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쿨 스킨'®× 레인저'쿨 퍼레이드 첫 정거장: 흔적 없는 산야 & 지구와의 지속 가능한 약속

2025/4/23 23:12:00 0

DESCENTE,ASICS,ELLESSE,SEMIR,POLYGIENE

  산야의 맥락이 봄날에 깨어나고 56번째 세계 지구의 날이 조용히 다가오면 우리는 더 이상 방관자가 아니라 지구와 함께 호흡하는 것을 선택한다.
  '쿨 스킨'®× 레인저"크로스오버 연명, DESCENTE, ASICS, ELLESSE, SEMIR, POLYGIENE 등 상하류 파트너를 초청하여 쿨 퍼레이드 첫 번째 정거장:"무흔산야"도보 정산 행동을 가동한다.행사는'산과 바다를 멋지게 유람하고 자연을 즐기다'라는 주제로 자연을 사랑하는'지구 호위병'들과 함께 발걸음으로 대지를 측량하고 행동으로 산림을 지키며 2025 순환 릴레이 지구 수호 계획을 시작한다.
  고도 심유: 걸음걸이 사이에서 지속가능한 신앙을 실천하다
  4월 12일, 소흥 상청고도 입구에서 비옷을 입은 도보자들이 집결하여 전 구간 8.7km, 높이 460m의 도보 정산 활동을 시작했다.
  이 캠페인의 후원자로서COOL-FRESH®쿨 스킨®"과학기술이 자연을 지킨다"는 핵심 이념으로 참가자들에게 도보 전용 장비인 COOL-FRESH를 제공했다®쿨 스킨®친환경 티셔츠, 옷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지속가능한 주장의 선언이다.
  대오는 미끄러운 돌계단을 따라 위로 올라갔고, 빗방울이 챙을 쳐서 행진 중의 경쾌한 반주가 되었다. 만수산 저수지에서 일주령까지 연도의 풍경은 수려하고 아름다웠지만, 항상 눈부신 쓰레기가 가지 사이에 끼어 마치 아물지 않은 흉터와 같았다.
  대오에서 몇몇 아이들은 허리를 굽혀 옛길 양쪽의 비닐봉지를 주웠는데 빗물이 앞머리를 적셨지만 눈의 집중을 감추지 못했다.이게 바로 COOL-FRESH입니다.®쿨 스킨®행동을 발기하는 심층적인 비전: 몸소 실천하는 방식으로 환경보호의 불씨를 뿌려 모든 참여자를 목격자에서 행동자로 탈바꿈시켜 더욱 많은 사람들이 자연에 대한 경외심을 일깨워야 한다.
  이 도보는 단순한 풍경순례가 아니라 자연에 대한 깊은 대화였다. 도보자들은 편안함에 대한 집념을 버리고 진흙탕 속에서 자연과 솔직하게 포옹했다.
  정산행동: 지구에 대한 부드러운 고백
  진정한 야외 애호가들은 쓰레기를 산과 들의'기념품'으로 만들지 않는다. 비록 도보 여정이 큰비 속에서 난이도가 높아져도 수호자의 열정을 꺾지 않는다.
  COOL-FRESH®쿨 스킨®환경보호 이념을 모든 세부 사항에 침투한다: 자체 컵을 사용하여 일회용 플라스틱 소비를 줄이고, 분해 가능한 환경보호 쓰레기봉투를 배포하며, 버려진 페트병, 간식 포장, 심지어 돌틈에 끼인 담배꽁초를 담는 것을 제창한다.
  허리를 굽히고, 몸을 숙이고, 손을 뻗고, 줍고...이런 간단한 동작들은 해발 수백메터의 산길에서 천백번 반복되였는데 이는 COOL-FRESH 덕분이다.®쿨 스킨®티셔츠의 고탄특성은 모두가 행동할 때 아무런 속박도 없이 최종적으로 협력하여 전반 과정을 완성하고 종점에서 주운 쓰레기를 무게를 달아 카드를 찍는다.
  10여포대의 쓰레기가 산야를 떠나고 옛길이 푸른 생기를 재현할 때 이번 행동의 의의는 더욱 뚜렷해졌다. 환경보호는 구호가 아니라 무수한 미소한 행동의 중첩이다.
  쿨 스킨®친환경 원단: 산야의"스텔스 전우"
  빗물과 땀의 이중 시련 속에서COOL-FRESH®쿨 스킨®친환경 원단이 보행자들의 스텔스 갑옷이 되었다.
  몸은 땀과 빗물에 휩싸였지만 원단은 독특한 습기관리기술로 수증기를 신속히 내보내 증발시켜 외층의 비옷이 무덥더라도 속은 여전히 처음처럼 말랐다.
  정글을 가로질러 바위 나뭇가지가 옷자락을 그었고 실을 그은 흔적도 남기지 않았다;비가 그치고 날씨가 맑아지면 원단은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어 야외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무엇보다 원단에 소로나가 들어있어요.®생물기초재료, 그 원료는 자연에서 온것이고 최종적으로 자연에 귀속될것이며 진정으로 자원랑비와 환경오염을 줄일것이다. 티셔츠 한벌은 쾌적한 체험일뿐만아니라 더우기는 원료로부터 공예에 이르는 환경보호약속을 담고있다.
  업계가 여전히'지속가능'이라는 꼬리표 앞에서 헤매고 있을 때,COOL-FRESH®쿨 스킨®그러나 행동에서 제품의 쌍궤병진에 이르기까지 환경보호주의의 새로운 장을 지속적으로 개척하였다.
  소흥의 청산고도 도보는 출발점이지만 종점이 아니다.'쿨 스킨'®× 레인저"의 쿨 퍼레이드 환경 보호 3부작은 대지를 두루마리로 서서히 전개되고 있다:
  제2역 · 파랑 재창조 복건 정탄 행동
  제3역 · 의구유애 상해 낡은 옷 신입생 계획
  및 COOL-FRESH®쿨 스킨®함께, 환경보호의 이름으로 산해의 약속, 다음 해안선, 당신과 함께 푸른 장을 쓰기를 기대합니다!
  • 관련 읽기

江苏省宿迁沭阳:纺织行业加速“智”变

터뜨릴 거야.
|
2025/4/23 23:11:00
0

"세계유산 천주 패션의 도시"-2025 천주 패션위크 시리즈 행사 성공 개최

터뜨릴 거야.
|
2025/4/23 23:09:00
13

전시회 정보: 2025 샤먼 국제 방직 의류 공급망 박람회 · 관중 사전 등록 전면 오픈!

터뜨릴 거야.
|
2025/4/22 23:28:00
45

望江纺织:从“缺染少整”到“链通天下”

터뜨릴 거야.
|
2025/4/22 17:14:00
0

산동성 현대공복부능신시대 근로자주제행사 원만히 개최

터뜨릴 거야.
|
2025/4/22 17:13:00
0
다음 문장을 읽다

第九期纺织高训班开学啦!让复合人才赋能产业链协同创新

北京服装学院是一所有着深厚家国情怀和鲜明办学特色的时尚高校,目前已建立面向服装全产业链的学科专业布