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가을에는 이 색깔이 정말 핫해요. 입으면 다른 사람들과 달라요.
여름을 넘을 때 의상의 색채는 매우 중요합니다. 시대가 지나지 않는 극단적인 색으로 담담한 빛으로 가을의 담담하고 우아하고 고급스럽고 고급스럽고 고급스러웠습니다. 가을에 가장 아름다운 타이틀 톤입니다!
그래서 오늘 올가을에 꼭 핫한 몇 가지 색깔을 말해 보자. 함께 느껴보자. 너무 아름다워 너무 고급스러워!
베이지
베이지 컬러는 가장 대표적인 클래식한 클래식은 버터보다 더 기질, 섬세하고 우아하고 부드러운 따뜻한 기운을 발산해 이 초가을의 미는 당신의 가슴속에 잠겨 있다.
뼛속 고급스러우면 여성의 전아와 지성, 온순함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다.
가장 간단한 당신은 카멜 아르바이트 와이드 팬츠를 입으실 수 있습니다. 가을에 어울리는 온도, 상체 컬러 의상은 여름 초가을 여행할 수 있습니다!
당신도 긴 치마를 입을 수 있습니다. 공복 원단과 코듀로이 원단, 이럴 때 상체할 수 있습니다!
베이지 컬러의 또 다른 컬러는 화이트, 다양한 화이트 티셔츠와 셔츠를 믹스할 수 있다!
피부 톤이 하얗거나 밀색, 성숙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좋아하면, 베이지 셔츠와 화이트 파이프 바지를 참고할 수 있다. 초가을에 어울리는 직장에 잘 어울린다.
베이지 컬러의 피부톤은 일반적으로 소화하기 어려우니 유럽미달인으로도 하복을 자주 사용하고, 상체는 각종 검은색 아이템을 입고 단아하고 우아하다!
베이지 컬러의 매치, 유럽의 어떤 달인은 같은 톤의 컬러와 함께 코디를 선호한다. 이 그룹의 CP 는 피부색과 카멜 톤이 동일하고, 물론 베이지 톤은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블랙과 믹스매치하는 것이 더욱 성숙해 보인다.
또는 베이지 컬러의 옅은 톤과 함께 중간 화이트 내를 이용해 이런 답답함을 깨는 것이 비교적 우아하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이다!
베이지 컬러를 제외하고는 알파카 또한 스타일링감을 높이는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아무리 입어도 꽉 찬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고급스럽고 고급스럽습니다.
또한 이 여름날 여온이 줄지 않는 시기에, 시각적으로 우리를 위한 청량한 청량과 고급 병존하고, 당신은 선녀 본선일 하나다.
옅은 낙타는 격조 만점을 연출할 수 있는 가벼운 여성스러움뿐만 아니라, 행동투족간에 우아한 맛이다.
차분한'대여풍'을 연기하는 것도 손에서 오는 리듬, 기질과 카리스마가 병존한다.
진담, 이 가을 겨울은 사실 이런 기질색 상체만 필요할 뿐, 필림을 초살할 수 있어 뛰어난 기질과 불속 품위를 완벽하게 보여줄 수 있다.
회색
회색본은 영원히 지나지 않는 만능 기질색이고, 이런 포화도가 조금 더 낮은 담담한 회도, 역시 고급스럽고 우아한 패션을 선보일 것이다!
회색 은 고급스러운 상징 으로 우아하고 고급스럽고 고급스럽고 내추럴하고 어렴풋한 편안함 을 지니고 있어 아름다움을 즐겁게 한다.
또한 가장 사람을 가리지 않는 만능색, 피부색과 다른 연령을 가진 사람이 그것을 입으면 모두 각각각의 멋을 이루기 어렵다.
어떤 아이템이든 어떤 색깔이든 모두 부담이 없다.
A 는 어하면서도 전혀 퍼펙트한 느낌이 없어 데일리룩이 잘 어울린다.
