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공장의 성수기 수주가 올까? 최근 상황에 따라 곧 다가올 수도 있다!
김구은 10과 국외 흑5가 다가오면서 방직자가 올해 뒤집는 큰 기회일 수도 있다. 예년 데이터로 보면 복장 시장이 8월부터 12월까지 연봉에 이르기 때문이다.의상 시장의 성수기를 향해 가고 있는 가운데 의류 상류의 방직업에 대해 의류의 인기 판매는 반드시 방직 시장에 불을 붙일 것이다.
그러나 최근 국제적으로는 태평하지 않다. 미국은 금리 인하, 중국에 관세, 인민폐 환율 환율 파괴'7 '등의 중대한 소식은 시장의 자신감뿐만 아니라 불확실성을 증가시켰다.
주문서 하락 이윤 수축
올해 방직 시세의 약세는 의심할 필요가 없다. 내무역 시장은 방직 생산능에 과잉과 의류 시장의 수요가 위축된 양면 협공으로 매우 평범하게 표현된다.
최근 몇 달 동안 방방기업의 주문이 많이 줄었고 20% 이상에 이르렀고, 주문서의 종류도 모두 가격보다 낮은 원단에 편향되었고, 현재 국내 시장의 중심이 부족하다며, 샘플이 다가오는 성수기를 대비해 왔다.
그러나 견본을 갖춘 사람이 그렇게 많더라도, 견본을 부친 뒤에는 주문이 하나도 떨어지지 않았다.그러나 고객이 요구하고 사장이 무리하게 일을 할 수밖에 없으니 주문이 올 수 있기를 간절히 기대하고 있다.
대외 무역 이 송동 이윤 이 호전되다
방직 대외 무역 시장은 지난해 미국에서 관세와 전 세계 경제가 위축된 영향 아래 한때 자신감이 부족하여 주문서 축소되었다.그러나 우리나라 일대 건설에 따라 다른 국제시장을 대폭 개척하면서 특히 동남아 등지에서 전 세계시장이 미국 대화무역전 관심도가 떨어지고 자신감이 높아지고 있다.
대외 무역 시장이 점차 음영을 벗어나 호전되기 시작하는 가장 직접적인 표현은 다음 주문의 횟수와 단일 주문 수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미국은 13일 성탄절을 위해 일부 관세들이 미국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끼치지 않도록, 중국 일부 의류에 대한 관세 10%를 미루는 것도 대외무역업체에 대한 좋은 소식으로 정책이 완화되고 이익도 호전될 것으로 보인다.
연말 의류 판매가 성수기를 앞세워 방직 내 대외 무역 시장의 표현이 일치하지 않다.국내 시장은 수요 문제로 장시간 ‘ 수요 공급 ’ 에 처해 비수기에서 ‘ 역세 상행 ’ 의 길을 벗어나기 어렵다.
현재 전체 시장의 표현은 비교적 보수적이며, 예년 동기 동기에 이미 많은 추동 원단이 내려졌지만, 현재 많은 공급사들은 여전히 끊임없이 견본, 고생 등 주문 단계에 머물고 있다.반면 대외 무역 시장은 국제 정세 변화에 적응한 후 점차 호전되기 시작하여 판매량과 이윤이 함께 나아질 수 있다면, 이처럼 국내 공급 문제를 완화할 수 있을지, 시세 전환을 촉진할 수 있을까?
- 관련 읽기
- 송파브이넥 2020 /21 가을 여성복 디테일 트렌드
- 보스턴 열도 빠지지 않고, 국제 무대에 올라 독창적인 매력을 뽐냈다.
- 영국 런던 패션 브랜드 ALSAINTS 주경동
- 남극전자상들은 상반기 순이익 3억 86억 위안이 동기 대비 32.37% 증가했다
- 알리바바는 정주에 중원 지역 중심을 설립할 것이다
- 신통 은 북유럽 우체국 을 체결 하여 국제 물류 사업 을 확장 하였다
- 화무역물류는 상반기 44.94억 위안의 순리 를 전년 대비 2% 증가하였다.
- 의류 연쇄 가맹 방어 안내
- YEEZY BOOST 350 V3 신발 발매 시간 노출?발감 이 대폭 상승 하다
- PTA 선물'급강하 '5000점, 이미 큰 하락공간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