 사는 편리한 채널을 제공하길 바란다.
백리그룹 전담자 관계자는 5년 동안 경동과 백리의 협력이 긴밀하고 온건한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백리그룹은 지난 1년에 시장에 투입, 마케팅 전략, 인원 조정에 대담한 시도를 했고, 경도도 브랜드의 충분한 지지를 내렸다.
양측의 노력 끝에 베리그룹은 2017년 전체 경동 전체의 매출액을 308% 성장시켰다.
이렇듯 눈에 띄는 성적을 얻어 한 해 동안 베리그룹이 경동에서 폭발식 개점 리듬을 벗어나지 못했다.
백리그룹과의 합작을 심화시키기 위해 2017년 경동에 있는 백리점포는 2개 그룹 브랜드점에서 12개로 확장됐다. 이 중 백리, 사카투, 천미, 그의 등 백리그룹 계열의 12개 브랜드가 경동에서 단독 기함점을 개설했다.
"백리기 아래 단독 브랜드를 단독으로 들고, 강력한 브랜드 영향력과 대중 군, 기존 브랜드 집합점의 운영방식은 이 브랜드의 힘을 따로 발굴하지 않았기 때문에 2017년, 우리는 개점 운영 방면에 공을 들이고 있으며, 백리그룹과 협력하는 전제 아래 각각 독립작작인 브랜드와 대화를 나누며, 도경동의 독립적인 브랜드 깃발 가게를 설립하는 데 도움을 줬다"고 밝혔다.
백리, 그는 그녀, 천미의 등 12개 브랜드의 플래그숍이 개업한 뒤 경동은 점포 운영,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큰 지지를 보냈다.
경동 패션은 우선 인원 배비에 브랜드 1대1을 지원할 것을 보증한다.
이 외에도 2017년 경동 패션은 벨리기 아래 모든 점포를 합동해 두 차례의 합동 촉구로 신점포 성장을 이끌고 있다.
이 가운데 지난 11월 11일 백리 12개 점포에서 모두 상선경동 이후 경동은 그룹의 힘으로 백리그룹 슈퍼 브랜드를 만들었다. 이날 백리그룹의 전체 판매가 전년 대비 7000% 증가했다.
이후 3개월의 업무 마감에 이어 7월 11일 백리 슈퍼 프로모션 행사는 이 브랜드의 공동 프로모션이 더욱 높아지고, 이날 매출은 전년 대비 1500%에 가까운 좋은 성적을 올렸다.
브랜드 매트릭스틱의 통합 마케팅 활동으로 단품 브랜드 신점포가 급증하고 있는 이 전략은 2007년 경동에서 고속성장 뒤의 비결을 얻었다.
백리 그룹 전자상 책임자 는 2017년 백리 와
경동
합작, 전기 개척식 진전으로, 그리고 시도적 발전, 후반은 서서히 폭발한다.
미래, 베리그룹 산하 브랜드는 경동 개점에서 계속 확장되고 있으며, 장대 베리그룹은 경동의 시장 점유율과 함께 경동자영 깊이 협력해 경동의 대데이터, 마케팅, 공급 사슬 등 능력에 힘입어 2018년 매출을 새로운 코스로 돌릴 예정이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정보 발표 | 제5회 는 의류 전자 상무 정상회의 의정 을 희망하고 있다
- 상회 협회 | 강소삼련 가방적 특색 "결동심과 미래를 이겨라"
- 전시회 뉴스 | 2012년 중임팀 복장 스킬 대회가 이미 슬그머니 다가왔다
- 매일 첫머리 | 분노의'열두 개'는 누가 반성해야 하나요?
- 지방 핫점 | 전국 방직 산업 이동 시험점 단원 간판 합천 중경 중국 복장 제3극
- 즉시 뉴스 | 백개 기업이 ‘ 생태피혁 ’ 을 사용한다고 창의했다
- 유행 전방 | 판빙빙빙대 앞 무대 뒤 바빴다. 호텔 흑사 촬영은 매우 유혹적이다.
- 구두업 동태 | 위열화 제품 라벨을 명품으로 붙여 용의자가 크게 돈을 벌었다
- 산업 투시 | 요즘 어떤 의상 남자가 제일 좋아해요.
- 브랜드 건설 | 항주 의법 복식성'튼튼하다 '30대 인터넷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