그것을 선녀치마에 운용하는 것도 이루 다 헤아릴 수 없다.
스모그 블루
짙은 파란색 컬러는 회색 안개가 낀 하늘처럼 많은 사람들이 ‘스모그 블루 ’를 불러 2년 동안 트렌디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실 담담한 남색은 이 2년 만에 유행하는 신흥색은 아니었다. 이미 지난 세기 때부터 유행하고 우아한 화신이었다.
심플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처녀, 초가을에는 옅은 파란색 양복, 셔츠를 시도해도 상관없이 고급스러운 질감이 넘친다.
스모그 블루는 대면적 착용이나 점정 포인트로 고급스럽고 기질이 돋보인다.
푸르스름하다
2019년에 가장 유행하는 색계는 녹색 계통이 아니라, 이런 회색을 띠고 있는 초록색은 추동 시기와 가장 잘 어울린다.
여름의 고온 시절, 부드럽고 청아한 담담한 녹색으로 무더위를 쓸어 갈 수 있는 번민을 외지에서 조용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연출을 잘하면 무심코 우아함을 발산할 수 있다.
약간의 영기를 가지고 있는 담담한 녹색 역시 세련된 기질을 나타낸다.
기초색 양복에 질리지 않게 옷을 입으면 소금이 달고 담담한 녹색 양복으로 환절기 장비로 활용해 두각을 돕는다.
짙은 녹색 바지도 가질 만하다. 멋스럽고 우아한 건달마다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옅은 자색
선풍기의 은은한 자주색, 특히 텍스처와 찰랑찰랑한 재질과 어울려 초간 온화하고 부드러운 부자 누나를 만든다.
따라서 자주색 아이템에 착수할 때, 사족을 더 넣을 필요가 없다. 디테일을 장식하는 스타일을 너무 많이 선택할 필요가 없다.그 자체의 고급감 자체는 이미 모든 것을 넘어섰다!
보라색 가족 중 가장 피부색을 가리지 않는 컬러로, 황흑 스타 100개의 마음을 과감히 시도할 수 있다.
백피성 사람들은 그것을 입으면, 피부에 흰 눈이 돋보일 수 있다.
담담한 자주색은 화려한 고상한 기질 선녀풍뿐만 아니라 ~
중성풍의 아이템을 활용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강유함과 멋미를 겸비했다.
- 관련 읽기
- | 20084103439
- | 20084103429
- | 20084103420
- | 20084103411
- | 2008410342
- | 200841033351
- | 2008410342
- | 2008410332
- | 2008410333
- | 20084103414
- 가을철 옷을 입어야 어떻게 해야 날씬해 보일까?이 세 가지 실용적인 코디팁은 당신의 패션과 따뜻함을 겸비할 수 있습니다.
- 오바오 (오)는 공기 앞머리를 자르고, 등롱 소매 상의에 반바지를 입고 18세 소녀를 미성했다.
- 곽채결은 시스루 셔츠를 입고 검은색 가죽 바지를 입었는데, 이 잘생긴 정도는 모범승을 입지 않는다.
- 손려의 하이힐 발은 이렇게 입으면 꼿꼿이 설 수 있을까?이 다리도 너무 괜찮죠?
- 왕비, 22년 전 일본 사진 공개!이 외모는 너무 개성이 있다!나타 는 모두 그녀 에게 놀렸다
- 저우쉰 은 흑백 숄더 스커트 를 입고 선보였으나, 기질 은 여전히 우아하다
- '목선 가랑이 '좋은 몸매 표준?정상아 의외로 이긴 것 같아요. 샤오닝이 제일 몸매 여자 스타가.
- 단발머리를 잘랐던 손아아는 7벌 룩으로 2019 올가을 패션을 연출했다.
- 이일시는 흰 시폰 치마를 입고 앞머리를 자르고, 소녀미가 넘친다.
- 이샤오루의 신작극 개방, 새로운 옷차림이 새롭게 고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