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Jordan 이 신발 부총재로 복귀, 이 나이크 원로, AJ 를 다시 쿨하게 해야 돼.

2018/3/28 14:41:00 118

조단부총재나이키 원로AJ

김트리 한플레는 Jordan Brand 가 창립한 비하인드뿐만 아니라 구두문화를 최초로 내놓는 복각개념으로 미국 브랜드는 한플레의 컴백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트리 한플레 (Gentry Humphrey)


'Mr. Jordan Brand'로 불리는 김트리 한플레 (Gentry Humphrey)가 컴백했다.

미국 스포츠 거인 나이크 계열 브랜드인 조르단 (Jordan) 은 최근 원로급 공신으로 이 브랜드의 신발 부총재를 재채용할 예정이다.

김텔리 한플레는 7년만에 Jordan 으로 다시 돌아온 후원자 브라운을 거느리며 브랜드를 이끌고 어려움을 겪는 중임을 의미한다는 뜻이다.

김틀리 한프레는 운동화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이 있는 업계 참가자 중 하나다.

유명 구둣미디어'컴플렉스'는 축구화계에서 가장 영향력을 지닌 25명 차트, 한플레 고위 10위, 거성코비 브레은트와 케빈 두랜트는 그의 뒤를 이었다.

  

김트리 한플레 (Gentry Humphrey)

1994년 한플레는 나이키에 입직했다.

그는 4년만에 지역 판매 매니저, 농구 판매 매니저를 Jordan Brand 로 승진했다.

한플래는 Air 에 참여한 적이 있다. 조르단 시리즈 4대 ~23대 등 중량급 제품의 연구 개발과 판매를 주도하며 고전적 전망을 자랑하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1998년까지 Jordan 제품은 농구화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이 제품 시리즈는 독립 브랜드 Jordan Brand 로 정식으로 발전해 뒷손질하는 것이 바로 한프레이다.

이와 함께 슈즈 문화에서 인기 있는'복각'과'파생 '신발의 개념이 가장 이르면 한플래의 손에서 나온 것이다.

그는 브랜드가 강대 시장의 호소력을 얻는 주요 배후공신으로 여겨져 Jordan (Jordan) 을 도우며 글로벌 농구화 분야의 일등상을 다룬다.

2011년, 한플레는 Jordan Brand 를 떠나 성장했다

나이크 그룹

Nike (Nike) 는 스팟스wear 시장의 주관, 작업 중심은 각판 농구와 럭비슈즈를 확장한다.

그 는 새로운 분야 에서도 같은 성적 이 뛰어나 갈수록 많아졌다

농구화

Nike (Nike)에 등장해 스팟 (Sportswear) 시리즈가 출시되면서 Air Foamposite, 프니신발 등 성공사례를 내놓았다.

그러나 Nike (Nike) 에서 20년 넘은 원로급 인물이 사퇴를 선언했다.

자립 문호 창업부터 경품까지 발탁돼 한플레의 다음 행방에 대한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그러나 나이크는 이 전적이 현명한 노직원을 유출할 생각은 없다.

사퇴 소식이 전해지자 나이크는 한플레에 상당한 유인적인 계약을 제공해 만류했다.

이어 니키를 손꼽아 손꼽았다.

하지만 한플레는 골프 브랜드의 고관으로 출범한 뒤 글로벌 골프 시장이 계속 위축되고, 나이크의 업적도 좋지 않다.

2016재년 나이키 골프 품목의 매출은 동기 대비 8.2%에서 7.06억 달러로 떨어졌다.

나이키는 연간 총 34억 달러에 달하며 골프 업무를 미국 거물들이 많지 않은'오점'으로 떠올랐다.

2016년 8월 니키 (Nike) 는 골프구 시장에서 탈퇴를 선언하고 골프 패션과 골프 운동화에만 전념했다.

한플래는 또 다른 고취를 바라는 중요한 원인일 수도 있지만, 사람들은 그의 다음 역의 복귀 Jordan 을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벤드로, 이 브랜드의 신발 부회장을 맡았다.

한플래는 Jordan Brand 의 계약 디테일이 공개되지 않았고 이 브랜드는 원로급 공신 초빙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도 언급하지 않았다.

그러나 최근 경쟁 상대가 시장점유율을 삼키는 조르단 (Jordan) 이 브라운더에 대해 한플래의 복귀에 대해 후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7년 9월 소매업종조사회사 The NPD Group 데이터는 아디다스를 넘어 Jordan 을 뛰어넘는 데덴 (Dordan) 을 뛰어넘어 북미운동화로 상승했다

시장

점유율의 2위.

"예전에는 나이크의 도움으로 조단의 사업이 너무 번거롭고 지금은 느슨해졌다."마트 파월은 보고에서 "Jordan 은 예전처럼 쿨하지 않고 더 빨리 팔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푸트럭터 최고경영자 디크 존슨은 "북미시장에서 조단신발의 매출 속도가 이전보다 훨씬 느리다"고 말했다.

전 구둣시장의 운동 패션화 추세가 뚜렷해지면서 전 업계의 전문 농구화 판매가 저조했다.

또한 신흥 소비자들에게 외형 디자인이 둔중한 조단의 전문 농구 신발은 길거리 생활의 기운이 부족해 과거에 농구의 신 마이클 조담에 의지해 흥행한 브랜드는 이미 큰 인기를 얻지 못했다.

과거 Jordan Brand 는 빈티지한 스타일의 농구 슈즈를 더 빨리 출시해 패션의 속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 8월 Air Jordan 32가 본격 발표를 통해 Jordan (Jordan Brand) 를 바탕으로 Air Jorordan (Air Jordan) 로 더블 스포츠 2의 사치풍을 영리하게 하는 슈즈로 혁신과학기술과 패션의 외관을 결합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왕년의 열광에 비하면 이 새 세대 전화의 시장의 반응은 일반적으로 퇴세를 바꾸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현재 Jordan 운동화'복각 '개념의 초창자가 다시 돌아온다. Jordan Brand 의 의도는 명확하고 젊은이들의 브랜드에 대한 흥미를 다시 점화하려 하고 있다.

  • 관련 읽기

본토 운동 브랜드 는 국제 유명 브랜드 의 포위 에 어떻게 대응할 것 인가

구두업 동태
|
2018/3/14 18:27:00
273

구두스타 브랜드 풍광은 포옹 전기상에서 출로?

구두업 동태
|
2018/3/12 13:18:00
83

“ 손을 잡고 사랑하고 신과 동행 ” 저우쉰은 TOMS 최초의 아시아 하트 대사를 맡아 TOMS 하트 연명금을 내놓았다

구두업 동태
|
2018/3/7 16:26:00
145

대통령 조깅 신발 저세 동력 돌파 길

구두업 동태
|
2018/1/19 14:10:00
675

2017 신발 업체 전사자 명단 발표: 백리, 다프니 모두...

구두업 동태
|
2018/1/18 16:45:00
206
다음 문장을 읽다

티셔츠, 2018 최고의 코디!

쉽게 보기 힘들지 않는 그런! 환절기에 이르기까지 기온은 높아지고 있지만 변덕이 없다.후덥지근하고 티셔츠만 입으면 또 차갑다. 이런 날씨는 정말 골치 아픈 것 같다.사실 이 문제는 아름다운 패턴의 티셔츠가 필요할 뿐, 조춘 외투를 매치해 쉽게 해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