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클럽 모나코 패션 약속

2022/10/14 16:32:00 187

원단치맛자락섬유캐시미어

사람들이 아름다운 것에 대한 추구는 영원히 끝이 없다. 특히 패션 분야에서 각종 모던한 풍조가 번갈아 등장하여 사람들로 하여금 쉴 틈이 없게 한다.그러나 시대가 어떻게 바뀌든지 간에'질간풍격'은 시종 패션 선두에 우뚝 솟아 있고 낙오된 적이 없다.럭셔리 의류 브랜드 클럽모나코는 1985년 설립된 이래로'심플하고 아담한'것으로 유명한데다 질감의 원단과 정교한 작업으로 도시 남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이제 클럽모나코는 새로운 시즌의 콘셉트인 흑매파를 내놓으며'패션'을 새롭게 해석했다.

그림을 표시할 수 없으면 페이지를 새로 고치십시오

(Club Monaco의 열정과 영감)

이른바'흑매파'는'열정, 자주와 영감'의 세 가지 브랜드 철학을 대표하는 것이고 구체적으로 말하면 생활에 대한 열정과 탐구 정신을 영원히 간직하고 새로운 패션 요소를 시도하는 데 구애받지 않는다.클럽을 지키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Monaco의 품질은 간단명료하고 예전과 같은 고급 품질을 보장하며 물결에 따라 흐르는 것을 거부한다.또 삶에서 무한한 영감을 얻고 창의력은 지루하지 않다.그 경전은 변하지 않았고, 모던함도 멈추지 않았다. 이것이 바로 클럽이다모나코는 소비자들이 느끼는 메이와 다르다는 생활 주장을 가지고 있다.

밑에 이 루즈한 캐시미어 박쥐 소매의 반 터틀넥.스웨터, 100% 캐시미어 원단으로 재질이 부드럽고 촉감이 부드럽고 보온성과 통기성이 좋습니다.세로줄 무늬 디자인은 몸매를 늘리는 작용을 한다. 착신 효과는 날씬해 보일 뿐만 아니라 지성미도 드러낸다. 이런 디자인은 패션계에서 오랫동안 쇠퇴하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특히 박쥐형의 긴 소매는 팔을 수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아하고 대범한 기질을 지니고 기능성과 관상성을 겸비한다.청바지를 한 벌 더 매치하면 멋대로 우아함을 잃지 않고 일이나 여가 시간에 입을 수 있다.

1111

(Club Monaco 캐시미어 박쥐 소매 터틀넥 스웨터)

그리고 이 라운드 스트라이프 배색 니트 원피스는접착제 섬유폴리에스테르 섬유와 혼방된 특수 원단으로 이 원단은 주름 저항성과 색의 견고성이 좋고 매끄럽고 질감이 있습니다.허리 받침 디자인은 몸매를 수식할 수 있고 색깔 스트라이프는 시각적으로 더욱 풍부하다.특히 소매와 스커트의 작은 레이스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아담해 원피스의 더 좋은 질감과 색다른 모던한 느낌을 준다.

33333

(Club Monaco 라운드 니트 원피스)

  Club 모나코가 디테일을 이겼어요. 퀄리티.겉감, 정교한 작업, 그리고 독특하고 교묘한 예술 디자인, 복잡한 색채와 장식 없이 고전과 패션을 완벽하게 융합시켜 소비자들에게 장중하고 다면적인 질감 생활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매·다름'의 생활 주장을 감지하고 진실하고 독특한 자아를 살며 고전과 함께 패션과 마주친다.Monaco。

  • 관련 읽기

녹색 지구 고백: 탄소 중화를 돕고 앙리방은 계속 행동한다

여성집
|
2022/5/25 10:36:00
388

옷차림: 봄의 아가씨들은 핑크 라벤더 색조로 부드럽고 낭만적이다

여성집
|
2022/3/17 17:05:00
34

옷차림: 봄의 아가씨들은 핑크 라벤더 색조로 부드럽고 낭만적이다

여성집
|
2022/3/17 17:05:00
38

옷차림: 궁극의 회색은 오래도록 볼 수 있고 유행을 타지 않는다

여성집
|
2022/2/25 2:05:00
45

애모 주식 다브랜드 레드 아이템 내습, 새해 백변 스타일 만들기

여성집
|
2022/2/8 14:32:00
558
다음 문장을 읽다

Brooks Brothers Buck Brothers 네 개의 가게를 함께 열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좋은 쇼핑 체험을 선사합니다!

가을과 겨울이 왔다. Brooks Brothers(부크 형제)는 새로운 모습으로 출발하여 오프라인 매장을 적극적으로 개통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시켜 소비자에게 다양한 쇼핑 채널을 제공하여 좋은 품질로 소비자의 신뢰를 보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