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만만 폭발 유가 반탄 폴리에스테르 시장 시세 호전

2019/6/14 13:00:00 32

폴리에스테르 시장 시세

팽박사는 미국 제5함대를 인용해 베이징 시간은 13일 오후, 아만만만은 폭발 소리가 났고, 유조선 두 척이 급습을 당했고, 사후 유가는 최근 5개월간 저점적으로 폭탄을 일으켰으며, 한때 4.5% 가까이 올랐다.


유조선 사장은 한 성명에 따르면 쿠쿠쿠쿠쿠쿠쿠쿠쿠쿠쿠 쿠거스 유조선에서 사우터에서 싱가포르로 향했으며, 배에 메탄을 싣고 "의심스러운 습격으로 피해를 입었다"고 밝혔다.

또 다른 마셜제도의 로봇 Altair 호가 걸려 있다.

베이징 시간은 13일 새벽, 미국 정부의 데이터는 지난주 원유 재고가 220만 배럴을 증가시켜 유가가 한때 4% 폭락했다.


바레인에 주둔한 미국 해군 제5함대 대변인은 미국 연합사에 대해 그의 지휘부는 이미 잘 알고 있다.


CNBC 는 영국의 황실 해군의 한 지점인 영국 해상무역행동 조직이 이란해안선 인근 해안에 발생한 사건을 조사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란과 미국 사이의 긴장이 날로 심해지면서 이 조직은 각방의 극심한 신중을 촉구했다.


루터스는 발발 지역이 홀무즈해협에 접근하는 것은 중요한 전략수도이며 전 세계 5분의 석유 소비는 중동 산유국에서 왔다고 보도했다.


기자는 아만만만에서 이런 공격 사건이 발생하기 전에 지난달 보스만 인근 유조선도 습격에 부딪혀 원유 유동 유동이 중단될 가능성을 높였다.

미국이 부단히 팽창한 재고와 글로벌 무역 분쟁은 올해 유가 대부분이 상승폭을 지운 뒤 가격을 반등시킬 수도 있다.

수요일 WTI 원유는 14일 상대 강도가 슈퍼마켓 구간으로 떨어지면서 최근 하락이 이미 지나갈 것으로 보인다.


폴리에스테르 히트'이일유 '이후 잔잔하고 유가 상승이 다시 파란을 일으킬 수 있을까?


알다시피 화학 섬유 업계와 석유의 관계는 매우 밀접하다.

화학 섬유업의 90% 이상의 제품은 모두 석유 원료에 기반, 산업 사슬에 있는 폴리, 나일론, 아크릴 등 제품의 원료는 모두 석유 원료에서 비롯되고 석유에 대한 수요량은 해마다 상승한다.

이에 따라 원유 가격의 영향은 석뇌유, PX, PTA 등 제품의 가격에 연동작용, 하위 폴리에스테르 제품의 가격이 다시 유도될 전망이다.


전체 폴리에스테르 산업 사슬이 최근 폭등했다.

9일 이후 PX, PTA 에 이르기까지 폴리에스테르 슬라이스 및 폴리에스테르 롱스까지 상승 기미가 보였다.

그러나 이 사태는 11일 다시 원래의 지세로 돌아섰고, 제품의 양가 상승 정도가 점차 줄어들고 있으며, 특히 이번 수요일에 들어선 이후 교착 시세가 다시 전체 폴리에스테르 산업체의 주요 기조가 됐다.


가격은 상하 양난으로 시장의 횡단판이 진동하여 시장의 다공 양측이 서로 교차할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할 뿐만 아니라, 측면에서 출업자가 후장에 대해 막막했다.


원유는 전체 폴리에스테르 산업 사슬의 원천으로 시장의 정서적 영향에 여전히 만만치 않다.


전기 시세가 오랫동안 하락했지만, 폴리에스테르는 매우 답답해 보이지만, 최근 원유 가격의 상승은 대종 상품시장에 비교적 큰 인출을 보이고 있다.

9일 이후 생산판매가 원유 상승 후 PX 단의 상승에 의존하고 있다.

시장공급은 증량을 늘릴 것이며 주문서, 개폐율 등 시세 호전도 뚜렷한 제진을 받을 것이다.

이 모든 전도 작용의 빠른 현현은 원유가 여전히 폴리에스테르 산업 사슬의 중요한 결정 요소다.


이에 따라 유가가 크게 오르는 소식이나 대종 폴리에스테르 원료를 자극하는 난방, 6월 이후 폴리에스테르 실의 처지는 약세로 보이지만, 다행히 현재 세탁사의 재고가 저위라 단기나 다시 폴리에스테르 가격의 상승을 예고하고 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보면 조만간 폴리에스테르 가격, 생산판매가 반락하는 것은 다공요소가 교차하면서 주세의 기본면으로 복귀하는 수요, 후기 수요는 여전히 추세다.


최근 직조 시장거래를 통해 4월 중순부터 시세가 뚜렷하게 기울어 공장의 재고가 보편적으로 상승했다.

현재 높은 직조업체 재고가 2개월에 육박하고 낮은 것도 35일 안팎이다.

제조업체의 유동자금이 재고에 많이 쌓여 있으며 비수기 절점에 가까워졌지만 제조업체의 원료 재고는 여전히 저위지만 현재로서는 제조업체들이 손에 있는 현금을 원료로 투입하기 어렵다.


그래서 그 옛말: 시장이 안 되더라도 하류에 어울리지 않으면 모든 것이 구름 같다.


전체적으로 글로벌 경제체 정치 동요는 시장의 우려를 더욱 증가시키고 유가 또는 지속적인 파동을 일으킨다.

또한 현재 폴리에스테르 산업 사슬의 방향은 양측의 마음가짐이 미묘하고 조심스럽게 말하는 것이 바로 ‘ 떨어질 것 ’ 이다.

지난해 폴리에스테르 원료는 보편적으로 보편적이었지만 후기 ‘ 허리참사 ’ 시세가 눈에 선하여 비교와 연관되지 않을 수 없었다.


원유가 정말 계속 오르는지 묻지 않고 원유 가격이 대폭 반등할 수 있다면 전체 폴리에스테르 시장이 어느 정도 호전될 것이며 당분간 이런 낙관적인 감정도 계속 번질 것이다.


주문서에 연루된 직조 시세가 상류의 가격 인상 전도를 통해 호전될 수 있을까?

지켜봐주세요!

(출처: 매일 경제 뉴스)

  • 관련 읽기

중국 경방성: 여름철 얇은 원단 거래량 증가

전문가 시평
|
2019/6/14 9:10:00
41

정 면 반탄력 부족 방침 기업은 어떻게 불황에 대응할 것인가?

전문가 시평
|
2019/6/14 9:09:00
34

중국 경방성: 폴리 안감 판매가 얼마나 평범해 보이는지

전문가 시평
|
2019/6/13 13:56:00
72

면사 탐구 과정 은 아직 6 -8 월 C32 사 가격 이나 2 천 1,500원

전문가 시평
|
2019/6/13 13:56:00
195

브라질 면 수확이 점차적으로 고조 수출 오퍼가 하락하다

전문가 시평
|
2019/6/13 13:56:00
150
다음 문장을 읽다

면방직 기업 조사 보고서: 방직 시장이 약화된 기업 생산판매 감소 (2019년 5월)

5월 방직 시장이 약화되어 원료 가격이 비교적 대폭 하락하여 하류 주문서가 현저하게 줄고 방적 재고 증가하여 경영 압력이 증가하여 한산증가하다 증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